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의 운세] 2023년 1월 19일(목요일) 띠별 운세

by 즐겨요 2023. 1. 18.
반응형

[오늘의 운세] 2023년 1월 19일(목요일) 띠별 운세

오늘도 기분 좋게 운세 확인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쥐띠

전반적인 운은 좋다고 표현해도 되겠습니다.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에 있어 주변의 방해나 장애가 없이 술술 풀려나갈 수 있으며 이는 곧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는 데 커다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좋은 목적을 가지고 일에 참여한다면 그만큼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기도 쉬울 수 있습니다. 생각만 하는 것이 아니라 언행일치로 그 운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단순히, 그냥 좋다고 하기보다는 여러 곳에 돌아다니면서 자신의 얼굴을 보여줄 수 있을 때에 밖에서 맴돌고 있는 호재를 당신 곁에 갖다 놓을 수 있는 것이지요.

96년생 마음이 안정되지 않으면 무엇을 해도 결실을 거둘 수 없는 법이다. / 84년생 가진 것이 많고 적음에 따라 자신감이 증감하는 것은 분명한 현실. / 72년생 분배하는 일에 소홀하면 물질적인 것보다 소중한 것을 잃어버린다. / 60년생 직감에 의존하지 말고 소신 있게 통계에 의존하면 결과가 좋은 날. / 48년생 몸에 좋은 것도 과하면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도 있음을 명심하라. 


소띠

만사가 잘 풀리나 가족과 작은 갈등수가 있으니 주의하세요. 자신과 가깝게 느끼기 때문에 함부로 대하는 습관을 그대로 이용하는 것은 갈등을 일으키기 좋은 것입니다. 자신의 일과 관련하여 가족의 노력이 얼마나 중요한지 생각해 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특히 일이나 학업 등으로 인해 가족에게 짜증을 내지 않도록 유의하세요. 이는 곧 자신의 기분 또한 다운 시킬 수 있는 안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 점만 유의한다면 나쁘지 않은 날입니다. 일의 성과는 좋은 편이겠군요.

97년생 자신의 개성을 잃지 않고 상대방과 합의점을 도출하는 데 힘쓸 때. / 85년생 시야가 탁 트이고 많은 사람이 주변에 몰려드니 좋은 일이 아닌가. / 73년생 휘어진 것을 바로잡는 건 좋으나 너무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마라. / 61년생 무조건 강하게 보이지 말고 강온양면을 혼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 49년생 기댈 곳이 아니라면 기대지 말고 멀리 돌아가는 것이 현명한 선택. 


호랑이띠

큰 노력 없이도 많은 것을 이루어 갈 수 있고 기쁨이 따르는 날입니다. 회사에서 사람들과의 관계로 고민하고 있었다면 자신이 먼저 손을 내밀거나 상대방으로부터 화해의 손길이 전해질 수 있습니다. 크게 마음을 쓰지 않아도 자신의 마음이 상대방에게 전해질 수 있으며 자신이 하던 대로만 일을 해 나가면 그 마무리가 좋게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족 간의 불화가 있었다면 오늘 다 풀어져서 다시 이전의 화목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고 더욱 더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이 생길 수 있으며 그 역할의 중심에 당신이 있습니다.

98년생 아무리 좋은 것도 부담스럽게 느껴지면 거절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 86년생 약간의 손실은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준비 작업일 뿐이다. / 74년생 마음을 편안하게 먹고 돌아서면 후에 일어나는 현상에는 무상하다. / 62년생 지나치게 의욕이 강하면 현실을 망각하니 냉정한 모습을 유지하라. / 50년생 현명한 선택이란 결과가 나타난 후에야 가늠할 수 있는 문제일 듯. 


토끼띠

불편한 관계에 있는 사람과 정면으로 마주하게 되는 날입니다. 자신 없게 피하려는 마음보다는 지금 만남을 기회로 삼아 그 관계에서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운은 결국 당신 쪽으로 향하게 될 것이니 당당히 맞서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피하게 된다면 마음만 불편해 지고 다음 번 만남에 대한 부담 만을 가지게 될 것이니 말입니다. 자신의 마음을 괴롭히던 고통에서부터 벗어날 수 있는 기회로 작용할 수 있으며 자신에 대한 상대방의 인식을 변화시킬 수 있는 과정일 수 있습니다.

99년생 노력한 만큼의 결과가 나타나지 않더라도 실망하지 말고 다가서라. / 87년생 흥정하는 시간은 길어지면 불리하니 가능하면 짧게 하고 결정하라. / 75년생 사적인 일이 공적인 일로 변화하니 적응할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함. / 63년생 오래간만에 반가운 사람과 즐겁게 지내고 하는 일도 잘 풀리는 날. / 51년생 마음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왠지 섭섭해지는 것은 왜일까.


용띠

바쁘게 움직인 일에 대한 보상을 얻는 날입니다. 그 간 공들인 일이 새로운 전기를 맞게 됩니다. 발전적인 움직임이 당신을 더욱 빛나게 만듭니다. 당신이 움직이는 만큼 그에 따른 에너지가 가득 생길 것입니다. 지금껏 열심히 노력해온 당신의 일들이 오늘로써 그 성과가 밝게 빛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에 대한 인정에 인색하던 이에게서 칭찬을 들을 수 있는 날입니다. 웃음이 절로 나겠군요. 마음에 여유를 가지고 자신에게 다가오는 행복을 놓치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88년생 주변 사람들과 의기투합하여 길을 나서지만 아쉬움이 남는 하루다. / 76년생 손에 가득 잡히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으나 쳐다볼 용기가 없다. / 64년생 직감에 의존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만 오늘만큼은 정답이 아니다. / 52년생 남의 시선을 의식하는 행위는 자제하고 자신의 의지대로 추진하라. / 40년생 잠시 딴생각을 하다 중요한 일을 잊어버리니 적어두는 것이 좋다. 


뱀띠

사람과의 갈등이 우려되니 현명한 처신이 필요합니다. 적당히 어울리고 감정이 다소 상한다 해서 얼굴에 기색을 나타내지 않도록 유의하세요. 자신이 마음가는대로 행동하고 생각나는대로 말을 해버린다면 그대로 다시 당신에게 돌아올 것입니다. 사람사이의 관계는 항상 조심해야 하며 서로에 대한 예의가 기본 바탕이 되어야 합니다. 또한 안 좋은 일은 흘려버리는 것이 최고입니다. 자신을 좀 더 낮추고 상대방을 배려하는 자세를 가지고 대인 관계에 주의하면 잘 보낼 수 있는 하루입니다.

89년생 멀리 보이는 것에 관심 두지 말고 가까운 것에 많은 관심을 두자. / 77년생 희소식을 접하니 기운이 샘솟고 주머니가 두둑하니 행복한 하루다. / 65년생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은 생각지 말고 보이는 것만 차분하게 살피자. / 53년생 일은 깔끔하게 처리하니 마음은 가볍지만, 여러모로 지치는 하루다. / 41년생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도 있지만 피해 갈 방법이 없다면 지켜보자. 


말띠

기분 좋은 도전이 이뤄지는 날입니다. 해내지 못할 줄 알았던 일을 해내고, 인정을 받게 됩니다. 주변에서 나를 칭찬하는 소리가 들리고, 스스로에 대한 자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자신의 능력에 대해 스스로도 놀랄 수 있습니다. 이런 기분을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를 꿈꾸는 것도 가능합니다. 자신이 노력한 만큼 그 이상의 결과가 당신 앞에 나타나니 그 어느날 보다도 좋은 하루가 될 것입니다. 또한 예상치 못했던 곳에서 지원을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그 지원을 잘 활용하여 오늘을 당신의 날로 만드세요.

90년생 건전한 사고방식으로 밀고 가면 생각지 않은 이득이 생기는 하루. / 78년생 걱정이 하나씩 해소되고 새로운 희망이 솟아나니 기세등등한 운세. / 66년생 손 내미는 건 쉬우나 잡는 일은 여러 가지 문제로 인하여 힘든 일. / 54년생 집안에 경사가 있으니 가족 모두가 기뻐하고 모든 상념이 사라진다. / 42년생 자신의 위치를 제대로 인식하고 행동한다면 별다른 어려움이 없다.


양띠

당신에게 약간의 시샘과 질투를 느끼던 무리가 당신을 인정하게 됩니다. 필요가 있는 사람은 버림받을 수 없는 법입니다. 달라진 분위기에 당황하지 말고 태연하게 대처하세요. 당신이 초조해하거나 불안한 모습을 보인다면 당신에 대한 이미지는 결코 달라질 수 없다는 걸 명심하세요. 무슨 일이든 처음의 그 자세로 임하는 것이 중요하며 주변에서 내미는 손을 기꺼이 기쁘게 받아들이세요. 또한 적이 동지가 되어 당신을 돕게 됩니다. 이 도움만으로도 당신의 성과는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91년생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니 마음을 비우고 결과를 조용히 지켜볼 것. / 79년생 하나로 묶어서 처리할 일과 개별적으로 처리할 일들이 뒤섞여있다. / 67년생 동전의 앞면과 뒷면처럼 명확하게 구분할 수 있는 것이 필요한 때. / 55년생 개인적인 문제 때문에 공적인 일에 영향을 주는 것은 바르지 않다. / 43년생 남에게 존경받으려면 먼저 남을 존중할 줄 알아야 일이 잘 풀린다.


원숭이띠

웬만한 일들은 당신의 뜻대로 풀려 나갈 것이고 작은 판단 착오 하나 때문에 일을 그르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야 하겠습니다. 자신의 뜻대로 일이 진행되어 가는 도중에 자신이 쉽게 말한 걸로 인해 자신의 역할에 큰 의심을 받을 수 있으며 사람들에게 좋지 않은 이미지를 남길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자신이 지혜롭게 상황을 판단하고 말에 담을 수 있는 신중함이 조금은 더 필요한 때입니다. 이처럼 조금만 더 신중하면 그만한 운도 따르게 될 것이지요. 노력하고 그에 맞는 운을 받아가세요.

92년생 생각지 않은 곳에서 인연을 만날 수 있으니 언행을 항상 조심하라. / 80년생 용기와 만용의 차이가 극명하게 드러나는 시점이 다가오는 시기다. / 68년생 무엇을 어떻게 하는 것이 나와 주변 사람들에게 유익할지 고민한다. / 56년생 과도한 소비는 자칫하면 커다란 오점을 남길 수 있음을 잊지 마라. / 44년생 순환기계통에 질환이 우려되니 미리 처방받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닭띠

기대치 않았던 곳에서 큰 지원을 받게 되니 일을 더욱 잘 풀리고 몸과 마음 또한 더없이 기쁘고 편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에게 스트레스로 작용했던 일이 있다면 당신의 노력이 바탕이 되어 해결할 수 있는 기회도 잡을 수 있습니다. 또한 주변사람들로부터 도움이나 조언을 통해서 자신의 방향을 잡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의지를 잃지 않는 것도 중요한 부분입니다. 당신에게 닥친 이 기회를 잘 활용한다면 충분히 많은 성과와 발전이 있을 것이지요. 조금 더 분발하세요.

93년생 지나친 경쟁심과 욕심 때문에 정신건강이 매우 위태로워지는 운세. / 81년생 새로운 것을 경험하고 새로운 방향으로 걸음을 재촉하니 급해진다. / 69년생 사전작업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사람은 가볍게 흔들리지 않는다. / 57년생 투덜대는 사람이 있다면 자애로운 마음으로 감싸 안아야 조용하다. / 45년생 모르고 지나가는 일이 생길 가능성이 엿보이니 주변을 잘 살필 때.


개띠

가만히 앉아 있기만 해도 일들이 알아서 잘 처리되고 해결되니 걱정할 것이 없는 하루입니다. 마음을 여유롭게 가지니 답답함이나 스트레스가 없어지고 세상을 보는 시각이 한 없이 넓어질 수 있는 날입니다. 자신이 남에게 크게 베풀지 않아도 그보다 더 많이 돌아오니 자신에게 있어 그보다 더 좋은 일은 없습니다. 하나를 하더라도 차분한 마음으로 대하는 태도를 가지면 더없이 편하고 가볍게 일상을 만들어 갈 수 있을 것이니 편하고 상쾌한 마음으로 아침을 열어 보십시오.

94년생 말이 없는 것과 하지 않는 것에는 엄연한 차이점이 존재하기 마련. / 82년생 흐름이 누구에게 유리하게 전개되고 있는지 그것부터 제대로 알자. / 70년생 가까운 사람의 부탁을 선뜻 들어주고 싶으나 지금은 아닌 것 같다. / 58년생 객관적인 요소를 가미하면 자신의 결정에 주변 사람들이 동참한다. / 46년생 자신이 소유한 걸 제대로 이용하지 못하면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돼지띠

어딜 가든지 당신의 모습이 크게 빛나는 하루입니다. 사소한 일에서 큰 일이 이루어지듯 당신이 하는 일이 다른 일로까지 넓어져 겹 경사까지 맞게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소신을 마음껏 펼칠 수 있으며 사람들로 하여금 자신의 능력 또한 인정받으니 자신감도 가득 채워질 수 있는 날입니다.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풀리니 온갖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영업직에 있는 사람이라면 커다란 계약을 성사시킬 수 있을 것이며 평범한 직장인이라면 승진에 관한 소식이 들려올 것이니 매우 좋은 날입니다.

95년생 첫인상이 중요한 건 사실이지만 섣부른 판단은 절대 내리지 마라. / 83년생 한 가지를 마무리하고 다른 일로 넘어가는 중요한 때가 바로 지금. / 71년생 내가 먼저 가지 말고 기다리는 편이 여러모로 유익한 일이 아닌가. / 59년생 사정이 급하다고 무리하게 행동하면 이내 침몰하는 여객선이 된다. / 47년생 적을 동지로 여기는 따뜻한 마음을 잃지 않는 것이 바람직한 모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