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의 운세] 2022년 12월 5일(월요일) 띠별 운세

by 즐겨요 2022. 12. 4.
반응형

[오늘의 운세] 2022년 12월 5일(월요일) 띠별 운세

기분 좋게 운세 확인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쥐띠

자신에게 방해를 미쳤던 이가 오늘은 도움을 주게 됩니다. 적이 동지가 되는 날이니 기분이 좋습니다. 자신이 좋게 생각하지 않았던 사람에게서 좋은 소식을 듣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만큼 마음을 풀 수 있는 기회도 되며 사람을 믿는데 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걸림돌이라고 생각했던 일들이 좋은 결과를 내기 때문에 그동안의 스트레스가 말끔히 해소되는 기쁨을 맛 보실 수 있습니다. 마음이 한결 가벼워지고 오해는 풀어지게 됩니다. 좋은 소식을 들을 운도 있습니다. 가족의 위안을 얻는 날이기도 합니다.

96년생 속내를 보여주는 일은 신중하게 생각한 후에 행동으로 옮겨야한다. / 84년생 미래를 위한 준비과정이라고 생각하고 부지런히 걸음을 재촉할 때. / 72년생 숨어있는 재능을 발견하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한 일이 될 수 있다. / 60년생 비교적 간단한 일인데도 제대로 처리하지 못하니 답답한 노릇이다. / 48년생 집안문제로 다투지 말고 의견 조율하는 것이 훨씬 더 현명한 방법. 


소띠

일의 결과가 좋고 도움을 얻기도 좋은 날입니다. 행운이 당신의 곁에 함께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생각지 못한 곳에서 좋은 사람을 만날 수도 있으며 그 사람의 도움으로 풀리지 않았던 일을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주변의 조언이나 도움에 기대는 것도 자신에게 나쁘지 않으며 무조건적인 태도는 대신 버려야 합니다. 자신도 해낼 수 있다라는 자신감을 가지고 활발히 움직이세요. 남들에게 인정을 받을 좋은 기회로도 작용하며 모든 결과가 좋게 나타날 것입니다. 특히 이성에 의한 도움이 길하게 작용합니다.

97년생 사적인 감정을 공적인 일에 개입하는 건 자신에게 해가될 수 있다. / 85년생 누군가와 대립하면 불리하니 먼저 손을 내미는 편이 좋을 것 같다. / 73년생 사실에 입각해서 일을 처리하면 좋겠지만 매번 그러기는 곤란하다. / 61년생 애매한 일에는 관여하지 말고 뒤편에서 바라보는 것이 바람직하다. / 49년생 경쟁관계는 서로 간에 피해를 주기 쉬우니 보완관계로 발전시키자. 


호랑이띠

시끄럽던 소문이 잠잠해지고 당신을 괴롭히던 분쟁이 가라앉습니다. 하고자 하는 목표에 가까워지는 순간입니다. 자신을 괴롭혔던 많은 소문들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좋은 날이며 이로 인해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주변과의 조화를 통해서 새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신이 믿고 의지하는 사람에게서 조언을 구할 수 있으며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게 되는 일도 생길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악소문으로부터 오해를 없애는 날이기도 합니다. 분쟁 발생 시 중립을 지켜야만 더 큰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98년생 하나를 취하면 다른 하나를 더 취하고 싶은 것이 사람의 마음이다. / 86년생 아는 것이 힘이라지만 모르는 것을 아는 척하는 것은 그릇된 모습. / 74년생 변화에 역행하지 말고 순리대로 행하면 좋으나 조력자가 필요하다. / 62년생 모든 것은 마음먹기에 따라 여러모로 달라지니 편안하게 대응하라. / 50년생 남의 말이 귓가에 맴돌 때는 그냥 편안하게 듣는 것이 효과적이다. 


토끼띠

마음을 산란하게 하는 일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오래 알고 지내던 이와 이별하거나 아니면 오랫동안 소식을 듣지 못하던 사람의 소식을 들을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자신이 생각했던 일이 뜻하는 대로 이루어지지 않거나 그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으며 사람들과의 관계에서도 서운함을 느끼거나 멀어지는 마음을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이럴 때일 수록 자신의 정신을 집중시키는 것이 필요하며 자신의 뒤를 한번쯤 뒤돌아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중요한 다른 일이 많겠으니 마음을 잡는 것이 중요한 날입니다.

99년생 가벼운 마음으로 돌아오지만 아직까지 여운이 가슴속에 남는 하루. / 87년생 인내심을 갖고 견디면 종국에 이르러 좋은 결과를 창출할 수 있다. / 75년생 이런저런 시름을 잊고 주변사람들과 힘을 모으니 상승기운을 탄다. / 63년생 뒤로 넘어져도 코 깨진다는 말이 있으나 지금은 그럴 때가 아니다. / 51년생 사소한 문제로 다투거나 시비가 엇갈려 마음이 불편하니 답답하다. 


용띠

욕심을 부려도 이룰 수 있는 날입니다. 하던 일과 더불어 다른 일을 병행하거나 새로운 일을 계획하기에도 좋은 날입니다. 자신이 생각하는 목표를 향해 원하는 만큼 달리며 그 목표에 한층 가까워지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감을 가지고 일에 대해 도전한다면 그 도전의 결과가 좋은 쪽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욕심을 이루기 위해 원대한 포부와 진취적인 기상이 필요하겠군요. 여러 가지를 동시에 해도 과욕이 아닌 발전의 모습으로 작용할 수 있으며 의욕이 넘치고 활력이 생기는 날이군요.

88년생 겉은 멀쩡해도 속이 텅 비어있는 사람이 꽤나 있으니 잘 구분하자. / 76년생 일을 수습하는데 있어서 무엇이 가장 중요한 요소인가를 생각하자. / 64년생 현실을 크게 벗어나지 않는 선에서 마무리하면 여러모로 이득이다. / 52년생 우직한 모습은 신뢰를 줄 수 있지만 큰 이득은 볼 수 없는 법이다. / 40년생 주관대로 움직이는 것이 필요하니 가치관을 확실히 해야 올라선다. 


뱀띠

나름대로 방만해졌던 일들이 해결되어 가는 날입니다. 일의 전개도 순조롭고 건강운도 좋은 편입니다. 스트레스나 고통으로 인해 마음이 불안했다면 그 원인들을 해결할 수 있는 좋은 날입니다. 자신의 앞을 가로막는 장애나 별 다른 방해 없이 모든 일들이 술술 풀려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동수 역시 좋으니 여행이나 출장을 가도 성과가 있습니다. 다만, 가정 내에 작은 갈등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소한 배려와 양보가 가족내의 평안을 위해 서로에게 득이 되는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89년생 사람의 마음에는 두 얼굴을 가진 야누스가 자리 잡고 있는 법이다. / 77년생 당사자만이 해결할 수 있는 문제를 두고 주변에서 떠드는 건 곤란. / 65년생 현실을 직시하면서 사안의 중요성을 먼저 헤아리는 일이 우선이다. / 53년생 길한 기운이 감도니 막혔던 일이 풀리고 행운이 찾아오는 좋은 날. / 41년생 올라설 때가 있으면 내려올 때도 있으니 그냥 편하게 자리에 들자. 


말띠

만사가 순조롭고 평안한 날입니다. 자만심만 버리면 많은 것을 이루고 얻을 수 있는 때입니다. 자신에 대한 과신에서 벗어나 다른 모든 것들과 조화를 이루는 것이 좋습니다. 타인을 배려하는 모습 속에 자신도 또한 배려 받을 수 있습니다. 자신에 대한 쓸데없는 자신감은 오히려 자신에게 해가 될 수 있으며 자신을 낮추고 모든 일에 임한다면 자신을 올릴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일이 너무 쉽게 풀려 오히려 해이한 마음이 들 수 있는 날이기도 합니다. 이 점에만 유의한다면 행운이 가득할 것입니다.

90년생 기존에 알고 지내던 사람이 아니라면 경계심을 갖는 것이 좋을 듯. / 78년생 남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려하면 역효과가 나타나니 잠시 기다리자. / 66년생 잡아야할 때와 아닐 때를 적절히 이용하면 알찬 소득을 올리는 날. / 54년생 마음에서 우러나서 행하지만 결과에 만족할 그러한 수준은 아니다. / 42년생 길흉이 상반하는 운세니 차분하게 생활하는 것이 현명한 모습이다. 


양띠

정신이 산만하고 몸은 부산한 날입니다. 그러나 결과는 대체로 좋은 편입니다. 하고자 하는 일들의 결과를 여러 가지로 생각하는 등의 일들로 자신의 머리를 고생시킬 수 있으며 몸도 몸대로 여기저기 움직이느라 힘이 들 수 있는 날입니다. 그러나 자신이 세워놓은 목표를 달성하는 데는 별 무리 없이 나아갈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몸과 마음은 힘들지만 꽤 보람된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낙담하는 마음을 섣불리 갖기보다는 차분한 마음으로 일을 진행해 나가세요. 저녁에 가까운 곳으로 산책을 하는 것도 휴식을 취하는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91년생 내가 앞장서 달려가지 않으면 따라오는 사람하나 없으니 쑥스럽다. / 79년생 가벼운 몸짓으로 상대방의 뇌리에 깊이 각인시킬 무언가를 찾아라. / 67년생 육감에 의존하던 시대가 지났다는 것을 명심하고 정보를 수집하라. / 55년생 남을 칭찬하는 일에 인색하지 말고 베푸는 일에 관심을 기울일 때. / 43년생 내게 주어진 것이 무언지 제대로 알지 못하니 참으로 난감한 노릇. 


원숭이띠

무엇을 해도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습니다. 좋은 중에 가장 좋은 운이 당신과 함께 하는 날입니다. 자신이 원하는 목표로 아무 거리낌 없이 다가갈 수 있으며 모든 사람들에게 자신을 인정받게 되는 기회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이 만나고 싶던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좋은 조언을 들을 수 있는 날이기도 합니다. 태양이 당신을 쫓아서만 비추는 듯한 기분이 들게 됩니다. 자신이 주인공이 되어 모든 일의 중심에 서 있는 기분을 느낄 수 있으며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찬사가 쏟아집니다. 자신감을 가지세요. 눈 앞의 행운을 잡을 수 있습니다.

92년생 근신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은 좋으나 지나치면 답답하게 보인다. / 80년생 적당한 고집은 자신의 인상을 강하게 어필할 수 있는 좋은 무기다. / 68년생 좌정하는 것이 좋을지 이동하는 것이 좋을지를 한참동안 고민한다. / 56년생 몸과 마음이 대체로 무겁고 피곤할 때는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다. / 44년생 도처에 나를 모함하는 자들이 있으니 아무도 보지 말고 집에 있자. 


 닭띠

모든 일이 내 마음과 달리 엇나가는 경우가 생깁니다. 무엇을 좀 하려하면 방해세력이 만만치 않습니다. 생각지 못했던 곳에서의 방해공작으로 인해 마음이 다치는 경우도 생길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스트레스가 발생할 수 있으니 이에 대해 조금만 여유로운 생각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조급한 마음을 가지면 일이 더욱 꼬이게 되니 마음을 비우세요. 자신부터 마음을 비우고 행동하면 곧 방해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상황으로 나갈 수 있습니다. 또한 쓸데없는 욕심을 버리면 오히려 일의 해결이 수월해집니다.

93년생 개인의 능력도 중요하지만 주변과 조화를 이루는 일이 효과적이다. / 81년생 줄기차게 노력하는 사람에게는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갖고 바라본다. / 69년생 누군가의 경고가 자신에게 어떠한 영향을 미칠지 찬찬히 생각하자. / 57년생 보이지 않는 벽은 허물기 어려우나 힘을 합치면 그리 어렵지 않다. / 45년생 순풍에 돛을 달았으니 거칠 것이 없고 몸도 마음도 편안한 운세다. 


개띠

뜻하지 않은 오해를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가만히 앉아있기보다는 오히려 적극적으로 자신의 입장을 해명할 필요가 있습니다. 자신이 믿고 행동한 것에 대해서 사람들의 불만이 쏟아져 나올 수 있기 때문에 마음에 상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사소한 말 한마디로 구설수에 오를 수 있기 때문에 말하는 데 있어서 최소한의 조심성이 필요한 날입니다. 언행에 주의가 필요하고 일단 분쟁이나 오해 발생 시에는 신속하게 해결하려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점을 유의해서 행동해나간다면 오해를 풀 수 있는 지름길이 될 수 있습니다.

94년생 시작은 미미하지만 지금은 그러한 것에 연연할 때가 아닌 것 같다. / 82년생 자그만 그릇에 커다란 호박을 담을 수 없으니 과연 무엇이 답인가. / 70년생 타인의 생각과 내 생각이 평행선을 달리면 서로 간에 해악이 된다. / 58년생 무엇을 주었는지 기억하지 말고 무엇을 받았는지 그것을 기억하라. / 46년생 겸손한 모습은 아름답지만 지나치면 상대방에게 실망을 안겨줄 뿐. 


돼지띠

자신의 판단력을 믿고 강하게 움직여야 하는 날입니다. 주변의 반응에 너무 신경 쓰면 결국 아무 일도 하지 못합니다. 남들의 시선을 의식해서 행동하다 보면 자신의 생각을 내세우지 못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남들을 원망하는 자신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때론 과감한 행동이 필요합니다. 자신감 있는 태도로 사람들 앞에 나선다면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만들어지기도 합니다. 또한 이동운도 좋으니 활발한 움직임이 이문을 줍니다. 자신감을 가지세요. 그러면 모든 일이 의지대로 풀릴 것입니다.

95년생 나만의 모습을 잃지 말고 나만의 독특한 개성을 살리는 것이 중요. / 83년생 보는 사람이 있거나 없거나 그런 것에 흔들리면 앞서가기 힘든 날. / 71년생 난맥을 직시하고 합리적 결과를 만들어내는 일에 매진할 때가 왔다. / 59년생 저미는 것이 아픔인지 기쁨인지 알고 싶거든 더 크게 소리를 내자. / 47년생 평소 인맥을 중시하는 사람은 난관에 부딪혀도 슬기롭게 극복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