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의 운세] 2022년 11월 27일(일요일) 띠별 운세

by 즐겨요 2022. 11. 26.
반응형

[오늘의 운세] 2022년 11월 27일(일요일) 띠별 운세

기분 좋게 운세 확인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쥐띠

오늘은 새로움과 변화, 두 가지로 생각해 볼 수 있겠습니다. 새로운 변화가 당신을 일깨울 것으로 보입니다. 눈앞에 놓인 일을 미루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여 보도록 하십시오. 움직인 만큼 세상이 좀 더 당신에게 귀를 기울이고 당신 편으로 다가설 것이기 때문입니다. 바라던 바가 조금씩 당신에게 다가오는군요. 귀인의 도움이 미치는 날이기도 하답니다. 특히 평소에 친했던 사람이 다가올 때에는 더욱 반갑게 맞이해 본다면 운도 따를 것입니다.

96년생 여럿이 어울리는 건 좋지만 지나치게 많으면 오히려 망칠 수 있다. / 84년생 뒤로 넘어가도 코가 깨지는 경우가 있으나 그런 일은 흔하지 않다. / 72년생 능력이상의 힘을 발휘하려면 그에 맞는 상황설정이 요구되는 하루. / 60년생 비슷한 사람끼리 모이는 것은 인지상정이니 별다르게 생각지 마라. / 48년생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여유가 있을 때 미래를 준비하는 것이 좋다.


소띠

전날의 피로를 잊게 할 만한 좋은 소식이 기다립니다. 가정 내에 작은 경사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남에게 자랑할만한 일이 생기는 날입니다. 그 일이 순전히 자신의 노력과 투자에 의한 것이든, 운으로 인한 것이든 간에 좋은 평가를 받고 부러움을 살 수 있을 것이니 마음껏 자랑해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신체적으로도 좋은 컨디션을 갖게 될 것으로 보이는데 심신에 활력이 솟고, 운기의 흐름이 상승곡선의 최고조를 타는 때이니 여러모로 좋은 날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97년생 잔잔한 호숫가에 돌멩이를 던지는 행위는 구설에 오르내리기 쉽다. / 85년생 유익한 것과 아닌 것의 조합이 엇비슷한 상태로 행하는 건 무리다. / 73년생 누군가의 바람이 자신에게 미치는 영향이 어느 정도인지 경험한다. / 61년생 기존에 알고 지내던 사람이 아니라면 경계심을 갖는 것이 좋을 듯. / 49년생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에게 인정을 베푼다면 배로 돌아오는 운세다.


호랑이띠

주변에 많은 호재가 있으니 뭘 해도 좋은, 아무 것도 안하고 앉아있기만 해도 좋은 괜히 기분이 좋아지는 날입니다. 가만히 앉아서 미소를 짓고 있는 당신에게 주변 사람들은 무슨 기분 좋은 일이 있냐고 물어볼 정도이지요. 이런 날일수록 기분에 취해 즐기기만 하기보다는 더 생산적인 일을 할 필요가 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특히 평소에 어려워 했던 일이나 거래처와의 만남을 오늘 진행해 본다면 별다른 무리나 마찰 없이 깔끔하게 해결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98년생 목소리 큰 자는 실속 없으니 겉모습만 갖고 사람을 판단하지 마라. / 86년생 의심하는 마음을 단번에 버리지 않으면 갈수록 심신이 고단해진다. / 74년생 들어오는 길과 나가는 길이 단일선상에서 벗어나 있으니 고민이다. / 62년생 속에 두고 나와서 발설하고 싶지만 그 순간을 인내하기 힘든 하루. / 50년생 막역한 사이에 불쾌한 일이 생기기 쉬우니 사소한 일은 빨리 잊자. 


토끼띠

특별히 운이 많고 적고를 떠나서 정신 없이 바쁘고 부산한 날이 될 것으로 보이는 하루입니다. 그러나 그만큼 결과도 있으니 허무하지는 않은 시간들이니 최소한 하루를 헛되게 보냈다는 생각은 들지 않을 것으로 보이는군요. 다만 공과 사의 균형을 맞추도록 하세요. 일로 인해 사적인 시간을 너무 잃고 있진 않았나 신경 쓴다면 보다 멋지게 보낼 수 있는 하루입니다. 자신감이 있더라도 적당히 자제하면서 지내는 것이 모든 면으로 유리하게 진행 될 것입니다.

99년생 한 번의 행위로 만족할 수가 없다면 몇 번이고 반복함이 당연지사. / 87년생 선후를 제대로 구별하지 못한 상태로 접어드는 모습이 불안스럽다. / 75년생 시야가 흐를 때는 멈추고 밝을 때는 앞으로 서너 걸음씩 움직이자. / 63년생 궁색한 변명도 전혀 하지 않는 것보다는 나으니 그냥 편하게 듣자. / 51년생 쥐도 궁지에 몰리면 고양이를 문다는 말을 되새기는 것이 좋을 듯. 


용띠

전체적으로 무난하고 큰 사건이나 사고 없이 보낼 수 있는 날이 될 것으로 보이는데 문제가 있다면 아마도 인간 관계에 관련된 것일 확률이 많아 보입니다. 특히 오래된 지인과의 관계에 이상 전선이 올 수 있으니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필요합니다. 말실수를 조심해야 하는 날인데 아무 생각 없이 던진 말에 상대방의 기분은 크게 영향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스스로의 언행에 항상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세요. 감정 기복이 있는 날이니 스스로 자제하는 마음을 가지세요.

88년생 섣부른 판단은 화를 부르니 재차 검토하고 시행하면 좋을 것 같다. / 76년생 문제점이 외부적으로 드러나면 곤란하니 빠른 시일 내에 해결하자. / 64년생 탄탄한 배경이 있다면 천군만마를 얻은 것이나 진배없는 현상이다. / 52년생 소담스럽게 쌓아올린 노적가리를 눈으로 응시하니 큰 웃음 나온다. / 40년생 지나친 인정을 베푸는 것은 상대방을 무시하는 행위가 될 수 있다.


뱀띠

쉽지는 않겠지만 발전의 기회와 바탕이 되는 날로 기대해 볼 수 있겠습니다. 그동안 쌓아온 것과 해온 것들이 주변의 인정과 칭찬을 듣게 되니 기분이 좋음은 물론이고 승진까지도 바라볼 수 있을 것이지요. 팀을 짜서 하는 일에서 두각을 드러내는가 하면 탁월한 일처리가 다른 회사에까지 소문이 나서 스카우트 제의를 받게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좋은 소식을 듣게 되고, 하고 있는 일에서 긍정적인 변화를 맞습니다. 얼굴에서 즐거운 미소가 가시지 않을 날입니다. 합업에 관련된 사항만 잘 처리가 된다면 말이죠.

89년생 한번 약속한 일은 꼭 지키고 무리한 약속은 아예 하지 말아야한다. / 77년생 현실성이 없는 행동을 보이는 사람이 곁에 있다면 저 멀리 내치자. / 65년생 분위기에 익숙해지려고 애쓰지만 억지로 되는 일이 아니지 않는가. / 53년생 객관적인 자료가 준비된 상황이라면 땅을 박차고 강하게 반발하자. / 41년생 강박관념에서 벗어나려면 오직 자신의 의지가 강해야만 가능한 일.


말띠

평범한 와중에서도 범상치 않은 일들이 한두번은 있을 것으로 보이는 하루입니다. 특히 예상치 못했던 성과가 생길 것이니 이에 고무될 수 있을 것이지요. 너무 기뻐하기보다는 자신의 노력이 아닌 불로소득에 대해서는 겸허한 태도를 보이세요. 아직 완성되지 않았다는 생각을 갖고 조금 더 노력해 보면 더 큰 발전이 따를 것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주변에 공을 돌리고 감사하다 보면 더욱 큰 이익과 성과가 돌아오게 됩니다. 작은 결과보다 큰 결과에 집중하세요.

90년생 가능성 없던 일이 이루어 질 수 있으니 혼신의 노력을 다해야한다. / 78년생 겉모습만으로 판단하면 크게 후회할 수 있으니 차분하게 대응하라. / 66년생 쉬운 일도 계속해서 반복되면 심리적인 압박감을 물리치기 어렵다. / 54년생 극에 달한다는 것은 경험해보지 않고서는 함부로 논하기 곤란하다. / 42년생 바깥일도 잘되고 집안도 조용하니 오랜만에 마음 편안하게 쉬어라.


양띠

전반적으로 그리 나쁘지는 않은, 좋은 편에 속하는 날이라고 해야 하겠습니다. 마음이 편하고 특별한 걱정이 없으니 다른 사람에게 많은 배려와 양보를 해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 양보하다가 좋은 기회를 놓치거나 감정이 상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다는 점도 한번쯤 생각해 보면 좋을 것 같군요. 자신의 입장을 명확히 해서 손해를 보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양보나 인내만이 미덕은 아니랍니다. 자신의 것은 얄밉도록 챙길 줄 아는 것도 능력입니다.

91년생 경쟁분야가 겹치는 상황이 연출되는 때가 차츰 다가오니 긴장된다. / 79년생 공생관계에 대한 의미가 크게 달라지는 경우가 다반사로 나타난다. / 67년생 사소한 일을 참지 못하면 큰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신중을 기하자. / 55년생 오늘의 실패는 내일의 성공을 도모하는 경험이니 차분하게 나서자. / 43년생 잦은 건망증에 스트레스 받지 말고 빠르게 잊는 것이 가장 이롭다.


원숭이띠

당신이 가장 기다려오던 일이 이뤄지는 날입니다. 특히 오랜 시간 동안 많은 돈과 노력을 기울였던 일들, 예를 들면 입시 준비나 입사, 결혼과 같은 일들이 이루어지거나 거의 다 준비가 되었다는 생각이 들게 될 것이지요. 모자란 부분이 하루에 처리하기에는 많아 보여도 다소 욕심을 부리면 이룰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만나고 싶었던 사람을 오랜만에 만날 수 있는 날이기도 합니다. 몸에 기운이 솟고, 컨디션도 최상인 여러 모로 길한 날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92년생 적당한 긴장감을 유지하면서 일상생활을 영위하는 것이 가장 좋다. / 80년생 갈증이 풀리고 몸도 마음도 예전보다 나아지는 장면으로 접어든다. / 68년생 안정된 시점으로 접어드는 시기니 무리한 이동이나 변화는 삼가라. / 56년생 매매나 이동하기에 좋으며 바라는 일은 순조롭게 진행되는 운세다. / 44년생 작은 병이라도 방치하거나 예방하지 않으면 크게 고생할지 모른다.


 닭띠

자칫 작은 일에 화를 내다가는 망신을 당할 수 있는 날입니다. 평소의 성격에 관계 없이 소심하다거나 화를 잘 낸다는 말을 들을 수 있겠는데 이런 점을 미리 알고 대범하게 처신한다면 생길 수 있는 문제나 충돌을 미리 피해가는 것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감정적으로 예민해지는 것이 문제이며 순간적으로 화를 내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는 것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스스로 화를 다스릴 수 있도록 노력해 보십시오. 기분 전환을 할 만한 취미생활을 하거나 친구를 만나는 것도 좋겠군요.

93년생 하는 일이 생각보다 지체되는 현상이 나타나면 여러모로 부담된다. / 81년생 경쟁하지 말고 서로 협력하고 부족한 것을 채워주면서 키워나가자. / 69년생 행동에 제약이 따르면 그 순간부터 여러 가지 현상이 꼬리를 문다. / 57년생 완벽을 추구하지 말고 적당히 허술한 면을 보이는 것이 훨씬 좋다. / 45년생 있다고 행복하고 없다고 불행한 건 절대 아니라는 것을 잊지 마라. 


개띠

여러 면에서 능력과 성실성을 인정 받아 나갈 수 있는 하루가 될 것으로 보이니 하루가 끝날 즈음이면 보람찬 날이었다는 생각으로 기분 좋게 잠자리에 들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동안의 노고를 평가 받게 될 것이니 조금 더 성실하게 업무에 임해보는 것이 필요하겠습니다. 특히 마무리에 신경을 쓰시면 얼굴에는 웃음이 피어날 것입니다. 하나를 얻었다 생각하고 마무리 하려 하나, 또 다른 하나가 새롭게 생겨나니, 둘을 얻게 되는 하루이기도 합니다. 이를 위하여 오래된 갈등은 가급적 빨리 해결하는 게 좋겠습니다.

94년생 작은 문제를 방치하다가 크게 후회하기 쉬우니 정직하게 생활하라. / 82년생 가까운 지인들과 사소한 오해가 발생할 가능성이 농후한 장면이다. / 70년생 금전적인 부분에 문제점이 발생하면 제대로 정리하기 어려운 운세. / 58년생 기운이 저조해도 계속 한곳에 머무르면 점점 심하게 변할 수 있다. / 46년생 상대적인 빈곤을 느끼는 사람은 종교적인 믿음을 가지면 해소된다.


돼지띠

행운이 당신과 함께 하는 하루가 될 것으로 보이니 기분 좋게 하루를 열어 보시기 바랍니다. 어제 안 좋은 일이 있었더라도 모두 깔끔히 잊은 상태에서 새로운 기분으로 일을 시작할 수 있고, 시작한 일에서 성과가 나타나니 기쁜 것은 물론 더욱 탄력을 받아 밀어 붙일 수 있을 것입니다. 상사의 인정을 받는 것 또한 어려운 일이 아닐 것으로 보입니다. 팀을 이뤄서 하는 일에서 두각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주변에서 당신의 능력을 칭찬하는 소리가 들릴 수도 있는 날입니다.

95년생 지나친 기대는 실망을 안기니 눈을 감고 마음을 비우는 것이 좋다. / 83년생 기분에 좌우되는 것이 사람의 마음이지만 심지가 약하면 도태된다. / 71년생 지체할 시간이 있거나 없거나 지금은 빨리 행하는 것이 중요한 일. / 59년생 반가운 소식도 듣고 수입도 짭짤한 운세니 온종일 기분이 좋은 날. / 47년생 실수한 사람에게 재차 기회를 주면 예상외의 성과를 얻을 수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