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의 운세] 2022년 10월 20일(목요일) 띠별 운세

by 즐겨요 2022. 10. 19.
반응형

[오늘의 운세] 2022년 10월 20일(목요일) 띠별 운세

기분 좋게 운세 확인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쥐띠

매일 오늘만 같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자신이 가는 길에 바로 목표로 가는 길이 되고 자신의 행동에 대한 주변 사람들의 평가는 좋기만 합니다. 단지, 너무 기분 좋게 사람들을 만났기 때문에 자신의 긴장을 아예 늦추는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너무 운만 믿고 행동한다면 자신에게 진정한 행복이 무엇인지를 잊게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일들이 뜻한 바대로 진행되어 가고 주위 환경이 자신이 예상했던 바대로 변해가니 마치 예언자가 된 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신통한 날입니다.

96년생 이성 교제는 적극적으로 임하고 맡은 일에 자신의 역량을 발휘하자. / 84년생 뜻밖의 좋은 성과가 기대되지만, 한쪽으로 기울면 힘들게 돌아간다. / 72년생 빠른 변화는 부담스러울 수 있으나 점진적인 변화는 큰 힘이 된다. / 60년생 상식을 벗어나는 일은 손대지 않는 것이 여러 가지로 이로운 행동. / 48년생 넋 놓고 있으면 주변 사람들의 마음이 무거워지니 형언하기 어렵다. 


소띠

오늘은 당신이 편하게 느끼는 자리에 있을수록 그 능률이 증대되는 날입니다. 당신이 어떤 일을 함에 있어 불편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얼른 그런 마음을 없애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이 일을 하는데 있어 조금이라도 편하지 않다면 반드시 좋은 성과와 연결되기 어려우니 자신의 마음을 좀 더 여유롭게 가져야 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또한 평소 어려워했던 사람이나 당신에게 험한 태도로 대했던 사람이라면 오늘은 더더욱 피하는 것이 좋겠고 친근함이 느껴지는 사람과 자리에서 행동하시기 바랍니다.

97년생 남녀 간에 어느 정도의 다툼은 윤활유 작용을 하지만 과하면 독약. / 85년생 가치 기준에 부합되지 않는다고 멀리하는 행위는 전혀 이롭지 않다. / 73년생 정신적으로 불안하면 매사에 되는 일이 없고 심리적으로 불안하다. / 61년생 자긍심을 갖는 것은 좋지만 그것이 아집이 되면 많은 이가 떠난다. / 49년생 허세 부리다 난처한 지경에 빠지기 쉬우니 있는 그대로만 보여주자. 


호랑이띠

작은 일 하나로 크게 기뻐하게 되면서 새로운 힘을 얻을 수 있는 날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너무 큰 기대나 무리한 일은 당신으로 하여금 실망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작은 것에도 만족할 수 있는 당신의 모습이 어느 때보다 큰 능력을 발휘할 것입니다.

 

주변의 모든 상황을 깨끗이 정리해 줄 수 있으며 당신이 가는 곳에 곧 당신의 목표와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또한 당신의 능력에 대한 확신을 갖고 많은 체력이 필요한 일에 도전해 보면 좋은 성과가 있을 것이니 어서 밖으로 나가 보도록 하십시오.

98년생 마음을 비운다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행위인지 가슴 깊이 전해진다. / 86년생 자신만의 특징을 도태시키고 시류를 따라가는 것은 멍청한 짓이다. / 74년생 세태의 변화를 온몸으로 느끼면서 전진하면 많은 것을 얻는 운세. / 62년생 복안이 없다고 무턱대고 기다리는 것은 모두를 힘들게 할 수 있다. / 50년생 감당하기 벅찬 일은 애초에 맡지 않는 것이 여러 가지로 이득이다. 


토끼띠

즐거운 일이 많고 당신이 가는 곳마다 당신을 반기니 기분 좋은 하루가 되지 않을 수 없을 것입니다. 어떠한 일을 하든지 당신이 하며 그것은 곧 인기있는 일이 됩니다. 당신의 능력 또한 인정받을 수 있고 그로 인해 기분 또한 좋아질 것입니다.

 

그러나 이런 분위기를 잘못 이용해 무리를 하는 것은 절대 안됩니다. 무리는 또 따른 무리를 부를 수 있으므로 정도의 길을 걷도록 하세요. 또한 가능하면 많은 사람을 만나고 그들에게 당신이 받은 미소와 웃음을 되돌려 주고 온다면 더없이 좋은 하루가 되겠습니다.

99년생 부모님 그늘에서 벗어날 때가 맞는지 아닌지 판단하는 일이 우선. / 87년생 맑은 날에 짚신 팔러 나가지 않고 나막신을 들고 나가니 답답하다. / 75년생 파도의 높낮이가 일정하면 심신이 안정되나 불규칙하면 힘든 하루. / 63년생 여러 가지 사건이 한꺼번에 일어날 수 있으나 해결 방법은 하나다. / 51년생 순서대로 움직이면 별 탈 없지만 어긋나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용띠

부족한 면이 있기는 하지만 사람이 신이 아닌 이상 원하는 모든 것을 다 얻을 수는 없겠지요. 모든 인간이 완벽하기를 바라는 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어떠한 일을 함에 있어도 백프로 맘에 들게 하지는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런 부분을 단점으로 인정하고 새로운 장점으로 변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은 자신의 몫입니다. 당신의 노력이 얼마나 되는지 지켜보겠습니다. 도한 이러한 때에는 기대치를 조금만 낮춰보면 같은 상황과 결과에서도 훨씬 많은 보람과 만족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88년생 착오가 발생기면 빨리 시인하고 수습하는 작업에 전력을 기울이자. / 76년생 받는 것에 익숙하지 말고 주는 것에 익숙해지는 것이 사람이 되자. / 64년생 얻는 것과 잃는 것에 지나치게 예민하게 반응하는 것은 좋지 않다. / 52년생 하나의 목소리를 내기위한 진통의 시간이 필요한 시기니 기다리자. / 40년생 비교대상을 찾지 말고 자신이 만족할 수 있는 수준에 이르는 운세. 


뱀띠

굳이 많은 것에 신경 쓰지 않아도 대부분의 사항들은 당신이 바라고, 원했던 대로 흘러가게 될 것이니 성공하는 하루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직장이나 학교에서 당신의 앞날에 대한 방향을 안내해주지는 않습니다. 지식을 알려주는 것 뿐이지요.

 

또한 그것은 당신이 상황을 지혜롭게 판단하는 것과 좋은 기분을 계속 유지하는데 뭔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상황에서 약간의 겸손함이 더해진다면 물론 더욱 좋을 것입니다. 겸손한 모습으로 주변의 사람들을 대하니 더욱 멋져 보이는 당신일 수 있습니다.

89년생 타인의 관심과 애정이 나의 숨어있는 재능을 발견하는 지름길이다. / 77년생 시간을 아끼는 건 좋으나 너무 인색하면 구설에 오르내릴 수 있다. / 65년생 열린 마음으로 손을 건네면 삼삼오오 추종하는 세력들이 모여든다. / 53년생 내가 바라는 것과 타인이 바라는 것이 통일되면 더없이 좋은 하루. / 41년생 동상이몽을 꿈꾸는 사람이 주변에 있으니 사람들과 손을 마주잡자. 


말띠

그야말로 말 그대로 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너무 어렵게 생각해서 쉽게 포기했던 일이 있다면 그것을 다시금 도전해볼 수 있는 날입니다. 백프로 성공을 기대하기 보다는 자신이 목표한 것까지 도달하는데 필요한 여러 가지를 배우는데 만족했다면 더 이상 바라는 게 없을 것입니다.

 

또한 포기, 실패했다 싶었던 일도 상황의 반전으로 인해 당신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전개가 되고 오랫동안 연락이 닿질 않아 만나지 못했던 귀인을 다시 만날 수 있는 날이니 힘차게 나서 보십시오.

90년생 힘든 시기가 지나면 마음이 한결 가벼워지고 많은 것을 얻는 운세. / 78년생 공적인 것과 사적인 것이 한꺼번에 잘 풀리니 모든 것이 태평성세. / 66년생 솔직담백하게 속내를 틀어놓으면 생각지 않은 계책이 떠오르는 날. / 54년생 크고 작은 일들이 잦은 시기지만 좋은 일이 있으니 걱정하지 마라. / 42년생 별생각 없이 길을 걷다가 뜻밖의 사고를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하라. 


양띠

기분 좋은 일이 하나 둘씩 벌어지니 당신의 마음은 점점 상승가도를 달리게 될 것입니다. 자신이 생각하고 있지 않았던 결과를 좋은 것으로 얻을 수 있으며 자신의 일상에 활력소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족에게도 기분 좋은 소식이 들릴 수 있으니 자신과 자신을 둘러싼 주변에 전체적인 행운이 따를 것입니다.

 

작은 것부터 시작해서 크고 중요한 일까지 말이지요. 오늘의 이런 기회를 잘 활용할 수 있다면 내일의 당신은, 내년의 당신은 지금보다 훨씬 높은 위치에 있을 것입니다.

91년생 침체된 기운에서 벗어나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하니 기운이 솟는다. / 79년생 잠재적 기운이 표면으로 나타날 시점이니 변화를 그냥 받아드리자. / 67년생 상대방의 의중을 제대로 파악한 후에 나서면 많은 것을 얻는 운세. / 55년생 아니라고 생각하면 자신만 힘드니 긍정적인 사고로 모두 수용하자. / 43년생 깊이 있는 것을 가볍게 여기면 많은 고충이 따르니 시야를 넓히자. 


원숭이띠

큰 어려움 없이 무난하게 지낼 수 있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생각지 못한 곳에서 장애를 받거나 방해를 받는 일이 특별히 발생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또한 일상과 비슷한 일들이 벌어지기 때문에 새로운 느낌을 얻는 것 조차 힘들 수 있습니다.

 

이럴 때일 수록 현실의 상황에 안주하는 것 보다는 지금의 당신의 모습에 조금 더 적극적이고 역동적인 태도만 갖춘다면야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이지요. 또한 실내보다는 실외에 있는 것이 활동적이며 여러모로 좋은 하루가 되겠습니다.

92년생 말이란 표현방법에 따라서 전해지는 느낌이 여러모로 달리지는 법. / 80년생 궁색한 변명이라도 하는 것과 하지 않는 것에는 많은 차이가 있다. / 68년생 대세를 따르는 것은 나만의 빛을 발하지 못하면 많은 얻지 못한다. / 56년생 융통성이 없는 사람은 작게 얻고 크게 잃으니 참으로 안타까운 일. / 44년생 탐하는 것이 많고 적음에 따라 행복과 불행의 관문이 쉽게 바뀐다. 
 


 닭띠

별다른 일 없이도 기분이 좋으니 깔끔하고 상쾌한 하루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며칠 전부터 고민하고 스트레스를 받고 있던 일이 있다면 그 일의 마무리가 잘 이루어질 것입니다. 그로 인해 마음까지 맑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사람과의 만남에서도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으며 자신의 능력을 인정해주는 일이 생기기 쉽습니다. 또한 인간 관계를 확장할 수 있을 만한 좋은 기회도 따를 것이니 만나는 모든 사람에게 미소를 보여준다면 더없이 좋은 하루가 될 것입니다.

93년생 절제되지 못한 행위는 주변에 그림자를 드리우고 자신에게 해롭다. / 81년생 적당한 시점이 오면 자연스럽게 전환점이 찾아오니 염려하지 마라. / 69년생 은연중에 내뱉은 말에 대한 책임공방을 놓고 난상토론이 격렬하다. / 57년생 자정능력은 그저 얻는 것이 아닌 부단한 노력이 있기에 가능한 일. / 45년생 역한 냄새가 진동하니 주변정리를 하는 작업이 무엇보다 시급하다. 


개띠

상쾌한 기분으로 아침을 맞이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기분 좋은 꿈을 꿨다거나 편하게 잤다면 당신의 하루를 편하게 시작할 수 있는 것이지요. 또한 이러한 날의 당신은 모든 것에 자신감 있고 당차게 임할 수 있겠으니 그다지 걱정할 것이 없겠지요.

 

혹시 주변에서 당신을 시기하거나 부러워하여 당신에게 안 좋은 일을 행하려 한다면 당당하게 맞서 이기십시오. 또한 남의 눈에 너무 신경을 쓰지 말고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으로 충분하겠습니다. 자신감 있는 태도가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94년생 중앙에 서고 싶다면 뒤에서 자세히 지켜본 후에 행하는 것이 옳다. / 82년생 의지대로 되지 않는다고 화를 내면 내 주변에 한사람도 안 보인다. / 70년생 비교적 먼 거리는 뛰지 말고 걸어가야 완주할 수 있음을 명심하라. / 58년생 반가운 사람을 만나 좋은 시간을 보내지만 해가 일찍 지니 아쉽다. / 46년생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없다는 옛말이 있으니 적당히 거리를 두자. 
 


돼지띠

마음이 어째 들떠있는 날입니다. 혹시 불안하거나 초조함으로까지 이어지는 경우도 생길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무난하기는 하나 실수에 조금만 더 주의를 하면 좋을 것이지요. 특히 물건을 음식점이나 가게 등에 놓고 오는 일이 없도록 자리에서 일어날 때에는 다시 한번 살펴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가벼운 마음을 잘 못 이용해서 안 좋은 실수들을 일으킨다면 자신 스스로의 기분을 다운 시킬 수 있는 충분한 요인이 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해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95년생 소중한 것이 무엇인지 깨닫지만 실행하지 않으면 아무변화도 없다. / 83년생 들어갈 때 길목이 작아도 나올 때 길목은 생각보다 몹시 거대하다. / 71년생 변화의 주체가 아닌 일원으로 존재하는 것만으로도 크게 만족한다. / 59년생 볼품이 있거나 없거나 모든 건 내가 하기 나름이니 걱정하지 마라. / 47년생 가벼운 질환에 시달리기 쉬우며 집안에 근심거리가 끊이지 않는다.


더보기

오늘의 총운 - 제2 금융권 대출을 받으면 높은 금리 때문에 은행에 빚을 질 수 있다.  또는 건강이 악화되어 암에 걸릴 수 있다. 암 보험에 꼭 가입하기를 권장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