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의 운세] 2022년 11월 26일(토요일) 띠별 운세

by 즐겨요 2022. 11. 25.
반응형

[오늘의 운세] 2022년 11월 26일(토요일) 띠별 운세

기분 좋게 운세 확인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쥐띠

기쁜 일이 많고 오래 전 친구나 반가운 동료 등을 길에서 우연히 만나게 되니 기쁜 날입니다. 서로의 변화된 모습에 놀랄 수도 있고 반가운 마음으로 회포를 풀 수 있는 날입니다. 또한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일들이 생기니 자신이 마음으로 축하해 준다면 자신에게도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묵묵히 노력으로 했던 일들이 좋은 성과를 내어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는 기회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또 한 가정에서도 기쁜 소식이 들려오니 다른 날과 비교해 오늘처럼 대박운 날도 드문 하루입니다.

96년생 어두운 분위기를 벗어나려고 노력하는 사람에게 서광이 비치는 날. / 84년생 자신의 진가를 사방에 떨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맞이하는 운세. / 72년생 덜렁대지 말고 차분하게 임하면 많은 것을 얻고 많은 걸 경험한다. / 60년생 겸허한 태도로 아랫사람을 대하면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찬양한다. / 48년생 뜻하지 않았던 부수입이 생기니 기분 좋고 집안에 경사가 있는 날. 


소띠

밝게 웃는 자신의 모습을 보며 산뜻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당신 주변의 사람들도 이것은 마찬가지일 것이지요. 조금은 새로운 마음을 가지고 사람들을 대해 보십시오. 사람들도 당신으로 인해 기분이 좋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고 그런 마음을 베푼 당신은 오히려 더 행복해 질 수 있는 것입니다. 혼자서 살수 없는 세상인 만큼 서로간의 조화를 이루는 것이 중요한 것은 당연합니다. 처음 만나는 사람에게도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을 것이니 인간 관계의 폭이 확대되는 날이 될 것입니다.

97년생 꿩 먹고 알 먹는 운세니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으며 행복하다. / 85년생 마음의 동요가 심하면 동서를 구분하기 어려우니 안정부터 취하라. / 73년생 주변의 도움이 없이는 앞서가기 힘드니 포용하는 자세가 요구된다. / 61년생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는 마음을 느긋하게 먹고 천천히 시작하자. / 49년생 물질적인 풍요와 정신적인 편안함은 상호보완적인 면이 매우 많다. 


호랑이띠

여기저기서 당신을 찾는 사람이 많은 하루입니다. 평소에 당신을 몰라주던 사람으로부터도 당신을 인정하는 것처럼 당신의 능력에 기댈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자신감을 채울 수 있고 스스로에 대한 자부심도 생길 수 있습니다. 정작 스스로 잘 해낼 수 있을까 하는 쓸데없는 고민을 할 수도 있으나 자신이 걸어 다니는 길에 별다른 장애는 만나지 않을 것입니다. 다소 바쁘게 뛰어 다녀야 할 것으로 보이지만 가는 곳마다 제 실력과 능률을 발휘할 수 있을 것이니 걱정하지 않아도 좋을 것이지요.

98년생 이왕지사 시작한 일이라면 끝장을 보는 것이 사나이다운 모습이다. / 86년생 자충수만 안두면 그리 어려운 일 없으니 평소 하던 대로 진행하자. / 74년생 자신에게 소중한 것은 남에게도 소중하다는 사실을 항상 기억하라. / 62년생 무책임한 발언을 일삼는 사람이 주변에 있거든 하루빨리 정리하자. / 50년생 여러모로 심신이 피로할 때는 훌훌 털고 멀리 떠나는 것이 최고다. 


토끼띠

백퍼센트 뜻한 바대로 되어가는 날은 아니지만 그 속에서 보람과 행복을 느끼기엔 부족함이 없는 날입니다. 모든 일이 꼭 좋은 결과를 가져 오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당신은 백퍼센트의 만족보다 일퍼센트 부족한대서 오는 여유를 만끽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도전을 위한 기분 전환을 하는 것도 나쁘지 않으며 당신의 일상에 활기를 불어주는 행동도 좋습니다. 오늘 당신은 실내에 있을 때보다는 밖에 있을 때, 특히 여러 곳을 돌아다닐 때 많은 운을 접할 수 있을 것 같군요.

99년생 상대방의 진심을 헤아리지 못하는 건 자기감정이 불확실하기 때문. / 87년생 위아래가 협동하니 보람 있으며 가벼운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하라. / 75년생 이기고 지고는 하늘에 달렸으니 결과에 집착하는 모습은 어리석다. / 63년생 고집 피우면 미움 받기 쉽지만 융통성을 발휘하면 반전될 수 있다. / 51년생 집안에 먹장구름이 끼어있다면 태풍이라도 한바탕 부는 것이 좋다. 


용띠

당신이 위치하는 곳마다 운이 따르니 오히려 주변 사람들이 더 좋아하는 모습입니다. 당신이 해낸 일로 인해 회사나 특정한 단체에서 당신을 인정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자신이 하는 일에 있어 무슨 역할이든 마다하지 않는 당신의 의지와 열정을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자신도 발전할 수 있는 계기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여러 사람이 모인 자리일수록 이러할 확률이 많으니 되도록 많은 자리에 함께 해 보도록 하십시오. 어렵지 않게 당신의 운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88년생 안일한 생각을 버리고 진취적인 기상으로 매진하면 크게 발전한다. / 76년생 말을 아끼는 것은 자신의 정열을 아끼는 것과 그렇게 다르지 않다. / 64년생 무엇을 시작할지 망설이는 사람은 주변에 조언을 구함이 현명하다. / 52년생 사사로운 일에 개의치 말고 대승적인 사고방식을 가지고 다가서자. / 40년생 상대가 안하무인이면 무시해야지 괜히 맞대응 하면 피해만 커진다. 


뱀띠

시작했던 일은 끝까지 자신이 마무리 지으세요. 중간에 멈추면 시작하지 않은 것만 못하게 됩니다. 자신의 입장을 고수하는 것이 고집으로만 보이는 것이 아닌 자신의 소신을 지키는 것으로 비춰질 수 있습니다. 자신이 맡은 일에 대해서는 책임감을 가지고 마무리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또한 남의 도움을 구하기보다는 스스로의 손으로 해결하는 것이 진행이 빠르고 성과가 좋습니다. 자신감 있는 행동이 곧바로 자신을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자신을 믿고 행동하세요. 대박이 바로 앞에 보일 것입니다.

89년생 가만있으면 해결되는 것은 전혀 없으니 보다 적극적으로 움직이자. / 77년생 객관적인 입장에서 시시비비를 가리면 아무런 후환이 없는 법이다. / 65년생 계획한대로 실행하지 말고 약간의 변화를 주는 것이 좋을 것 같다. / 53년생 버릴 것은 버리고 취할 것은 취해야지 무조건 취하는 것은 해롭다. / 41년생 참된 사람이 내는 소리와 아닌 사람이 내는 소리는 크게 차이난다. 


말띠

일의 해결에 장애가 많이 미치는 날입니다. 굴곡과 변화가 많으니 민첩한 태도가 필요합니다. 생각지 못한 곳에서 구설수에 오르는 일도 생길 수 있습니다. 믿었던 사람에게서 핀잔을 듣게 되는 일도 생기니 스스로의 인내심을 기르는 것도 중요합니다. 또한 적응력이 필요한 날입니다. 중요한 결정은 잠시 미뤄두는 것이 나을 듯 하군요. 성급하게 일을 진행하기 보다는 조금은 여유를 가지고 일에 임하는 자세가 필요한 날입니다. 조용히 수신하고 새로운 일은 시작하지 않는 것이 유리하며 좋은 상황으로 나아가기 위한 하나의 과정이 될 수 있습니다.

90년생 자신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는 사람은 많은 사람들과 어우러진다. / 78년생 뭉치면 흥하고 흩어지면 망한다는 옛말을 가슴에 새기고 시작하자. / 66년생 하나를 얻기 위한 다수의 희생을 감수한다면 분명히 얻을 수 있다. / 54년생 감당하기 힘든 일에 나서지 말고 자기위치를 지키면 만사태평하다. / 42년생 좋은 인맥을 활용하지 못하면 없는 것만 못하니 주위를 잘 살피자.


양띠

일이나 연구를 하다가 자칫 슬럼프에 빠질 수 있습니다. 자신이 생각했던 것만큼 일의 결과가 따라주지 않는다고 생각이 드니 그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자신을 과신하기 보다는 다른 상황을 충분히 고려하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주변의 조언을 구하고 휴식도 취하면서 스스로를 다스려야 합니다. 사람들과의 약속을 잡아 편안한 자리를 갖는다거나 또는 산책을 하거나 휴식을 취하면서 기분을 바꾸는 것도 좋겠네요. 충분히 노력했으니 차분하게 기다리시면 된답니다.

91년생 겉모습만 보고 사람을 판단하지 말고 상대방의 속마음을 헤아리자. / 79년생 어디로 가야 평탄한 길이 나오는지 궁금할 때는 현자를 먼저 찾자. / 67년생 참다운 것이 무엇인지는 지나고 나면 쉽게 알 수 있으니 기다리자. / 55년생 화를 자초하는 자들의 공통적인 원인은 지나친 물욕에서 비롯된다. / 43년생 작은 것은 버리고 큰 것만 취하니 한 손에 가진 것을 양손에 쥔다.


원숭이띠

주변의 인정을 받게 되는 날입니다. 상사와 동료에게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게 됩니다. 겸손한 태도만 유지한다면 자신의 위치를 더욱 확고히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생각했던 대로 일을 진행시키는 데 있어 조금은 여유로운 태도를 가지고 임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입장만 고집하는 것이 아니라 모든 사람과의 의견의 조화를 이뤄 앞으로 나아간다면 좀 더 자신을 돋보이게 하기도 합니다. 또한 이래저래 소득이 많은 날이니 그동안 우울한 기분이 전환될 수 있으며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하는 좋은 기회가 되는 날입니다.

92년생 남이 보기엔 다소 무리가 있지만 어떤 행동이든 합리화될 수 있다. / 80년생 한곳에 모든 것을 집중하지 말고 세 군데 정도로 분산시켜야 좋다. / 68년생 고기가 물을 만났으니 막힌 물꼬가 터지고 많은 것을 얻는 운세다. / 56년생 개성을 살리는 것도 좋지만 지나치면 남에게 시기 받을 수도 있다. / 44년생 시작은 적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그에 대한 보상이 점점 커지는 날. 


 닭띠

과감한 추진력과 결단력이 관건이 되는 날입니다. 자신을 믿고 움직여야 합니다. 다른 어떠한 장애나 방해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자신의 의지대로 행동한다면 바로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또한 행운이 당신과 함께 합니다. 자신이 믿고 따르는 것에 자신의 모든 것을 걸어도 좋을 만큼 자신의 일이 잘 풀려 갈 것입니다. 의지력 없이 망설이다가는 많은 것을 놓칠 수 있습니다. 기회가 오면 적극적으로 잡으십시오. 자신의 행복을 눈 앞에서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와 대박 행운이 바로 앞에 있습니다.

93년생 마음의 여유를 갖고 많은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는 것이 좋은 하루. / 81년생 경청하는 자세가 좋은 사람은 어디서나 좋은 평판을 들을 수 있다. / 69년생 은인자중하는 것은 도움이 되나 지나치게 오래있으면 지겨운 하루. / 57년생 곡간에 곡식이 차근차근 쌓이니 그 동안의 고생이 헛되지 않는 날. / 45년생 엎질러진 물은 주워 담을 수 없으니 미련을 버리고 다시 도전하라. 


개띠

자신에게 방해를 미쳤던 이가 오늘은 도움을 주게 됩니다. 적이 동지가 되는 날이니 기분이 좋습니다. 자신이 좋게 생각하지 않았던 사람에게서 좋은 소식을 듣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만큼 마음을 풀 수 있는 기회도 되며 사람을 믿는데 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걸림돌이라고 생각했던 일들이 좋은 결과를 내기 때문에 그동안의 스트레스가 말끔히 해소되는 기쁨을 맛 보실 수 있습니다. 마음이 한결 가벼워지고 오해는 풀어지게 됩니다. 좋은 소식을 들을 운도 있습니다. 가족의 위안을 얻는 날이기도 합니다.

94년생 다람쥐 쳇바퀴 도는 일상생활이 지겨우면 약간의 변화를 추구하라. / 82년생 깊은 상처가 아물고 새로운 목표가 생겼으니 이제부터가 시작이다. / 70년생 하늘을 이불삼아 누웠으니 눈은 시리지만 마음만큼은 포근한 하루. / 58년생 자그마한 노력으로 생각지 않은 효과를 거둔다면 더 없이 좋은 일. / 46년생 어려운 문제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맞이하는 날.


돼지띠

일의 결과가 좋고 도움을 얻기도 좋은 날입니다. 행운이 당신의 곁에 함께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생각지 못한 곳에서 좋은 사람을 만날 수도 있으며 그 사람의 도움으로 풀리지 않았던 일을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주변의 조언이나 도움에 기대는 것도 자신에게 나쁘지 않으며 무조건적인 태도는 대신 버려야 합니다. 자신도 해낼 수 있다라는 자신감을 가지고 활발히 움직이세요. 남들에게 인정을 받을 좋은 기회로도 작용하며 모든 결과가 좋게 나타날 것입니다. 특히 이성에 의한 도움이 길하게 작용합니다.

95년생 마음의 그늘이 있다면 그것은 자업자득인 경우가 대부분일 것이다. / 83년생 무언의 약속이 깨지지 않도록 서로 노력하고 정진해야할 시점이다. / 71년생 복잡한 일에 관여하지 말고 가능하면 간단한 일만 하는 것이 좋다. / 59년생 객관적인 자료를 바탕으로 서서히 움직이면 좋은 성과가 나타난다. / 47년생 막바지에 다다른 일에 더욱 심혈을 기울이는 자세를 갖는 게 중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