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의 운세] 2022년 11월 25일(금요일) 띠별 운세

by 즐겨요 2022. 11. 24.
반응형

[오늘의 운세] 2022년 11월 25일(금요일) 띠별 운세

기분 좋게 운세 확인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쥐띠

작은 실수로 인해 피해를 보게 될 수 있는데 정작 문제가 되는 점은 그 실수 자체보다 그로 인해 잃게 되는 자신감입니다. 세상을 살다 보면 항상 좋은 일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자의든 타의든 실수라는 끈에 얽매이는 것은 너무나 당연한 일입니다. 자신이 그런 상황에 놓여있다고 해서 언제까지 자신감을 잃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재빨리 주변의 도움을 받거나 스스로 계획을 잘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매사에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편하게 마음 가짐을 한다면 이러한 것들을 피해갈 수 있을 것이지요.

96년생 선배나 윗사람의 충고를 귀담아 들어두면 없는 복도 생길 수 있다. / 84년생 바람 앞에 등불이 되지 말고 바닷물의 한 마리 물고기가 되어보자. / 72년생 확인하는 일에 부지런한 사람은 어지간한 일에는 실수하지 않는다. / 60년생 버스 떠난 뒤에 상심하지 말고 미리 도착해서 기다리는 것이 상책. / 48년생 주변정리가 이루어지면 심신이 편하고 식솔들이 모두 즐거운 하루. 


소띠

기쁜 일이 많고 오래 전 친구나 반가운 동료 등을 길에서 우연히 만나게 되니 기쁜 날입니다. 서로의 변화된 모습에 놀랄 수도 있고 반가운 마음으로 회포를 풀 수 있는 날입니다. 또한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일들이 생기니 자신이 마음으로 축하해 준다면 자신에게도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묵묵히 노력으로 했던 일들이 좋은 성과를 내어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는 기회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또 한 가정에서도 기쁜 소식이 들려오니 다른 날과 비교해 오늘처럼 대박운 날도 드문 하루입니다.

97년생 긴장이란 적당하면 좋지만 지나치면 오히려 문제를 어렵게 만든다. / 85년생 방황하는 이가 곁에 있거든 자신의 일이라 여기고 두 손을 내밀자. / 73년생 눈에 보이는 문제점보다 보이지 않는 문제점을 해결하기가 힘들다. / 61년생 모든 거래에 생각지 않은 조건이 붙는 시기니 잘 확인하고 챙기자. / 49년생 집안문제로 소리 내지 말고 현실을 있는 그대로 수긍해야 좋은 날.


호랑이띠

밝게 웃는 자신의 모습을 보며 산뜻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당신 주변의 사람들도 이것은 마찬가지일 것이지요. 조금은 새로운 마음을 가지고 사람들을 대해 보십시오. 사람들도 당신으로 인해 기분이 좋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고 그런 마음을 베푼 당신은 오히려 더 행복해 질 수 있는 것입니다. 혼자서 살수 없는 세상인 만큼 서로간의 조화를 이루는 것이 중요한 것은 당연합니다. 처음 만나는 사람에게도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을 것이니 인간 관계의 폭이 확대되는 날이 될 것입니다.

98년생 어디서 무엇을 할 것인가를 생각지 말고 곧바로 행동으로 옮길 때. / 86년생 무심코 지나치는 일상에서 새로운 것을 발견하는 징후가 나타난다. / 74년생 긴 것을 두고 짧다고 억지 부리는 사람이 있다면 역성을 들어주자. / 62년생 내가 추구하는 것이 조금 흔들릴 수 있지만 그리 오래가지 않는다. / 50년생 어두운 곳을 환하게 밝힐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아낌없이 베풀자. 


토끼띠

여기저기서 당신을 찾는 사람이 많은 하루입니다. 평소에 당신을 몰라주던 사람으로부터도 당신을 인정하는 것처럼 당신의 능력에 기댈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자신감을 채울 수 있고 스스로에 대한 자부심도 생길 수 있습니다. 정작 스스로 잘 해낼 수 있을까 하는 쓸데없는 고민을 할 수도 있으나 자신이 걸어 다니는 길에 별다른 장애는 만나지 않을 것입니다. 다소 바쁘게 뛰어 다녀야 할 것으로 보이지만 가는 곳마다 제 실력과 능률을 발휘할 수 있을 것이니 걱정하지 않아도 좋을 것이지요.

99년생 다급한 분위기에 휩쓸리지 말고 자기 스타일대로 일을 밀고나가자. / 87년생 안타까운 마음에 지난 일에 얽매이면 자기 몫을 챙기기 더 힘들다. / 75년생 지나간 시간이 행복했다면 다가올 시간을 준비하는 것도 필요하다. / 63년생 힘들다고 생각하면 포기도 이르니 모든 것은 생각하기에 달려있다. / 51년생 경쟁상대가 자연스럽게 사라지니 마음먹은 대로 일이 풀리는 운세.


용띠

백퍼센트 뜻한 바대로 되어가는 날은 아니지만 그 속에서 보람과 행복을 느끼기엔 부족함이 없는 날입니다. 모든 일이 꼭 좋은 결과를 가져 오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당신은 백퍼센트의 만족보다 일퍼센트 부족한대서 오는 여유를 만끽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도전을 위한 기분 전환을 하는 것도 나쁘지 않으며 당신의 일상에 활기를 불어주는 행동도 좋습니다. 오늘 당신은 실내에 있을 때보다는 밖에 있을 때, 특히 여러 곳을 돌아다닐 때 많은 운을 접할 수 있을 것 같군요.

88년생 안팎으로 간섭이 많아지니 마음을 넓게 가지면서 편하게 행동하자. / 76년생 아무이유도 없이 뒤로 밀리는 것은 도태되는 지름길이니 위험하다. / 64년생 중도를 걷지 못하면 손실이 발생하니 힘들어도 차분하게 움직이자. / 52년생 끊임없는 자기성찰의 시간을 갖는 사람은 귀한 것을 얻을 수 있다. / 40년생 결과 없는 일에 미련 두지 말고 신속하게 처리하는 것이 안전하다. 


뱀띠

당신이 위치하는 곳마다 운이 따르니 오히려 주변 사람들이 더 좋아하는 모습입니다. 당신이 해낸 일로 인해 회사나 특정한 단체에서 당신을 인정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자신이 하는 일에 있어 무슨 역할이든 마다하지 않는 당신의 의지와 열정을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자신도 발전할 수 있는 계기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여러 사람이 모인 자리일수록 이러할 확률이 많으니 되도록 많은 자리에 함께 해 보도록 하십시오. 어렵지 않게 당신의 운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89년생 육감이 뛰어난 건 좋으나 지금은 정확한 정보나 자료가 필요한 때. / 77년생 하나를 얻고자 혼신의 힘을 다하는 사람은 상응한 대가를 얻는 날. / 65년생 급격한 심적 변화에 쏠리지 말고 자신의 자리를 지키는 것이 상책. / 53년생 아랫사람 때문에 말썽이 생기는 시점이니 미리 알아보고 조치하라. / 41년생 오감이 아무리 발달해도 객관성이 떨어지면 아무 소용없는 법이다. 


말띠

하는 일마다 운이 따르고 사고를 면할 수 있기도 한 날입니다. 서툴게 시작한 일이라도 곧 그 일이 자신의 몸에 맞는 옷처럼 잘 해낼 수 있을 만큼 익숙해질 것입니다. 또한 거래처나 동료들에게 인심을 얻을 수 있는 좋은 날이며 사소한 실수만 하지 않는다면 좋은 관계를 계속 유지해 나갈 수 있습니다. 또한 운전을 할 때 간발의 차이로 사고를 피하게 될 것이니 평소보다 주의하고 집중하는 것을 잊지 않도록 하십시오. 주변에 귀를 기울이고 신중히 행동한다면 좋은 운의 영향을 많이 받는 날입니다.

90년생 도움을 받기보다 줄 수 있는 마음의 여유를 가진 사람이 행복하다. / 78년생 어두운 곳보다 밝은 곳으로 향하고 먼 곳보다는 가까운 곳이 좋다. / 66년생 일관된 자세를 고수하는 것은 생각보다 어려우니 충분히 생각하자. / 54년생 보안유지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지만 입이 무거우면 별탈은 없다. / 42년생 자랑하고 싶은 것이 있더라도 오늘은 참고 내일 하는 것이 이롭다.


양띠

힘든 일이 있다면 주변 사람에게 부담 없이 토로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신 혼자 안고 가는 것은 너무나 버거운 스트레스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여러 사람을 만나면서 자신의 상황을 위로 받기도 하며 조언을 구하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자신의 마음을 좀 더 여유롭게 해 줄 수 있을 것이며 사람들에 대한 믿음도 더욱 높아질 수 있습니다. 당신만 어두운 상황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알게 되는 것 만으로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고 다시금 활력을 다시 찾게 될 것입니다.

91년생 한치 앞도 보이지 않는 곳에서 함부로 움직이는 것은 위험한 행동. / 79년생 오르는 것은 좋으나 목표점이 정해지지 않은 상황에서는 곤란하다. / 67년생 진실이 상대방에게 왜곡되지 않도록 차근차근 진행하는 것이 옳다. / 55년생 문서상의 개운치 못한 부분은 대충 넘어가지 말고 확실히 해둘 때. / 43년생 바깥일은 잘 되지만 집안 일이 문제니 일찍 귀가하는 것이 좋겠다.


원숭이띠

손길이 닿는 곳마다 행운이 깃들 것이니 어려움 없는 날이 되리라 기대해도 좋습니다. 자신이 생각하는 방향으로 천천히 나아간다면 별 다른 장애를 받지 않고 모든 일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자신 앞에 어려운 일이 놓여 있다고 하더라도 주변의 도움이나 조언을 통해 모든 악재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 스스로도 발전하는 모습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다만 모든 것에 있어서 너무 무리하지 말고 적정한 선에서 만족을 하고 조절할 수 있다면 더욱 좋다는 점 한가지만 기억해 두십시오.

92년생 주어진 현실이 싫어지고 짜증나도 조금만 인내하면 한결 나아진다. / 80년생 심적 부담이 클 때는 가벼운 마음으로 걸음을 옮기는 것이 편하다. / 68년생 힘차게 하늘로 뻗어나는 형상의 나무를 발견하니 자신감이 생긴다. / 56년생 크고 긴 것보다는 가늘고 섬세한 것이 큰 힘을 발휘하는 국면이다. / 44년생 이루어 질듯하지만 결과가 보이지 않으니 기다려도 보이지 않는다.


 닭띠

다소 지쳐 보이는 당신입니다. 기분 전환을 위한 무엇인가가 필요해 보이는데 찾는 것이 쉽지 않아 보이는군요. 하나를 하더라도 조심스러운 마음을 가지고 임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까운 길일수록 돌아가라는 말이 있듯이 조금은 여유를 가지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자신을 억압하는 상황을 피하려고만 하는 것보다는 그런 일도 있을 수 있다는 마음의 위로로 삼고 다음을 기약하는 기회로 삼으시면 좋습니다. 아쉬운 대로 가까운 공원이라도 찾아서 바람을 쐬다 보면 좋은 생각이 나거나 피로가 풀릴 것입니다.

93년생 자신의 단점을 보완하는 것은 좋으나 오늘은 그럴 여유가 없는 날. / 81년생 분쟁이 생기지 않도록 노력하고 그것이 어려우면 자리를 벗어나자. / 69년생 힘에 겨운 일은 하지 말고 쉬운 일도 하지 말고 그냥 편하게 쉬자. / 57년생 말로 주고 되로 받는 운세지만 흉한 것이 아니라 유익한 현상이다. / 45년생 금전적인 문제로 고심하는 사람은 해결방법을 찾아내기가 힘든 날.


개띠

약간의 마찰이 있기는 하지만 문제가 될만한 수준은 아닙니다. 평소에 맘에 들지 않았던 사람과의 갈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사소한 문제라도 조심스럽게 접근하는 것이 좋고 말을 하는데 있어 상대방을 배려하는 태도를 밑바탕으로 삼고 해야 합니다. 또한 침착하고 자신의 신념을 굽히지 않는다면 어렵지 않게 해결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스스로의 상황에 안주하기 보다는 모든 일에 순서를 가지고 나아가려는 태도를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해가 질 무렵에 작은 행운이 당신을 찾아갈 가능성 또한 있습니다.

94년생 단순하게 생각하면 금방 끝날 일인데 어렵게 생각하면 힘들어진다. / 82년생 적당한 시기에 적합한 장소에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 70년생 조용한 분위기를 바꾸는 순간에 많은 변화가 일어나니 부담스럽다. / 58년생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사람이 나타나니 힘든 고비를 넘길 수 있다. / 46년생 자식들에게 바라는 것이 있거나 없거나 오늘은 마음이 허전하구나. 


돼지띠

복잡했던 일이 하나씩 처리가 되니 마음 또한 편해질 것입니다. 자신을 괴롭혔던 많은 일들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꿋꿋하게 자신의 소신을 지켜 나간 보람이 오늘 확인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목표에 조금 더 부합되는 자신의 모습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며 발전하는 태도로써 자신의 상황에서 좋은 마무리를 지을 수 있습니다. 활력이 넘치고 의욕도 생겨날 것이니 평소에 미루어 두었던 일을 처리해 보십시오. 집안 정리와 같이 힘이 드는 일이 좋겠습니다.

95년생 부질없는 일에 관심을 기울이지 말고 내실 있는 일에 관심을 갖자. / 83년생 다다익선이 아니라도 오늘은 여러모로 자신에게 유익한 좋은 운세. / 71년생 좋은 사람들과 끈끈한 인간관계를 맺어나가는 일이 시급한 과제다. / 59년생 바라는 것이 크고 작고 간에 지금은 욕심 부릴 때가 아닌 것 같다. / 47년생 적재적소에 인원배치를 제대로 한다면 별다른 어려움이 없는 하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