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의 운세] 2022년 12월 7일(수요일) 띠별 운세

by 즐겨요 2022. 12. 6.
반응형

[오늘의 운세] 2022년 12월 7일(수요일) 띠별 운세

기분 좋게 운세 확인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쥐띠

힘든 일이 있어도 어렵지 않게 미소가 생기는 날이 될 것입니다. 어려운 일이 발생해도 자신의 능력으로 충분히 극복해 낼 수 있는 것으로 당신의 능력에 대한 자신감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주변에서 사람들이 많은 도움과 조언을 나누어주니 이 기회를 잘 이용하는 것도 당신의 또 다른 행운이 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안 좋은 일이 있다면 그것을 풀어주는 일이 곧이어 따라줄 것이니 말이지요. 마음을 편하게 먹고 차근차근 해 나가면 못할 것이 없는 하루입니다.

96년생 직감이 뛰어난 사람은 함부로 남의 일에 관여하지 않는 것이 좋다. / 84년생 뜻밖의 어려움을 당해도 우회하지 말고 정도를 걸어가야 편안하다. / 72년생 강하면 피하고 약하면 달려드는 것이 현실이니 과감하게 전진하라. / 60년생 집안에 든든한 자식이 있으니 혼자 하지 말고 자식에게 맡겨둘 것. / 48년생 도망갈 곳도 남기지 않고 무조건 몰아붙이면 돌아서서 얻어맞는다. 


소띠

대박이라고 표현할 수 있을 만한 날입니다.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모든 일이 술술 풀리는 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하는 일마다 잘 되어가고 기대조차 않았던 곳에서 당신에게 힘이 되는 일이 생기니 이 이상 좋을 수 없을 것이지요. 이런 기회를 잘 이용해서 당신이 평소에 무리라고 생각해서 도전하지 못했던 일이 있다면 과감하게 도전해 보는 용기를 갖는 것도 필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늘 하루 모든 행운은 당신의 곁에서 머물고 있으니 마음껏 도전해 보도록 하십시오.

97년생 상대방의 깊은 마음을 헤아리기란 불가능한 일이니 기대는 버리자. / 85년생 상승하는 기운이 감도니 돌아가지 말고 앞으로 전전함이 현명하다. / 73년생 엉뚱한 행동이 때로는 주변사람들의 근심걱정마저 잠들게 하는 법. / 61년생 뒤로 물러선다고 한숨 쉬지 말고 나설 때와 물러설 때를 구별하라. / 49년생 잡히지 않는 것들을 억지로 잡지 말고 그냥 버리는 것이 현명하다. 


호랑이띠

기대하지 않았던 곳에서 큰 행운을 접할 수 있을 것이니 주위를 잘 둘러 보시기 바랍니다. 당신이 미처 몰랐던 곳에서 당신의 진정한 행복의 의미를 찾을 수 있게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집에 가만 앉아 있는 것만으로는 운을 만나기 힘들 수 있으니 몸을 움직여 밖으로 이동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하나에 얽매여 자신을 틀에 가두는 것보다 좀 더 자유로운 마음을 가지고 이곳 저곳을 다닌다면 생각지 못한 행운과 마주할 수 있습니다. 조금 더 활동적이고 조금 더 적극적인 당신에게 하늘도 관심을 보이게 될 것입니다.

98년생 많은 친구보다 속내를 털어놓을 수 있는 친구는 단 하나로 족하다. / 86년생 말하면 되는데 말도 제대로 하지 못하면 아무런 변화조차 없는 날. / 74년생 자신의 입지가 넓어지는 시점이 눈앞에 다가왔으니 조금만 참아라. / 62년생 평소보다 많은 사람들을 접할 기회가 있으나 크게 나쁜 것은 없다. / 50년생 바른 말만 하기에도 시간이 부족한대 쓸데없는 거짓말은 자제하라. 


토끼띠

이래저래 충돌이 있고 세상이 돌아가는 것이 당신이 기대하고 예상했던 것과는 다소 차이를 보이니 답답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언제나 좋은 일만 세상에 있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일은 좋은 것과 나쁜 것이 공존하듯 당신의 일상에 함께 존재하는 것입니다. 그럴수록 여유를 가지고 편하게 생각해 보도록 하십시오. 사필귀정과 같은 형태로 대부분의 일들은 잘 해결되어 갈 것이니 말이지요. 당신이 마음을 차분하게 먹고 모든 일을 대하려고 노력한다면 반드시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99년생 안 좋은 분위기가 오래가면 수습하기 어려우니 편안하게 돌아가자. / 87년생 마구잡이로 일을 추진하면 사안이 꼬이니 계획을 꼼꼼하게 세우자. / 75년생 드나드는 사람들이 많은 장소에서 기다리면 좋은 소식이 들려온다. / 63년생 함께 일을 도모하려면 상당한 인내심이 필요하니 마음을 가다듬자. / 51년생 나설 자리와 물러설 자리를 구별 못하고 경거망동하면 힘들어진다. 


용띠

약간의 부족함이 보이기는 하지만 전체적으로 봐서는 그리 모자란 것도 없는 하루입니다. 당신이 무리하게 욕심만 부리지 않는다면 별 다른 어려운 상황은 생기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이런 상황일수록 태도에 따라 많은 차이가 날 것이지요. 당신이 소극적인 태도로 모든 일에 임한다면 그만큼 당신의 성과는 소극적으로 나타날 것이며 조금만 더 적극적으로 움직인다면 그만한 결과가 따를 것입니다. 모든 상황은 자신의 의지가 기본 바탕이 되는 것입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움직이세요

88년생 한곳에 빠지면 헤어나기 어려우니 일찍 귀가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 76년생 눈감고 현실을 직시하면 어려운 상황이 유리한 상황으로 반전된다. / 64년생 좋은 조건의 무언가를 주고받을 일이 생기지만 안심하기엔 이르다. / 52년생 집안에 사람이 들거나 나가는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잘 지켜보자. / 40년생 접시에 하나밖에 남지 않은 떡이 있다면 양보하는 것이 바른 모습. 


뱀띠

어렵지 않게 웃을 수 있는 날이니 하루 종일 행복한 기운의 가운데에 위치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목표했던 일이 생각보다 쉽게 이루어질 수 있으며 또한 주변 사람들에게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거나 소원했던 관계도 희망적으로 전환되는 등 여러 가지로 당신의 운이 가득한 날입니다. 또한 당신의 손길이 닿는 곳 닿는 곳마다 하늘의 도움이 따른다고 표현해야 할 것이지요. 당찬 마음으로 밖으로 나서 보시기 바랍니다. 당신의 행운이 바로 눈 앞에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89년생 마음이 있으면 당당하게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 77년생 시선을 한곳에 모아야지 산만하게 움직이면 금전손실이 생기는 날. / 65년생 주위여론에 마음의 평정을 잃지 않도록 내면을 차분하게 다스리자. / 53년생 나름대로 결과를 예측하면서 일을 추진하는 것은 위험한 발상이다. / 41년생 흐트러진 마음은 한 번에 바로잡기란 쉬운 일이 아님을 잊지 마라. 


말띠

정해진 스케줄에 너무 얽매여 있기 보다는 자신 만의 행동 양식과 개성을 살려 나가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너무나 틀에 박혀있는 생활태도는 자신에 대한 발전을 전혀 이루지 못하게 만드는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새로운 환경을 가끔은 추구할 필요도 있고 자신만의 목표에 맞는 계획을 짜보는 것도 좋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의 말이나 방식에 너무 신경 쓰지 마십시오. 어차피 행복이라는 것이 지극히 주관적인 것이니 말이지요. 자신이 애쓰는 만큼 행복이 가까워져 있습니다.

90년생 막무가내로 덤비다가 거덜 나기 쉬우니 차분한 눈빛으로 바라보자. / 78년생 물질적인 욕구를 자제하는 일이 쉽지는 않지만 오늘만은 자제하라. / 66년생 순간의 선택이 상당한 부분을 좌우할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라. / 54년생 앞서거니 뒤서거니 하지만 결국에는 가장 선봉에 나서야하는 운명. / 42년생 약간의 고전이 예상되지만 주위의 도움으로 쉽게 위기를 벗어난다. 


양띠

기분 좋은 일이 많은 것으로 보이는 하루입니다. 당신이 사람들을 만나는 데 있어서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으며 생각지 않았던 곳에서 당신의 능력을 발휘하게 되는 일도 있습니다. 또한 가족에게 기쁜 소식이 들릴 수 있으며 그로 인해 자신의 마음까지 풍족해지는 날입니다. 이러한 날을 잘 활용할 수 있다면 오늘을 즐겁게 보내는 것은 물론 한동안 페이스를 유지해 나가면서 오랜 기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을 것이니 당당하게 일상에 맞서 보십시오. 그리고 행운을 쟁취하세요.

91년생 자그만 실수를 덮어두려다 오히려 일을 크게 만들 수 있는 운세다. / 79년생 전후좌우를 잘 살피면서 앞으로 나서면 일사천리로 일이 진행된다. / 67년생 여기저기 떠도는 소문에 좌우되지 말고 자신만의 노하우를 살리자. / 55년생 응시할 곳은 오직 단 한 가지니 한참을 걸어가다가 돌아보지 마라. / 43년생 손에서 떠나면 다시 부여잡기 힘든 것이 재물이란 것을 잊지 마라. 


원숭이띠

힘을 얻을 수 있는 날이니 잘 활용해 보도록 하십시오. 자신이 계획했던 일로 인해 많은 장애를 받고 어렵고 지친 와중에 있다면 주위 사람의 따스한 손길 하나 만으로도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자신이 노력하는 만큼 그에 대한 결과를 얻기보다는 자신이 노력한 부분에 대해 만족하려는 마음가짐을 가지십시오. 또한 주변 사람의 도움을 받게 되면 고맙게 생각하고 반대로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이 있을 때 자기 일같이 도와준다면 자신이 한 만큼 보다 더 큰 보답을 받을 것입니다.

92년생 혼자 소리치면 메아리가 되어 돌아오지도 않고 멀리 사라져버린다. / 80년생 예외라는 것이 통할 수 있는 상황으로 변모하는 모습이 보이는 날. / 68년생 어디로 가는 것이 이로운가를 고민하고 방향설정에 몰입하는 시점. / 56년생 집안문제는 쉽게 해결되고 만족할만한 소득이 따르니 크게 기쁘다. / 44년생 밤낮으로 고민하던 일이 해결되니 오랜만에 몸도 마음도 편안하다. 


 닭띠

어딘지 모르게 부족한 면이 있기는 하지만 전체적인 면으로 봤을 때는 특별한 점은 없는 날입니다. 평소와 같이 일들이 진행되기 때문에 특별히 나쁘다고 할 것도 없으나 눈에 띄는 좋은 일도 일어나지는 않습니다. 다만 자신의 기분을 스스로 좋게 하려는 노력을 하거나 주변사람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면 이로 인해 즐거운 마음을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평범한 와중에서도 즐거운 일이 한 두번쯤 있을 것이니 크게 걱정하지는 마세요. 내일이 있으니까요.

93년생 마음이 산만하면 구하는 것을 얻기 힘드니 다시 한 번 가다듬어라. / 81년생 내적인 성장에 심혈을 기울이는 것은 좋으나 지나치면 불안해진다. / 69년생 무언가를 시작한 상태라면 적당한 시점에 종지부를 찍어야할 시점. / 57년생 자만심에 사로잡혀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눈과 귀를 열어라. / 45년생 바람이 불어도 고개를 숙이고 있으면 머리카락 한 올도 안 날린다. 


개띠

전반적으로 상승 분위기를 크게 타고 있는 오늘입니다. 이런 기회를 잘 살려서 앞으로의 생활에서도 계속 유지해 나갈 수 있도록 하십시오. 별다른 장애나 방해를 만나지 않기 때문에 목표에 다가가기가 한 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스스로 느끼는 자부심도 상당하기 때문에 자만으로 흐르게 되는 것만 주의한다면 발전적인 모습을 보일 수 있습니다. 또한 오후에 만나는 사람 중에는 당신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그 사람의 도움을 잘 활용하여 도약할 수 있는 기회로 삼으십시오.

94년생 참다운 것이 무엇인지는 자신이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는 걸 알라. / 82년생 누군가에게 불이익이 돌아간다면 행하는 것을 멈추는 것이 정도다. / 70년생 주변사람들과의 분쟁이 발생하는 일이 없도록 미리 준비하고 가자. / 58년생 발이 땅에 닿지 않는 느낌이라면 그대로 멈추지 말고 두발로 뛰자. / 46년생 가만히 주저앉아 있다고 해결될 문제가 아니라면 도움을 요청하라. 


돼지띠

힘이 되는 일이 많은 날입니다. 당신 또한 다른 사람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지요. 자신의 에너지를 가둬두는 것만으로는 별다른 좋은 일을 만들기 어렵습니다. 에너지가 필요한 곳에 알맞게 나눠주는 것도 자신을 이롭게 만드는 하나의 방법일 수 있습니다. 특히 어려워하는 친구가 있다면 자신의 일처럼 생각하고 적극적인 지원을 해 보십시오. 도와주었다는 사실 하나 만으로도 뿌듯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상대방의 고마움으로 인해 자신의 에너지를 더욱 충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합니다.

95년생 누군가 호의를 가지고 다가오는 사람이 있다면 잠시 뒤로 물러서라. / 83년생 여러 가지 고충이 따르는 시점이지만 한 번에 해결할 방법이 있다. / 71년생 흐트러진 마음을 하나로 모으고자 노력하는 사람들이 모이는 운세. / 59년생 남의 의견에 반론을 제기하지 말고 적당히 섞여서 가야 기분 좋다. / 47년생 손에 쥐고 놓을 줄 모르는 사람은 더 큰 것을 잃어버릴 수도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