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의 운세] 2022년 12월 3일(토요일) 띠별 운세

by 즐겨요 2022. 12. 2.
반응형

[오늘의 운세] 2022년 12월 3일(토요일) 띠별 운세

기분 좋게 운세 확인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쥐띠

대부분의 일들이 뜻한대로 진행되어 가고 기대치 않았던 운까지 따르니 더없이 좋은 날입니다. 당신이 목표했던 일이 있다면 그 일을 제대로 마무리 해나가는데는 별 다른 어려움이 없을 것입니다. 또한 당신이 하는 일에 있어 무슨 일이든 최선을 다한다면 그에 대한 결과는 반드시 보장되어 있을 것입니다. 또한 항상 오늘 같으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이니 말이지요. 즐거운 하루가 당신 앞에 놓여 있습니다. 많이 웃고 즐기는 그런 행복을 느껴보도록 하세요.

96년생 틀에 박힌 것을 억지로 변화시키는 것은 쉽사리 인정받지 못한다. / 84년생 다혈질적인 사람도 때와 장소에 따라서 많은 것이 달라지는 운세. / 72년생 전력을 다하지 않고서 좋은 결과를 기대한다는 것은 어설픈 욕심. / 60년생 금전 문제로 힘드니 눈앞의 이익을 두고도 손에 넣지 못하는 운세. / 48년생 괜한 고집부리지 말고 융합하는 모습을 보이면 모두가 좋은 기분. 


소띠

부족한 부분이 있는 듯 하면서도 자신도 모르게 그러한 부분이 채워져 가고 있을 것이니 어렵게 생각할 것 없습니다. 괜히 마음에 부담을 주거나 스트레스를 받는다거나 하면 오히려 자신이 스스로에게 장애를 만들고 있는 것입니다. 누구에게나 항상 좋은 일만 생길 수는 없습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지혜롭게 상황을 대처해나가는 것이 바로 자신의 능력이며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담대하고 당당한 마음만 있다면 당신의 날로 만들기에 큰 무리가 없는 날이지요.

97년생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이 갑자기 막히면 당황하는 것은 당연한 일. / 85년생 악법도 법이라는 말이 있으니 일단은 제도에 맞추는 것이 순서다. / 73년생 밑져야 본전이라는 안일한 사고방식에서 탈피하는 일이 시급하다. / 61년생 순탄하게 시작해서 순탄하게 끝나니 무리수를 두는 건 옳지 않다. / 49년생 부도덕한 행위는 근절시키고 새로운 길로 접어드니 거칠 것 없다. 


호랑이띠

당신의 모습이 유난히 밝고 순수하게 보이는 날입니다. 당신의 마음이 어느날 보다도 따뜻하게 움직이니 당신의 주변으로부터 인정을 받거나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이 하는 일에 있어 당신의 열정이 그대로 묻어나니 일의 진행도 술술 풀리고 결과도 좋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런 날일수록 남을 속이거나 업신여기는 일이 없도록 하십시오. 사소한 말실수로 인해 상대방에게 책을 잡히지 않도록 하세요. 이점만 주의하면 많은 운, 특히 대인관계에 있어서의 운이 따를 것입니다.

98년생 불편한 관계를 오래 유지하는 것은 누구에게도 도움이 되지 않음. / 86년생 굳은 마음가짐으로 임하면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준다. / 74년생 중간역할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처신을 제대로 해야 탈이 없는 법. / 62년생 급변하는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려면 판단력과 적응력이 필요. / 50년생 작은 일이 크게 번지면 감당하기 힘드니 차분하게 걸음을 옮기자. 
 


토끼띠

작은 일 하나로 인해 기분이 좋아지니 나머지 시간들도 잘 보낼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됩니다. 사소한 일에서 오는 행복함을 스스로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무슨 일이든 자신이 하는일은 사람에게 어렵거나 힘든 게 아니라 좋은 영향을 끼치도록 스스로 노력해야 합니다. 거기에서 오는 작은 행복이 당신과 주변을 행복하게 해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친구에게서 연락이 올 확률이 있으니 반가운 마음으로 대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기분이 행복해지는 것을 맘껏 즐기세요.

99년생 한번 매우 놀랄 일이 발생하기 쉬우며 번잡한 도심에서 벗어나자. / 87년생 마음이 무거우면 자리에서 일어나지 말고 잠깐 그 자리에 머물자. / 75년생 자신의 의지대로 되지 않는다고 짜증 내거나 화를 내는 건 삼가라. / 63년생 언덕에서 굴러도 머리만 감싸고 있으면 크게 다치는 일은 없구나. / 51년생 특별한 복안이 없다고 무턱대고 기다리는 건 아주 어리석은 행동. 


용띠

전반적으로 잘 풀려 나가는 날이니 걱정과 근심은 우선 묻어 두십시오. 섣불리 위태롭게 자신의 감정대로만 일을 해나간다면 그 끝이 좋을 수가 없습니다. 대신 약간의 위기가 와도 이겨 나갈 수 있는 담대함을 유지해 둬야 할 것이지요. 당신이 생각하는데로 일이 풀려나가기 때문에 어려웠던 일이나 장애로부터 당신은 왠만큼 자유로울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웬만한 일들은 당신의 목표에 부합되게 상황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스스로 그 행복을 즐기도록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88년생 익숙한 몸짓으로 움직이니 일의 능률도 오르고 결과도 좋은 하루. / 76년생 방향을 수정하고 싶은 욕구가 있지만, 지금은 때가 아닌 모양이다. / 64년생 가는 물방울이 돌에 구멍을 낸다는 말도 있으니 인내심을 기르자. / 52년생 거처를 옮기기에 더없이 좋으나 서방으로 이동하는 건 불리하다. / 40년생 원하는 것을 얻을 수는 있지만, 그에 상반된 손실이 따를 수 있다. 


뱀띠

체력적인 면에서의 문제가 있었다면 오늘을 기점으로 회복되어 가리라 기대해도 좋겠습니다. 자신이 하고 있는 일로 인해 마음이나 정신적으로 그리고 몸적으로 힘든 스트레스를 겪고 있었다면 그 일의 마무리로 인해 당신에게 보다 안정적인 상황을 만들어 줄 것입니다. 또한 정신적인 면에서 활력이 없던 경우라도 이런 점은 마찬가지로 진행될 것이니 오늘을 기쁘게 받아 들일 수 있도록 하십시오. 자신감을 가지고 하나하나에 대한 일을 진행해 나간다면 모든 것을 쉽게 회복할 수 있습니다.

89년생 변덕이 심한 사람은 멀리하고 말수가 적은 사람에게 손을 내밀자. / 77년생 무엇을 갖고 무엇을 줄 것인지 그것부터 정하는 작업이 우선이다. / 65년생 말이란 솜사탕처럼 부드럽기도 하지만 칼날처럼 날카롭기도 하다. / 53년생 각기 다른 성향의 사람들과 조화를 이루며 생활해야 몸이 편하다. / 41년생 말이 많으면 실언하기 쉽고 그리되면 망신살에 면목이 없는 하루. 


말띠

한 번 좋은 일이 있은 후에 또 한 번 좋은 일이 생기는 날입니다. 즉, 더없이 좋은 날인 것이지요.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그 성과를 인정받아 좋은 결과를 가져오거나 자신의 능력까지 상사나 동료로부터 인정받게 됩니다. 한마디로 많은 이익을 한번에 도모하게 되는 형상입니다. 오늘은 축복이자 기회이니 이런 날을 잘 활용하여서 스스로를 운이 따르는 사람으로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 괜한 무리수를 두거나 성급하게 행동하는 것만 삼가한다면 자신의 운을 바로 만날 수 있습니다.

90년생 이열치열도 좋지만 일단 피하고 나서 생각하는 것이 훨씬 이롭다. / 78년생 느낌이 좋지 않을 때는 다가서지 말고 물러서는 것이 바람직하다. / 66년생 직선적인 표현은 자신에게 해가 될 수 있으니 가능하면 우회하자. / 54년생 과도한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라는 사실을 명심하고 생활하라. / 42년생 기댈 곳이 아닌데 기대려고 애를 쓰는 것은 누가 봐도 답답한 법. 


양띠

모든 조건이 당신의 마음에 들지는 않을 수도 있지만 그런 와중에서도 어떠한 의지와 목표를 갖고 하루에 임하느냐에 따라 많은 것이 바뀌어 갈 수 있습니다. 자신이 쉽게 포기한다면 그만큼 당신의 앞날에 좋은 운을 끌어오기 힘들 것입니다. 무슨 일이든 당신이 하는 일에 있어 명확하고 확실한 태도로 현상을 유지해가려고 노력한다면 그 하루는 당신을 중심으로 움직일 것입니다. 또한 조금 더 확고한 마음가짐을 갖는 것이 필요하며 흐트러지지 않도록 하면 좋을 것입니다.

91년생 적극적으로 임하면 약간의 구설은 있으나 원하는 것을 얻는 운세. / 79년생 넘치면 남들이 시선을 보내기 마련이니 부족한 듯 모자라면 좋다. / 67년생 자기 행동이 주변 사람에게 어떤 영향을 줄 수 있는지 생각하자. / 55년생 어느 방향으로 움직이든 지금은 때가 좋지 못하니 서두르지 마라. / 43년생 진행 상황이 빠를수록 주의를 게을리하지 않는 것이 현명한 행위. 


원숭이띠

작은 일로 인해 언짢을 수도 있겠으나 전반적으로는 기분이 좋은 날입니다. 사소한 것들은 대범하게 여겨서 무난하게 처리해 나갈 수 있도록 하십시오. 사소한 일로 인해 자신의 커다란 일까지 망치게 된다면 그것은 자신의 능력이 그만큼 부족하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무조건적으로 앞으로 나가려는 태도를 견지하고 조심스럽고 차분하게 일을 진행해나간다면 반드시 당신에게 행운은 찾아옵니다. 또한 커다란 것에만 집중할 수 있을 때 당신의 오늘은 밝게 빛날 것입니다.

92년생 감정적인 앙금이 남아있을 때는 관계를 단절하지 않는 것이 옳다. / 80년생 경험보다 중요한 것은 없다는 것을 명심하고 많은 경험을 쌓아라. / 68년생 연결고리가 있으면 다행이나 없으면 다음 순서로 넘어가기 힘들다. / 56년생 투자 대상을 제대로 지목하려면 전문가의 상담과 조언이 필요하다. / 44년생 무언가를 바라면서 상대방에게 다가서면 어느새 속내가 드러난다. 


 닭띠

현재의 상황과 조건이 만족스럽다 해서 가만히 정체되어 있는 것은 좋지 않겠습니다. 자신을 스스로 발전하려는 태도를 갖지 않는다면 더 이상의 운도 따르기 힘듭니다. 현실에 만족하지 말고 조금이라도 더 좋은, 더 많은 것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하십시오. 그렇다고 해서 쓸데없이 무리하는 것도 금물입니다. 모든 상황을 객관적으로 판단하고 좋은 길을 모색해 나가는 것이 자신에게 가장 좋습니다. 또한 자신이 노력하고 애쓰는 만큼 그만한 결과가 있을 것이니 말입니다.

93년생 지속해서 밀고 나가는 모습을 유지하면 유익한 결과를 얻는 하루. / 81년생 일정한 거리를 유지하는 일이 쉬운 일이 아님을 분명히 인식하라. / 69년생 사업적인 안목을 키우는 것은 좋으나 자연스럽지 않은 것은 불리. / 57년생 당당하게 맞서는 것은 자신감이 있으면 가능하나 때가 아닌 모양. / 45년생 무심한 마음으로 생활하면서 대충 잊고 살아가는 것이 옳은 모습. 


개띠

뜻대로 되지 않는 일이 많고 특히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힘드니 다소 피곤한 하루가 될 수도 있을 것이지요. 자신의 마음은 전혀 그렇지 않은데 상대방에 오해를 하거나 그로인해 관계에 위기를 느끼게 되는 경우도 생길 수 있습니다. 회사 동료나 지인들과의 관계에서도 자신이 생각하지 못했던 사소한 일로도 안 좋은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답답함도 잠시입니다. 당신을 진정으로 생각해 주는 사람을 어렵지 않게 만날 수 있을 것이니 그 만남을 기대해 보십시오.

94년생 심리적 안정을 찾고 주변 여건이 눈에 띄게 개선될 가능성이 있다. / 82년생 같은 일도 서로 간에 협조가 되는지 그것부터 따지는 것이 순서다. / 70년생 인정받고 싶은 마음이 강하면 그에 상응하는 행동이 필요한 시점. / 58년생 일에 대한 욕심은 있지만 모든 여건이 부실하니 능력을 발휘하자. / 46년생 물이 위에서 아래로 쏟아지는 건 당연하니 일부터 허둥대지 마라. 


돼지띠

전반적으로 들뜬 기분이고 일도 대체로 잘 풀려 나가는 날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당신이 목표로 세운 일에 잘 걸어가고 있으며 그로 인해 자신의 기분도 만족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긴장을 늦추었다간 실수를 저지르게 될 수 있으니 하루해가 지기 전에는 어느 정도의 긴장감을 갖고 매사에 대응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너무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자신의 발전을 도모하는 것도 좋으며 좋은 기회를 이용해서 여러가지를 도전해 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기분 좋게 나아가세요.

95년생 기다리는 시간은 지루하지만, 종국에 가면 편안하게 웃을 수 있다. / 83년생 시선을 한곳에 집중하는 것은 좋지만 아직은 그러한 여유가 없다. / 71년생 불행은 연이어 다가오기 쉬우니 기선을 제압해야 하루가 편한 법. / 59년생 정한 곳이 어딘지 알고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그곳으로 달려가자. / 47년생 보기 좋은 떡이 먹기 좋다는 말은 있으나 중요한 건 그게 아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