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의 운세] 2023년 1월 17일(화요일) 띠별 운세

by 즐겨요 2023. 1. 16.
반응형

[오늘의 운세] 2023년 1월 17일(화요일) 띠별 운세

오늘도 기분 좋게 운세 확인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쥐띠

그냥 넘어갔으면 좋았을 일을 걸고 넘어져서 망신을 당하고 일이 꼬일 염려가 있습니다. 자신의 사소한 감정을 드러내어 주변 사람들에게 악영향을 미치는 것 보다는 조금은 절제가 필요한 날입니다. 또한 자신의 감정에 휩쓸려 가기 쉬운 날이므로 상대방에 대한 조금의 배려를 해야 합니다. 감정의 자제가 관건이 되는 날입니다. 마음에 담아두고 뱉지 말아야 할 말도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자신의 사소한 노력이 자신의 실수를 만회하거나 피할 수 있는 키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와 관련한 인내심이 필요한 날입니다.

96년생 믿음이 모자라면 사소한 일에도 감정 상하기 쉬우니 이점 명심하라. / 84년생 가식이라는 단어가 생소하지 않으면 여러모로 마음이 불편한 하루. / 72년생 냉랭한 마음으로 돌아서는 사람은 스스로 돌아오게 만들면 이긴다. / 60년생 좋은 결실을 얻기 위해서는 적잖은 희생도 감수해야 할 때가 있다. / 48년생 아련한 기억을 떠올리지 말고 눈에 보이는 것에 관심을 기울일 때. 


소띠

오늘은 움직임을 활발하게 가져야지만 손실이 적습니다. 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그 일을 위해 조금은 달리는 것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목표를 위해 여기저기를 이동하며 그 일을 진행해 나가는 것 또한 이익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목표로 하는 일에 매진하기에는 좋은 날입니다. 너무 큰 자신감이나 언행으로 인해 사소한 문제가 발생하는 등의 문제만 피하고 마무리만 조심하시면 원하는 일이 술술 풀려가도록 하십시요.

97년생 문제점을 발견하면 머뭇거리지 말고 곧바로 수정하는 것이 급선무. / 85년생 가시가 길게 돋친 것을 맨손으로 잡으려니 보통 힘든 일이 아니다. / 73년생 시시각각 일어나는 일에 일일이 반응하는 사람은 상당히 피곤하다. / 61년생 말보다 행동이 앞서면 좋은 성과를 거두기 어려우니 심사숙고하자. / 49년생 집안 식구들이 의견을 하나로 모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마련된다.


호랑이띠

여기저기서 당신을 찾는 사람이 많은 하루입니다. 평소에 당신을 몰라주던 사람으로부터도 당신을 인정하는 것처럼 당신의 능력에 기댈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자신감을 채울 수 있고 스스로에 대한 자부심도 생길 수 있습니다. 정작 스스로 잘 해낼 수 있을까 하는 쓸데없는 고민을 할 수도 있으나 자신이 걸어 다니는 길에 별다른 장애는 만나지 않을 것입니다. 다소 바쁘게 뛰어 다녀야 할 것으로 보이지만 가는 곳마다 제 실력과 능률을 발휘할 수 있을 것이니 걱정하지 않아도 좋을 것이지요.

98년생 어려울수록 서로 의지하면서 대처한다면 극복하지 못할 것은 없다. / 86년생 인정하지 않으면 여러모로 불이익을 받으니 그냥 그대로 인정하자. / 74년생 탄탄대로를 걸어가고 있으니 거칠 것이 하나도 없고 힘이 솟는 날. / 62년생 생각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은 자신의 감성이 아직은 남아있음이다. / 50년생 미미하지만 나름대로 소기의 목적은 달성하니 그런대로 행복한 날.


토끼띠

백퍼센트 뜻한 바대로 되어가는 날은 아니지만 그 속에서 보람과 행복을 느끼기엔 부족함이 없는 날입니다. 모든 일이 꼭 좋은 결과를 가져 오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당신은 백퍼센트의 만족보다 일퍼센트 부족한대서 오는 여유를 만끽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도전을 위한 기분 전환을 하는 것도 나쁘지 않으며 당신의 일상에 활기를 불어주는 행동도 좋습니다. 오늘 당신은 실내에 있을 때보다는 밖에 있을 때, 특히 여러 곳을 돌아다닐 때 많은 운을 접할 수 있을 것 같군요.

99년생 기교를 부리면 허탕 치고 진득한 사람은 좋은 인연을 맞이하는 날. / 87년생 인정받기 위한 노력도 좋으나 방법이 잘못되면 제자리에 머무른다. / 75년생 흐름을 잘 파악하고 그 흐름에 자신의 의지를 접목하는 일이 우선. / 63년생 약속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길을 나서면 불가능한 일도 가능해진다. / 51년생 당분간 중요한 일은 남에게 맡기지 말고 직접 해결하는 것이 좋다.


용띠

어떤 것을 먼저 손대야 할 지 몰라 방황하는 날입니다. 일의 순서를 정해 하나씩 해결해 나갈 필요가 있습니다. 무턱대고 닥치는 대로 일을 하다보면 자신이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야 할지 길을 잃기 쉽습니다. 일을 풀어나가기 전에 먼저 구체적인 일정을 짜세요. 자신 앞에 놓여있는 수 많은 선택들 중에 자신이 가장 옳다고 생각하는 길로 가야 하며 일을 순차적으로 하는 것은 자신의 마음을 안정되게 해 줄 수 있습니다. 차분히 하나씩 헤쳐 나가는 가운데 끝이 보이게 됩니다.

88년생 생각이 많으면 엉뚱한 결론을 내릴 수도 있으니 생각은 짧게 하라.  / 76년생 동등한 입장에서 출발하지 않으면 삐걱대는 일이 다반사로 생긴다. / 64년생 조금씩 변화하는 과정에 있으나 피부로 느끼기에는 미진함이 많다. / 52년생 동문서답하는 사람 때문에 답답하지만, 차근차근 설명하는 게 중요. / 40년생 재물의 손실이 약간 있지만 금세 보충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라.


뱀띠

순간의 쾌락이나 유흥으로 인한 망신수가 있으니 주의해야 하는 날입니다. 독단적인 태도로 사람들을 대하면 자신에 대한 인상이 그만큼 안 좋아질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한결같은 자신의 모습을 유지하는 것이 일이나 사람과의 관계를 지속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회식 자리나 모임 자리에서 지나친 과음을 피하고, 특히 선배나 스승과의 자리에서는 말을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스스로를 잘 자제해야 합니다. 사소한 노력속에 자신을 지킬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89년생 항상 자신의 선택을 최상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후회하지 않는다. / 77년생 이런저런 일로 마음이 심란하여 길을 나서지만, 발걸음이 무겁구나. / 65년생 실속을 차리는 사람은 올라서고 아닌 사람은 급전직하하는 운세다. / 53년생 많은 사람과 많은 대화를 나누지만 공통된 내용을 찾기가 어렵다. / 41년생 지나친 의심은 불신을 낳을 수 있으니 한번 믿으면 끝까지 믿어라. 


말띠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움직인 만큼 당신의 것이 될 수 있는 날입니다. 한 자리에 머물러 있는 것은 몸과 마음에도 좋지 않을 뿐더러 자신의 목표에도 좋지 않습니다. 직접 일어나 발로 뛰고 이리저리 정신없이 다니다보면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그 상황을 유리하게 만드는 재주 또한 부릴 있습니다. 또한 뜻하지 않았던 여러 가지 성과를 이루기 쉽습니다. 운기의 흐름이 최고 정점에서 당신을 보살피고 있으니 욕심을 내세요. 활발하게 움직이고 나면 많은 것을 이룰 수 있습니다.

90년생 다가오는 사람은 멀리하고 멀어지는 사람은 붙잡는 것이 당연지사. / 78년생 모든 것을 자신이 판단하고 실행하는 것은 여러모로 안 좋은 습관. / 66년생 숨기는 것이 많으면 마음이 불안하고 없으면 발걸음이 가벼워진다. / 54년생 외부적인 요인 때문에 지체되지만, 시간이 지나면 빠르게 진행된다. / 42년생 길이 하나로 연결되어 있으니 어디로 향하든 거칠 것이 전혀 없다. 
 


양띠

상사나 선배에게 꾸지람을 들을 수 있으나 섭섭한 마음을 가지기 보다 겸허하게 받아들이면 상황이 금새 호전됩니다. 그 상황을 이해하려는 자세를 가지고 사람들의 말에 귀를 기울이면 자신이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이 쉽게 잡힐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에 대한 비판보다는 조언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이럴 수록 자신을 낮추는 태도를 유지한다면 오히려 당신을 성장시키고 당신의 인상을 좋게 만드는 효과가 있습니다. 전화위복이라는 말처럼 우울함이 상쾌함으로 반전되는 날이네요.

91년생 남의 약점을 끄집어내지 말고 덮어둘 수 있는 마음의 여유를 갖자. / 79년생 불빛이 환하게 비추니 무엇을 해도 눈에 잘 들어오고 신명이 난다. / 67년생 예측할 수 없는 일이 눈앞에 놓이면 돌아갈 길부터 서둘러 찾아라. / 55년생 차분한 마음으로 임하면 얻는 것이 많고 불안하면 얻는 것이 적다. / 43년생 지나친 아집은 주변 사람들을 여러모로 피곤하게 하는 지름길이다. 


원숭이띠

가만히 앉아 있기만 해도 힘이 솟으니 상쾌하고 쾌적한 날입니다. 자신이 아침부터 계획했던 일이 오후까지 계속 풀리니 당신 또한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는 날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가만히 앉아서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자신에게 닥친 상황에 대한 판단이 쉽게 이루어지니 여러모로 일의 해결이 용이한 날입니다. 또한 어려운 일이 있다 한들 가뿐하게 처리해 나갈 수 있을 것이며 하루를 성실하게 보냈다는 뿌듯함을 갖고 잠자리에 들 수 있을 것이니 더 분발하시기 바랍니다.

92년생 사소한 감정대립 때문에 친구나 연인 간에 많은 변화가 생기는 날. / 80년생 무엇이 정답이고 아닌지 알 길이 없을 때는 몸으로 직접 부딪치자. / 68년생 불과 며칠 전과 오늘이 극도로 다르니 변화의 폭이 상당히 넓구나. / 56년생 손익계산을 잘하고 이익분배를 잘하면 돈과 사람을 함께 구원한다. / 44년생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사람들을 대하면 몸도 마음도 편안해진다.


 닭띠

운으로 인해 얻는 것이 많은 하루이니 걱정할 것이 없고 즐거운 날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노력하는 것만큼 그 이상의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주변사람들로 하여금 인정받는 기회도 생기고 자신의 능력을 제대로 발휘하고 자신감을 회복시킬 수 있기에 충분한 날입니다. 다만 너무 노골적으로 운만 바라볼 수는 없을 것이지요. 노력과 함께 운은 따라오는 것입니다. 또한 오늘 만나는 사람 중에서는 인연이라 해야 할 정도로 서로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93년생 인정하는 것보다는 인정받는 것이 현실적으로 더욱 어려운 일이다. / 81년생 바라는 것이 있으면 시선을 정면으로 마주하지를 못하고 비껴간다. / 69년생 자신의 미래를 준비하는 일은 아무리 해도 과하지 않음을 명심하라. / 57년생 분위기에 편승하려는 움직임은 구설을 부르는 가장 빠른 방법이다. / 45년생 모난 곳은 부드럽게 다듬어서 간직하고 남의 말에 귀를 기울일 때.


개띠

당신에게 냉담하던 상사나 선배가 당신의 능력을 인정하게 되는 날입니다. 자신에게 있어 중요한 일을 마무리한 기분으로 새로운 발전을 기대하는 결과를 불러 올 수 있습니다. 또한 기분 좋은 일상의 반전이 당신에게 힘이 됩니다. 조금은 힘들고 어려웠던 장애를 만났었다면 그 장애를 자신의 의지로 이겨낼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자신에 대한 자신감도 발견하는 기회가 생길 수 있습니다. 약간은 굴곡이 있는 날이나 결국 긍정적으로 마무리 짓게 되네요. 그리고 가족에게 좋은 소식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94년생 마음이 가는 대로 몸을 움직이는 것이 남이 보기에도 좋아 보인다. / 82년생 일시적인 현상에 연연하지 말고 초지일관하는 모습이 필요한 시점. / 70년생 시작은 순탄하나 과정이 만만찮으니 좋은 결과가 나올지 의문이다. / 58년생 시간이 임박한 상태에서 움직이는 건 불리하니 차분하게 준비하자. / 46년생 깊은 숲속에서 희귀한 것을 발견하는 운세니 아마도 횡재할 수다. 


돼지띠

여유롭고 평안한 일상입니다. 분쟁과 소문이 없고 몸과 마음이 편안합니다. 자신이 하는 일에 있어 어떠한 장애나 방해를 받지 않고 원하는 목적지까지 수월하게 갈 수 있습니다. 행운이 당신 곁에 머무르니 자신감을 가져도 좋습니다. 또한 사람관계에 있어서 더욱 돈독해지는 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후배나 동료가 당신을 도우니 겸허한 마음으로 이를 받아들이면 일이 더욱 쉽게 해결됩니다. 또한 자신과 타인이 함께 어울려 여유로운 일상을 즐길 수 있기에 부족함이 없는 날입니다.

95년생 어느 한쪽을 선택한다 해도 후회는 있기 마련이니 대충 생각하라. / 83년생 건너기 힘든 다리를 이미 건넜으니 뒤를 돌아보지 않는 것이 맞다. / 71년생 자신의 위치를 정확하게 잡고 주변 사람들의 의중을 빨리 파악하라. / 59년생 기운차게 달리고 싶으나 세월의 흐름이 발목을 잡고 있으니 어쩌나. / 47년생 사회적으로도 안정되어있고 가정도 편안하니 더 바랄 것이 없구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