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의 운세] 2023년 1월 16일(월요일) 띠별 운세

by 즐겨요 2023. 1. 15.
반응형

[오늘의 운세] 2023년 1월 16일(월요일) 띠별 운세

오늘도 기분 좋게 운세 확인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쥐띠

모든 행운을 마음껏 누리시길 바랍니다. 그동안 고생하고 수고한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 혼자만의 노력으로 이루어졌다고 생각하는 것은 결코 좋은 것이 아닙니다. 당신이 앞에 나서기는 하나 당신의 뒤를 떠받치고 있는 사람들이 존재한다는 것을 잊지마세요. 그렇기 때문에 혼자서 모든 것은 누리기 보다 주변 사람들에게 알려서 같이 기뻐하고 함께 누릴 수 있는 하루를 보내세요. 그럴수록 기쁨은 배가 되고 당신의 이미지도 한층 좋아진다는 것을 기억하도록 하세요.

96년생 대화가 단절되지 않도록 서로를 배려하고 주제를 다양하게 만들자. / 84년생 미리 출발하면 좋은 점이 많을 것 같지만 오늘만큼은 절대 아니다. / 72년생 원숙하다는 칭찬을 듣고 싶다면 표 내지 말고 조용하게 마무리하자. / 60년생 은근함이 덕목이 될 수 있으니 서두르지 말고 그냥 편히 기다리자. / 48년생 가벼운 언쟁은 가볍게 끝내지 않으면 오래 두면 자신에게도 불리. 


소띠

이래 저래 기쁜 일들이 많으니 순조로운 하루가 되겠습니다. 특별히 대박의 행운이 찾아오는 것은 아니지만 당신이 회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면 최선의 노력으로 당신의 능력을 인정받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는 오래 못보던 친구를 우연히라도 만날 수 있으며 그로 인해 기분이 좋아질 수 있습니다. 또한 오늘의 일들로 인해 상승된 페이스를 늦추는 일이 없도록 계속 정진한다면 당신의 내일은 더욱 밝게 빛날 것입니다. 조금만 더 힘을 내세요. 바로 눈앞에 행운이 있습니다.

97년생 어디로 가야 할지 확실히 정하고 출발하면 시행착오를 조금 겪는다. / 85년생 기발한 생각으로 주변의 우려를 불식시킬 수 있는 기회를 잡는 날. / 73년생 어렴풋이 생각나는 기억력에 의존해서 상대방을 힘들게 하지 마라. / 61년생 속도를 조절하지 못하면 망하고 잘하면 흥하는 극단적인 국면이다. / 49년생 궁여지책으로 내놓은 방법은 오래가지 못하니 이점 항상 명심하라.


호랑이띠

일의 해결에 장애가 많이 미치는 날입니다. 굴곡과 변화가 많으니 민첩한 태도가 필요합니다. 생각지 못한 곳에서 구설수에 오르는 일도 생길 수 있습니다. 믿었던 사람에게서 핀잔을 듣게 되는 일도 생기니 스스로의 인내심을 기르는 것도 중요합니다. 또한 적응력이 필요한 날입니다. 중요한 결정은 잠시 미뤄두는 것이 나을 듯 하군요. 성급하게 일을 진행하기 보다는 조금은 여유를 가지고 일에 임하는 자세가 필요한 날입니다. 조용히 수신하고 새로운 일은 시작하지 않는 것이 유리하며 좋은 상황으로 나아가기 위한 하나의 과정이 될 수 있습니다.

98년생 누구에게나 장단점은 있게 마련이니 상대방의 장점을 잘 파악하라. / 86년생 달아나는 사람을 쫓아가는 것은 좋으나 이해득실을 분명히 따지자. / 74년생 행복 지수가 올라가니 하는 일도 잘되고 모든 것이 잘 풀리는 운세. / 62년생 차분하게 마음먹고 기다리면 좋은 소식이 들리니 조바심 내지 마라. / 50년생 명령이란 종속관계가 아니면 부작용이 생긴다는 사실을 잊지 마라.


토끼띠

일이나 연구를 하다가 자칫 슬럼프에 빠질 수 있습니다. 자신이 생각했던 것만큼 일의 결과가 따라주지 않는다고 생각이 드니 그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자신을 과신하기 보다는 다른 상황을 충분히 고려하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주변의 조언을 구하고 휴식도 취하면서 스스로를 다스려야 합니다. 사람들과의 약속을 잡아 편안한 자리를 갖는다거나 또는 산책을 하거나 휴식을 취하면서 기분을 바꾸는 것도 좋겠네요. 충분히 노력했으니 차분하게 기다리시면 된답니다.

99년생 소망하는 것을 얻을 수 있지만 독식하지 말고 서로 조금씩 나누자. / 87년생 자존심을 지키는 일에 몰입하는 건 좋으나 몰입하는 건 문제 있다. / 75년생 인정받고 받지 못하고의 차이점은 엄청난 차이점으로 나타나는 법. / 63년생 마음이 선량하고 친절한 사람은 눈앞의 이익에 급급해하지 않는다. / 51년생 선의의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면 편안하다. 


용띠

별다른 무리 없이 하루를 진행해 나갈 수 있을 것이나 작은 문제들로부터도 완전히 피해갈 수는 없을 것입니다.그리 큰 문제는 아닐지라도 사소한 문제에 소홀해진다면 그것은 결국 안 좋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나아가는 길에 있어서 조금의 장애가 발생한다면 그것을 발판으로 삼아 다른 기회를 만드는 것에 노력하세요. 사소한 문제부터 해결하려는 마음이 결국 큰 문제를 피하는 지름길이 될 것입니다. 조금만 더 신중해 진다면 그만한 결과가 따른다는 점을 잊지 않도록 하십시오.

88년생 어눌한 말투라도 자신의 주관이 강하면 남에게 무시당하지 않는다. / 76년생 생각이 많으면 마음이 심란하고 소극적인 모습으로 나타나기 마련. / 64년생 정해진 규칙을 스스로 어기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마음을 다듬자. / 52년생 가볍게 시작해서 가볍게 마무리하면 제반 문제가 단번에 해결된다. / 40년생 통솔력이 강한 사람은 속도 조절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날이다. 
 


뱀띠

몸과 마음이 지쳐 있다면 전환점을 찾아 떠나는 것은 어떨까요. 너무 오랫동안 자신의 몸과 마음을 한가지 틀로 가둬놓았던 것은 아닌지 생각해보세요.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좌절하고 싶거나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들어도 그것은 그저 생각으로만 끝날 것입니다. 잠시 스스로에게 휴식을 주는 것은 어떨지요. 당신의 마음에 새로운 전환점이 생길 것입니다. 또한 이것은 시간이나 체력을 그리 많이 잡아 먹지도 않으면서 당신의 효율과 능률을 올려주게 될 것이니 말이지요.

89년생 현실적인 것을 먼저 생각하는 것은 좋으나 과하면 체할 수도 있다. / 77년생 확신이 없으면 편안하게 말하지도 못하고 행동이 자연스럽지 않다. / 65년생 자세가 바르지 못하면 좋은 결과를 창출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알라. / 53년생 아픔을 나누는 일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는 사람은 공명하는 운세다. / 41년생 정이란 무조건 좋은 것만 내포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라. 


말띠

귀인은 당신의 가장 가까운 주변 사람일 수도 있고, 당신이 전혀 알지 못하는 의외의 인물일 수도 있습니다. 스스로 해결하려는 마음도 좋지만 때로는 도움을 받을 줄도 알아야 합니다. 자신 혼자만의 독단적인 행동은 오히려 자신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무슨 일을 하던지 자신이 하고자 하는 목표를 정확하게 가지고 있고 주변사람들의 말에 순수하게 귀를 기울인다면 못 이룰 것이 없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또한 누구든 당신에게 도움을 준다는 것은 당신에게는 복입니다.

90년생 감정의 변화가 우려되는 때지만 필요 이상으로 웅크릴 필요 없다. / 78년생 적당히 주고받으면 만사형통이니 욕심부리지 말고 조금씩 나누자. / 66년생 성격적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사람은 작은 일에도 힘들어한다. / 54년생 힘의 원천이 어디에 있으면 어디가 시작인지를 진지하게 고민하자. / 42년생 가진 것에 대한 만족도에 따라 건강도 비례한다는 것을 잊지 마라. 


양띠

상쾌한 기분으로 하루를 열 수 있을 것이며 이러한 기분은 하루 종일 지속될 것입니다. 회식이나 동창회 등의 모임 자리가 있다면 다른 일을 제쳐두고서라도 참석하도록 하십시오. 당신이 가는 곳에 당신의 행운이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가끔은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기분을 맞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일을 하는데 있어 여러가지 변화를 줄 수 있도록 하세요. 그리고 그 변화에 당당히 대처하는 모습을 보인다면 당신에게 도움이 될만한 일들이 많이 있을 것이니 말이지요.

91년생 여자가 할 일과 남자가 할 일이 같을 수 없다는 사실을 잊지 마라. / 79년생 가치 기준에 혼란이 생기면 판단력이 흐려지고 여러모로 고단하다. / 67년생 특별한 의미를 인위적으로 부여하지 말고 순리대로 흘러가야 좋다. / 55년생 마음을 굳게 닫아놓고 남의 마음만 열리기를 바라는 건 옳지 않다. / 43년생 백문이 불여일견이라는 말도 있으니 본인이 직접 확인해야 편하다.


원숭이띠

작은 일 하나로 인해 기분이 좋아지니 나머지 시간들도 잘 보낼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됩니다. 사소한 일에서 오는 행복함을 스스로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무슨 일이든 자신이 하는일은 사람에게 어렵거나 힘든 게 아니라 좋은 영향을 끼치도록 스스로 노력해야 합니다. 거기에서 오는 작은 행복이 당신과 주변을 행복하게 해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친구에게서 연락이 올 확률이 있으니 반가운 마음으로 대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기분이 행복해지는 것을 맘껏 즐기세요.

92년생 편협한 마음에서 벗어나 마음을 넓게 먹고 생활하는 것이 좋은 날. / 80년생 가만히 앉아서 오가는 사람들을 바라보고 있으니 귀인이 찾아온다. / 68년생 구심점이 될 수 있는 사람은 다른 사람에 비해서 중심이 잡혀있다. / 56년생 어떠한 상황에 놓여도 주관대로 움직이면 분위기가 반전되는 운세. / 44년생 자의적인 발언으로 인해 예상보다 큰 손실을 초래할 수 있는 하루. 


 닭띠

전반적으로 잘 풀려 나가는 날이니 걱정과 근심은 우선 묻어 두십시오. 섣불리 위태롭게 자신의 감정대로만 일을 해나간다면 그 끝이 좋을 수가 없습니다. 대신 약간의 위기가 와도 이겨 나갈 수 있는 담대함을 유지해 둬야 할 것이지요. 당신이 생각하는데로 일이 풀려나가기 때문에 어려웠던 일이나 장애로부터 당신은 왠만큼 자유로울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웬만한 일들은 당신의 목표에 부합되게 상황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스스로 그 행복을 즐기도록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93년생 그늘진 곳에서 햇살을 피하고 있으니 아무런 변화도 없을 것 같다. / 81년생 일정한 시간에 완성하는 방법을 취득하면 상당한 성과가 기대된다. / 69년생 내가 가는 길이 오르막인지 내리막인지 알 수 없으니 심히 두렵다. / 57년생 짧은 시간에 끝내지 말고 긴장을 풀고 천천히 해결하는 것이 좋다. / 45년생 길한 것은 이어가고 흉한 것은 맥을 끊어버리는 것이 현명한 선택.

 


개띠

약간의 문제는 있을 수 있겠지만 어렵게 생각하지 않고 침착하기만 한다면 결국 당신에게 여러모로 이로운 하루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급할 수록 천천히 생각하는 습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눈 앞의 작은 이익을 잡으려다 큰 이익을 놓치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마음을 여유롭게 한 다음 모든 사물을 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상황에 조금 먹구름이 끼었더라도 자신이 조심스럽게 행동하면 그 구름을 피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다만 침착하고 신중해야 한다는 것 잊지 않도록 하십시오.

94년생 동문서답하는 사람이 주위에 있으면 제대로 판단을 내리기 힘들다. / 82년생 긍정적인 면이 과하면 모든 것을 안고 가야 할 상황이 되기도 한다. / 70년생 돌아보면 약간의 후회는 남는 것이 인지상정이니 조용히 돌아서자. / 58년생 가까이 접근하는 것은 무방하나 본질을 왜곡하는 것은 부적절하다. / 46년생 한참 망설이다 결정한 일이 결실을 보니 해묵은 체증이 내려간다.


돼지띠

당신이 가는 곳에, 당신이 있는 곳에, 당신과 함께 하는 사람에게 많은 운이 부여되는 날입니다. 당신이 지나왔던 길에 당신을 지켜보았던 많은 사람들에게 희소식을 전해줄 수 있으며 이는 곧 자신에게도 희소식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하는 일마다 그 열매를 풍성하게 맺을 수 있으니 그 열매로 인해 주변에 좋은 결과를 함께 나눌 수 있는 상황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오늘과 같은 날을 잘 활용하고 보람차게 보내서 앞으로의 삶이 더욱 윤택하고 풍요로우며 행복해질 수 있도록 해 보십시오.

95년생 분수에 맞게 하는 것은 좋으나 지나치게 움츠리는 것은 좋지 않다. / 83년생 밝은 곳으로 가는 것은 좋으나 많은 사람이 모이면 문제가 생긴다. / 71년생 따스한 마음으로 사람들을 대하고 낮은 목소리로 의견을 교환하자. / 59년생 이어지는 부분이 없으면 손을 잡지 말고 다른 곳으로 눈을 돌리자. / 47년생 가해자와 피해자의 관계가 새롭게 성립될 수 있는 장면이 보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