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의 운세] 2023년 1월 15일(일요일) 띠별 운세

by 즐겨요 2023. 1. 14.
반응형

[오늘의 운세] 2023년 1월 15일(일요일) 띠별 운세

오늘도 기분 좋게 운세 확인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2023.01.05 - [신년 운세] - 2023년 신년 운세

 

2023년 신년 운세

2023년 신년 운세 2023년 운세 - 쥐띠 어떠한 일에도 쉽게 흔들리지 않을 만큼의 부동심이 살아나는 덕분에 자기 중심이 쉽게 흐트러지지 않는 강한 정신력을 발휘하는 시기입니다. 한번 하고자 마

hmshyh.tistory.com

쥐띠

당신은 이미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준비가 되어있는 사람입니다. 당신의 운이 상승곡선인 지금이 기회를 잡기에 좋은 때입니다. 당신이 지금껏 열심히 일해왔던 것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당신의 능력을 한 껏 발휘해 좋은 마무리를 하도록 하세요. 그로인해 당신에게 여러가지 행복한 기분을 맛볼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기회를 놓치려 하는 사람은 없지만 준비되지 않았다거나 행운이 더불어 행사하지 못하기 때문에 실패를 하는 것입니다. 조금만 주의를 기울여 행운을 놓치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96년생 바라는 것이 무엇인지 상대방에게 솔직하게 고백하는 편이 좋겠다. / 84년생 경험을 많이 한다는 것은 자산을 증식시키는 일과 다를 것이 없다. / 72년생 공평하다는 것은 분배가 제대로 이루어진다는 것과 같은 맥락이다. / 60년생 귀한 것을 두고 귀한 줄을 모르는 사람이 많이 있으니 안타깝구나. / 48년생 인정을 베푸는 일에 타인의 시기나 질투가 개입되면 힘들 수 있다. 
 


소띠

지금까지 당신은 많은 시행착오를 거치면서 하루하루를 지내왔습니다. 그러나 그런 시행착오들이 오늘은 감사한 하루입니다. 그런 여러가지 반복되는 일들로 인해 자신이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밑바탕이 될 수 있던 것입니다. 또한 당신이 가는 길에 있어 주변의 많은 소중한 것들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무언가 복잡하고 스트레스가 쌓이더라도 이겨낼 수 있다는 의지를 가지고 부딪히세요. 수없이 많은 시행착오 속에서 당신은 스스로 방법을 찾게되는 하루가 될것입니다. 조금만 더 힘내시기 바랍니다.

97년생 가능성이 없다고 뒤로 물러서지 말고 가능성을 만들어야 성공한다. / 85년생 잡생각 하다가 중요한 순간을 놓칠 수 있으니 그냥 편하게 나서자. / 73년생 사업자는 하강세를 벗어나고 차츰 상승세로 돌아설 기회를 맞는다. / 61년생 의심은 또 다른 의심을 부르니 한번 믿으면 끝까지 믿어야 길하다. / 49년생 욕심부리다가 모두 놓칠 수 있으니 적당하게 취하는 것이 편하다


호랑이띠

원하던 바가 서서히 당신에게 다가옵니다. 당신 곁을 맴돌던 망설임의 그림자를 걷어내고 힘차게 도약할 순간입니다. 지금껏 여러 가지 장애나 방해로 인해 자신의 마음이 나약해져 있다면 그런 나약함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기회를 맞이할 수 있습니다. 조금은 현명하고 정확한 판단을 가지고 자신의 태도를 유지해 나간다면 자신이 그 일상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에 대한 발전을 이룩할 수 있으며 약간의 허영과 허세도 힘이 될 수 있는 날입니다. 자신의 가능성을 믿으세요.

98년생 내부에서 발단된 문제가 외부로까지 영향을 미치니 힘겨운 하루다. / 86년생 비슷한 것은 많이 있는데 자신이 원하는 것이 없으니 속만 상한다. / 74년생 목적의식이 불분명하면 과정에 충실하지 못하고 많은 것을 잃는다. / 62년생 적절한 대응책만 마련하면 어려움을 헤쳐 나가는 시간이 줄어든다. / 50년생 잘되고 못 되는 것은 내 탓이니 남을 탓하거나 원망하는 건 금물.


토끼띠

심청이가 용왕을 만나는 날입니다. 일을 하는 데 생각보다 장애가 많이 일어나는 나고 어지러운 마음에 실수가 잦아지게 됩니다. 생각지 못한 말실수로 인해 주변 사람과의 관계에도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사소한 말다툼도 생길 수 있습니다.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에도 여러 가지 방해요인으로 인해 앞으로 나아가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그러다가 생각지도 않던 지인의 도움으로 한순간 꼬였던 일이 풀립니다. 이렇게 시원하고 통쾌한 날도 드물답니다.

99년생 추구하는 일은 순조롭게 진행되니 사람만 조심하면 별다른 일 없다. / 87년생 선택의 자유는 의무와 함께 따르니 여러모로 애로사항이 중첩된다. / 75년생 늘이기보다 줄이는 것이 좋으며 나가기보다 머무는 것이 안전하다. / 63년생 스트레스를 한꺼번에 푸는 방법을 마련하는 것이 올바른 선택이다. / 51년생 실속을 챙기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주변을 잠시 둘러보는 게 좋다.


용띠

작은 일 하나로 크게 기뻐하게 되면서 새로운 힘을 얻을 수 있는 날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너무 큰 기대나 무리한 일은 당신으로 하여금 실망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작은 것에도 만족할 수 있는 당신의 모습이 어느 때보다 큰 능력을 발휘할 것입니다. 주변의 모든 상황을 깨끗이 정리해 줄 수 있으며 당신이 가는 곳에 곧 당신의 목표와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또한 당신의 능력에 대한 확신을 갖고 많은 체력이 필요한 일에 도전해 보면 좋은 성과가 있을 것이니 어서 밖으로 나가 보도록 하십시오.

00년생 좋은 인연인 줄 모르고 다른 곳에서 찾고 있으니 참으로 답답하다. / 88년생 혼자서 감당할 일이 너무 많으면 몸과 마음이 깊은 수렁에 빠진다. / 76년생 근엄한 표정으로 바라보지 말고 인자한 표정으로 사람들을 대하라. / 64년생 내 것이 아니라도 내 수중에 있으면 소중하게 여기는 모습이 좋다. / 52년생 관망하는 자세로 임하면 막힌 일도 서서히 풀리니 마음 편히 먹자.


뱀띠

즐거운 일이 많고 당신이 가는 곳마다 당신을 반기니 기분 좋은 하루가 되지 않을 수 없을 것입니다. 어떠한 일을 하든지 당신이 하며 그것은 곧 인기있는 일이 됩니다. 당신의 능력 또한 인정받을 수 있고 그로 인해 기분 또한 좋아질 것입니다. 그러나 이런 분위기를 잘못 이용해 무리를 하는 것은 절대 안됩니다. 무리는 또 따른 무리를 부를 수 있으므로 정도의 길을 걷도록 하세요. 또한 가능하면 많은 사람을 만나고 그들에게 당신이 받은 미소와 웃음을 되돌려 주고 온다면 더없이 좋은 하루가 되겠습니다.

89년생 작은 일에 감동할 수 있는 심성을 가진 사람은 많은 것을 얻는 날. / 77년생 여기저기서 나를 부르는 사람이 있으나 어디로 가야 할지 망설인다. / 65년생 적당한 핑곗거리를 찾는 사람에게 좋은 계기가 마련되니 행운이다. / 53년생 많은 것을 얻고 많은 것을 잃기도 하는 것이 우리들의 인생살이다. / 41년생 역풍이 불어올 땐 일단 몸을 낮추는 것이 현명한 사람의 모습이다.


말띠

부족한 면이 있기는 하지만 사람이 신이 아닌 이상 원하는 모든 것을 다 얻을 수는 없겠지요. 모든 인간이 완벽하기를 바라는 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어떠한 일을 함에 있어도 백프로 맘에 들게 하지는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런 부분을 단점으로 인정하고 새로운 장점으로 변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은 자신의 몫입니다. 당신의 노력이 얼마나 되는지 지켜보겠습니다. 도한 이러한 때에는 기대치를 조금만 낮춰보면 같은 상황과 결과에서도 훨씬 많은 보람과 만족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90년생 물이 깊지도 않고 얕지도 않으니 어떤 행동을 취하는 것이 좋을까. / 78년생 정점에 도달하는 시기는 제각각이니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지 마라. / 66년생 주변 사람들의 말에 귀 기울이지 말고 자기 의지대로 밀고 나가자. / 54년생 애초에 생각한 대로 밀고 나가야지, 그렇지 않으면 힘들어지는 날. / 42년생 여기저기 두리번거리지 말고 한곳에 시선을 고정하는 것이 이롭다.


양띠

굳이 많은 것에 신경 쓰지 않아도 대부분의 사항들은 당신이 바라고, 원했던 대로 흘러가게 될 것이니 성공하는 하루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직장이나 학교에서 당신의 앞날에 대한 방향을 안내해주지는 않습니다. 지식을 알려주는 것 뿐이지요. 또한 그것은 당신이 상황을 지혜롭게 판단하는 것과 좋은 기분을 계속 유지하는데 뭔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상황에서 약간의 겸손함이 더해진다면 물론 더욱 좋을 것입니다. 겸손한 모습으로 주변의 사람들을 대하니 더욱 멋져 보이는 당신일 수 있습니다.

91년생 지나간 것에 대해 아쉬움은 똑같지만, 지금은 그럴 시점이 아니다. / 79년생 혼자가 아니라는 생각을 하고 임하면 여러모로 자신에게 유리하다. / 67년생 약간 억울한 느낌이 들어도 감정을 제어하는 것이 나를 위하는 길. / 55년생 인생이란 반전의 연속이니 직시하고 마지막까지 있는 힘을 다하라. / 43년생 가정이 평탄하여지려면 바깥일이 잘 풀려야 모든 것이 잘 풀린다. 


원숭이띠

오늘은 변화가 필요한 하루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자신도 알지 못하던 새에 일상에 큰 변화가 일게 되고 이에 의해 오늘의 일들은 물론 앞으로의 삶에도 많은 영향을 미치게 될 것으로 보이는군요. 사소하게 여겼던 일이 당신에게 중요한 작용을 하게 될 것이니 작은 일이라도 쉽게 생각하여 넘기지 말고 원인과 결과를 잘 따져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후배들의 존경을 얻고, 자신이 하는 일에서 선도적인 지위에 서게 될 것이라 기대해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92년생 기다리지 말고 먼저 움직이든지 아니면 다른 데 관심을 기울일 때. / 80년생 몸은 하나인데 갈 곳도 많고 부르는 곳이 많아서 고단한 모양새다. / 68년생 사태추이를 잘 살핀 후에 움직이면 많은 것을 주머니에 담는 운세. / 56년생 가부간에 결정할 사안이 있으니 마음을 새롭게 가다듬고 준비하자. / 44년생 쥐도 궁지에 몰리면 고양이를 공격한다는 옛말도 있으니 조심하라. 


 닭띠

우연에 의한 필연을 느낄 수 있는 날이 되지 않을까 싶은 오늘입니다. 별다른 생각이나 의도 없이 즉흥적으로 한 행동에 의해 의외의 결과를 나올 수 있으니 말이지요. 가벼운 선행으로 인해 크게 칭찬을 받는 등의 일이 그 예시가 될 수 있겠습니다. 또한 당신을 뒷받침 해주는 든든한 후원자나 지지자를 만나게 될 것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매력적인 사건이 생기는 날입니다. 당신에게 유리하게 일이 돌아가니 기분이 좋아지게 됩니다. 멀리서 기쁜 소식이 들리는 날이기도 합니다.

93년생 주변 사람들과 마음을 하나로 합치면 어려운 일도 쉽게 풀리는 날. / 81년생 부산하게 움직이지만, 그에 상응한 대가를 얻기에 모자란 느낌이다. / 69년생 여기저기 기웃거리지만 편안하게 기댈 곳이 보이지 않아서 슬프다. / 57년생 변화를 주지 말고 믿음을 갖고 한곳에 정진하는 것이 올바른 모습. / 45년생 현실적인 시각을 가지고 전체를 바라보면 시야가 확 트일 수 있다.


개띠

어려웠던 부분이 하나씩 해결되어 가니 당신의 기분 또한 상승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이런 저런 노력이 오늘로서 빛을 발하는 날로 당신의 노력의 성과를 이제 볼 수 있습니다. 사소한 일부터 차근차근히 해내고 진행해 왔다면 아마 더 큰 성공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의 어려웠던 상황에 대한 것은 깔끔하게 정리하고 새롭게 다가오는 기운을 맞이하도록 하세요. 이러한 상황일수록 페이스를 늦추지 않고 꾸준히 정진하면 운은 곧 당신 편이 될 것이니 매진해 보십시오.

94년생 애초에 계획한 일부터 해야지 중간에 다른 일을 하는 건 곤란하다. / 82년생 오늘 일을 내일로 미루지 않는 것이 자신을 위하는 바른 모습이다. / 70년생 출발선상은 다르지만, 도착지점이 같으니 앞만 보고 열심히 달리자. / 58년생 공수래공수거라는 말이 생각나니 마음을 편안하게 먹고 길을 가자. / 46년생 건강은 한번 잃으면 다시 찾기 힘드니 무리하지 않는 것이 안전함.


돼지띠

작은 행운들로 반짝반짝 빛나는 하루일 것입니다. 커다란 대박의 행운은 아니지만 오히려 당신에게 있어 사소한 즐거움을 제공해주는 행운일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당신의 마음도 더욱 고요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으며 당신의 앞에 놓여있는 여러가지 행복을 찾게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싫어하는 사람에세서 화해의 말을 듣거나, 생각지도 못했던 선물을 받거나 공짜로 식사대접을 받는다던가 거스름돈을 더 받는 등의 이익이 생기는 하루입니다. 작은 것에 만족할 수 있는 태도를 가지세요.

95년생 벌어진 틈새를 메우고자 노력하는데 생각처럼 쉬운 일이 아니구나. / 83년생 감정이 섞이면 무리한 말이나 행동이 수반되니 여러모로 위험하다. / 71년생 급하게 움직이지 말고 차분하게 임하면 좋은 소식을 접할 수 있다. / 59년생 자신보다 나은 사람들과 의식적으로 가까이 지내는 것이 유익하다. / 47년생 추진력이 강하면 일이 성사되기 쉬우니 지나친 망설임을 금물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