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의 운세] 2022년 12월 6일(화요일) 띠별 운세

by 즐겨요 2022. 12. 5.
반응형

[오늘의 운세] 2022년 12월 6일(화요일) 띠별 운세

기분 좋게 운세 확인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쥐띠

순리라는 것은 그렇게 가벼운 것이 아니니, 그런 사소한 일 몇 가지로 흔들리지 않습니다. 자신이 사소한 것이라 생각하여 함부로 생각하는 것이 있다면 그런 태도를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자칫 사소한 것을 잊고 살다가는 정작 자신에게 있어 중요한 의미를 찾는 일조차 어렵게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작은 것에 휘둘리지 않고 순리를 지키면 좋은 하루가 될 수 있을 것이니 안심하고 계획대로 행동하시기 바랍니다. 자신의 마음이 흐르는대로 자연스럽게 흘러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96년생 무턱대고 앞으로 나가면 흉한 일을 당하지만 지금은 아닌 것 같다. / 84년생 비 온 뒤에 땅이 굳어지니 힘들어도 지금은 묵묵히 앞으로 나가자. / 72년생 행하지 않으면 아무런 변화도 일어나지 않는다는 사실을 명심하라. / 60년생 매사에 능동적으로 움직이는 사람에게는 떡 하나라도 더 돌아온다. / 48년생 방만한 것은 축소하고 허술한 것은 야무지게 만들어야 효과적이다. 


소띠

다른 날보다 이것저것 신경 쓰이는 일이 많은 날인 오늘은 당신의 신경은 지나칠 정도로 과해집니다. 그렇다 보니 옆에 연인을 두고서도 지나가는 모든 사람에게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연인은 가까운 곳에서 찾는 게 유리합니다. 또한 너무 급하게 이것저것을 생각하다 보면 정작 자신에게 있어 가야 할 방향을 잃게 되는 경우도 생기기 쉽습니다. 무슨 일이든 순서가 있습니다. 자신의 마음을 좀 차분하게 가라앉히고 정해진 순서대로 나아가는 것이 자신이 해야 할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97년생 많은 것을 나누는 것은 쉬우나 자그만 것을 나누는 일은 난해하다. / 85년생 비바람이 세차면 정면으로 맞서지 말고 잠시만 움츠리고 기다리자. / 73년생 둥근 성격은 좋지만 우유부단한 모습을 타인에게 보이면 곤란하다. / 61년생 원만한 인간관계를 유지하는데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이는 시기다. / 49년생 흔한 것은 가치가 떨어질 수 있으니 희소가치가 있는 것은 택하라. 


호랑이띠

사소한 일들을 지나치지 않고 하나 하나 마무리 해가는 꼼꼼함을 지니고 있다면 큰 것을 얻게 되는 하루입니다. 크게 일을 해 나가는 것도 중요하지만 조그만 일 속에서 그 보람을 찾는 것도 중요한 의미가 될 수 있습니다. 차분하게 일의 방향을 잡고 진행하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자신의 사소한 배려들로 하여금 자신의 일에 대해 좋은 결과를 미칠 수 있는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그동안 보이지 않던 작은 실수가 오늘 만

98년생 내면의 고통을 주체하기 힘들 때는 겉으로 표현하는 것이 더 좋다. / 86년생 자그만 일에 호들갑떨지 말고 대범하게 임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 74년생 금전적인 문제로 남을 힘들게 하는 일이 없어야 자신이 더 편하다. / 62년생 쓸데없이 남의 입에 오르내릴 필요는 없으니 행동거지를 조심하라. / 50년생 비교대상을 찾지 말고 자신이 만족할 수 있는 것을 빨리 찾아내자. 


토끼띠

행동력이 당신에게 행운을 불러다 주는 하루입니다. 머리로만 움직이는 것은 자신의 일에 아무런 이득이 되지 못합니다. 생각하는 것과 동시에 행동으로 실행하는 것이 좋은 결과를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분주하게 이리저리 돌아다니다 보면 활동력도 생기게 되고 자신의 이상에 좀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습니다. 결단력 있는 행동으로 자신감을 올리십시오. 생각만으로는 아무것도 이루어지지 않고, 일단 실행하는 것이 최선이라는 것을 새삼스럽게 느끼게 되니 강한 행동력으로 행운을 가져 가시기 바랍니다.

99년생 한순간에 이루려는 욕구는 후유증을 남기는 법이니 무리하지 마라. / 87년생 늪에 빠져서 허우적대기 쉬우니 눈앞을 잘 살피는 일이 가장 우선. / 75년생 그간의 노고를 치하 받을 수 있는 시간이 가까이 다가오니 기쁘다. / 63년생 가벼운 질환에 시달리기 쉬우며 집안에 근심거리가 자주 발생한다. / 51년생 거래 물량이 대량으로 이루어지니 상당한 이익을 올리는 시점이다. 


용띠

당신은 사소한 일에 신경을 쓰지 말고 순리를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가지에 너무 많은 신경을 쓰게 되면 오히려 한가지도 건지지 못하는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머리를 가볍게 하는 것도 중요하며 조금은 여유를 가지고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너무 신경 쓰지 말고 대충 넘겨야 순리대로 넘길 수 있고 하루가 길할 것입니다. 또한 분위기에 휩쓸리지 않고 자신이 선택한 길을 묵묵히 지켜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후 들어서는 오전의 불쾌감도 싹 사라지니 편안한 잠자리가 될것입니다.

88년생 부질없는 일에 매달리는 사람은 주변 사람들보다 더 멀리 떨어진다. / 76년생 여기저기 둘러봐도 마땅한 곳이 없으니 천천히 움직이는 것이 정답. / 64년생 이루는 것이 빠르면 패하는 것도 그와 다르지 않음을 마음에 담자. / 52년생 손실이 작거나 많거나 이미 지나간 일에 미련두지 않는 것이 옳다. / 40년생 남의 부탁이라고 어영부영하지 말고 확실하게 처리해야 탈이 없다. 


뱀띠

무엇이든지, 당신이 바라는 일이라면 더 이상 걱정하는 일을 그만두세요. 하고 싶다고 느낀 순간 이미 실행하고 있는 강한 힘이 당신에게 승리를 안겨줄 것입니다. 의지를 새롭게 하고 자신이 목표한 바를 향해 열심히 달리는 것만이 중요한 시기입니다. 쓸데없는 고민은 던져버리고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하는 과감성도 필요합니다. 하고자 하는 태도와 일을 추진하는 열정이 당신의 성공을 보장하는 열쇠가 될 수 있으며 동시에 당신이 정한 목표에 도달하기 위한 발판이 될 수 있습니다.

89년생 무리수를 두지 말고 잠시 제자리에 멈추는 것이 훗날을 위해 좋다. / 77년생 심적으로 만족할만한 수준이 어느 정도인지 가늠해보는 그런 하루. / 65년생 외형적인 성장에만 치우치지 말고 내실도 함께 도모함이 현명하다. / 53년생 서투른 동정은 상대방 마음을 크게 상하게 할 수 있으니 하지 마라. / 41년생 반은 길하나 반은 흉한 날이니 운신의 폭을 가능하면 좁혀야 좋다. 


말띠

당신에게 다가온 작은 행운이 당신이 평소에 베푼 덕으로 인해 더 큰 행운으로 작용하는 것입니다. 자신이 사람들에게 좋은 행동을 한 것이 사람들로 하여금 좋은 인상을 받게 하여 다시금 자신에게 베풀어지는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사소한 일까지 세세하게 챙기는 모습은 자신의 발전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방에 널린 이익을 잡기만 하면 됩니다. 주변과 조화를 이루는 것이 좋으며 더 큰 횡재를 기대하기보다 지금 당신 곁에 있는 행운에 감사하는 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90년생 모든 해결책은 가까운 곳에 있으니 멀리 보지 말고 근처에서 찾자. / 78년생 눈앞에 물건이 탐나는 것은 인지상정이니 욕심내는 것은 당연지사. / 66년생 실낱같은 희망을 버리지 않고 최선을 다하면 좋은 성과가 있는 날. / 54년생 현실감각을 지니고 있다면 상당한 이득을 취할 수 있는 좋은 시점. / 42년생 사사로운 감정 때문에 마음이 상하면 심신이 쇠약해지기 마련이다. 


양띠

당신의 앞에 귀인이 나타납니다. 생각지 못했던 곳에서 귀인을 만나게 되니 그 사람으로 인해 당신의 이익을 더욱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자신이 하는 일에 있어서 사람들의 칭찬이 더욱 자신감을 불어주는 역할을 해주기도 합니다. 그 사람의 도움으로 계획된 일들이 순조롭게 해결되니, 혼자서는 할 수 없었을 것 같은 일들도 옆에서 밀어주고 끌어주는 덕에 모두 해결할 수 있으니 기대를 하여도 좋은 하루입니다. 귀인을 잘 알아보고 자신의 행운으로 만드는 것이 중요한 날입니다.

91년생 주마등처럼 스쳐 가는 그림이 무얼 의미하는지 눈을 감고 생각하자. / 79년생 욕구가 강렬할수록 무리수를 두니 자제력을 잃지 않음이 중요하다. / 67년생 주변 사람과 허물없이 지내다 보면 좋은 일도 궂은일도 허다한 법. / 55년생 아랫사람들을 챙기는 일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야 편안하다. / 43년생 집안에 경사가 있어도 다급하게 알리면 괜스레 처지가 난처해진다. 


원숭이띠

오늘은 당신을 위한 날입니다. 어떤 일을 해도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운이 최고로 흥한 날입니다. 평소와 똑같은 일을 하지만 모든 일이 착착 진행되는 날로 학생이라면 다른 시험보다 성적이 더 잘 나올 수 있는 날입니다. 또한 사람에게도 평소와 다름없이 대하는 것 같지만 상대방으로 하여금 당신이 더 돋보일 수 있는 날이기도 합니다. 당신이 원하는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으며 사람들의 좋은 조언이 당신의 일을 해결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줄 수도 있습니다. 이 행운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입니다.

92년생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고 싶다면 마음을 가볍게 만들어야 가능하다. / 80년생 자신의 노력이 헛되지 않으며 주변의 시선들이 부러움으로 가득함. / 68년생 크게 흥하고 싶다면 한곳에 머물지 말고 멀리 외유하는 것도 좋다. / 56년생 넓게 바라보면서 자세히 꿰뚫어 보는 시각이 있다면 정상에 오른다. / 44년생 외적인 부분에 치우치는 것이 일반사람들의 마음이니 방법이 없다. 


 닭띠

이익이 사방에 널린 날입니다. 장사를 하는 사람이라면 다른 날보다 매상이 올라갈 것이고 직장인이라면 밀린 일까지 다 처리하고 퇴근하는 발걸음이 가벼울 운수입니다. 또한 자신의 가정에도 좋은 일들이 가득 생기기 때문에 희소식 또한 들려올 수 있습니다. 자신과 관련된 모든 일을 소홀히 보지 마시고 다가오는 행운의 끈을 잡도록 노력하십시오. 자신의 이루는 바를 확실히 정해두고 다가오는 이익을 그대로 얻으시기 바랍니다. 당신의 눈앞에 놓인 오늘의 행운을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93년생 과중한 무게를 버티지 못해 그 자리에 주저앉아버리는 건 아닌지. / 81년생 강한 욕구와 현실적인 여건이 서로 다른 모습으로 비춰질 수 있다. / 69년생 약간의 손실은 예상되나 그 정도가 미미하니 크게 걱정할 건 없다. / 57년생 주변에 사람이 많으면 약간의 금전 손실은 있지만, 나쁘지는 않다. / 45년생 자기감정에 솔직해야지 속으로 삭이는 모습은 여러모로 좋지 않다. 


개띠

기회가 왔을 때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사람은 얼마나 준비된 사람이냐에 달린 것입니다. 당장에 모든 일을 이룰 수는 없습니다. 자신이 목표한 지점에 조금은 다가갈 수 있으나 그 목표를 이루는 것은 지금의 몫이 아닙니다. 자신이 원하는 만큼 그 이상으로 노력을 기울이다 보면 눈앞에는 보이지 않지만 머지 않아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지금 이룰 수 없다고 실망하거나 내실을 쌓을 수 있는 과정을 소홀히 하지 마세요. 자신감을 충전하는 시간과 내일을 위한 준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94년생 구경꾼은 모여 있으나 막상 보여줄 게 없으니 망신당할까 두렵다. / 82년생 동등한 처지에서 생각하면 상대방의 마음을 이해하고도 남는 하루. / 70년생 좋은 곳에 좋은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니 많은 것을 손안에 넣는다. / 58년생 자신의 위치가 어디에 있는지 그것을 알지 못하면 많은 걸 잃는다. / 46년생 쉬운 일은 내가 하고 어려운 일은 타인에게 맡기니 실속이 없구나. 


돼지띠

꿈을 믿지 않던 사람도 다시 한번 꿈의 위력에 대해 생각해 보게 되는 날입니다. 간밤의 좋은 꿈이 행운을 불러들이는 듯 좋은 일들이 일어나는 하루이기 때문입니다. 꿈인지 생시인지 구별이 안 갈 정도로 단꿈에 빠져있는 기분이 들 수 있습니다. 좋은 꿈의 영향으로 자신의 하루가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아침부터 좋은 일이 생겨 기분도 한결 밝아지고, 자연스럽게 의욕이 생깁니다.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자신감을 얻을 수 있으며 하루를 웃음으로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95년생 모난 돌이 빠지고 둥근 돌이 마당에 가득하니 심신이 편안한 하루. / 83년생 마당에서 놀다가 돌부리에 걸리는 날이니 시선을 아래쪽으로 두자. / 71년생 내 것으로 만들고 싶은 것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실행에 옮기자. / 59년생 하는 일마다 뜻대로 되니 구하는 것을 얻고 이름이 사방에 떨친다. / 47년생 기본에 충실하지 못하니 집안에 우환이 생기고 여러모로 난감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