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의 운세] 2022년 10월 16일(일요일) 띠별 운세

by 즐겨요 2022. 10. 15.
반응형

[오늘의 운세] 2022년 10월 16일(일요일) 띠별 운세

기분 좋게 운세 확인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쥐띠

96년생 있는 그대로 자신의 마음을 전한다면 상대방도 충분히 알아듣는다. / 84년생 해무가 잔뜩 끼어있는 바닷가를 혼자서 걸어가니 우울한 기분이다. / 72년생 분위기에 좌우되는 경우가 허다하니 다른 방향으로 움직이지 마라. / 60년생 충분한 여력이 있을 때 용기를 내서 한 발 내딛는 것이 바람직하다. / 48년생 순탄하게 시작해서 순탄하게 끝나는 날이니 무리수를 두지 말도록. 


소띠

97년생 사람의 마음을 제대로 다스리면 하나를 잃고 둘을 얻는 좋은 운세 / 85년생 자기 의지와는 상관없이 엉뚱한 일에 연루되면 헤어나기가 어렵다. / 73년생 전력을 다하지 않고서 좋은 결과를 기대하니 되는 일 하나도 없다. / 61년생 분위기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고 자기 생각만 주장하면 곤란한 날. / 49년생 집안사람들이 화합하고 모든 문제가 자연스레 풀리니 걱정이 없다. 

 


 

 

호랑이띠

98년생 분위기가 무거울 때는 참견하지 말고 상대방의 마음부터 헤아리자. / 86년생 가파른 상승세를 타다가도 갑자기 무너지기도 하니 방심하지 마라. / 74년생 무질서한 행동을 자제하고 다수를 먼저 생각하는 사람이 성공한다. / 62년생 마음이 콩밭에 있으면 원하는 것의 삼 분의 일도 구하기가 어렵다. / 50년생 성가신 것은 잘라내고 새로운 마음으로 출발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토끼띠

99년생 자기 능력만 믿고서 교만한 모습을 보인다면 곁에 사람이 없는 날. / 87년생 첫 번째 단추를 잘못 끼우면 끝이 없으니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자. / 75년생 많이 아는 것과 인정받는 것은 별개의 문제라는 사실을 잊지 마라. / 63년생 주관적인 견해로 판단하지 말고 객관적인 견해로 판단해야 이롭다. / 51년생 부채 관계로 머리가 복잡한 사람은 더 솔직하게 입장을 표출하자. 


 

 

용띠

88년생 기분에 좌우되지 말고 순리를 따르는 사람에게는 행운이 찾아온다. / 76년생 자신의 자리를 지킬 수 있는 심지를 가진 사람은 하늘로 솟구친다. / 64년생 움직임이 빠를수록 발을 헛디딜 가능성도 그만큼 커지기 마련이다. / 52년생 도와주는 사람은 없어도 방해자가 없으니 생각보다 쉽게 해결된다. / 40년생 언행이 일치하면 순탄하게 풀리지만 손재수가 예상되니 힘든 하루. 


뱀띠

89년생 반가운 소식이 들리고 신분 상승할 수 있는 기회를 맞이하는 운세. / 77년생 행하는 사람의 마음이 아무리 좋아도 과정이 복잡하면 심란해진다. / 65년생 장구하다는 것만으로 모든 것을 대변한다는 생각은 바닥에 버리자. / 53년생 주변에 사람들이 모인다고 외로움이 덜하다는 생각은 잘못된 생각. / 41년생 일정한 간격을 유지하면서 다가서면 긍정적인 성과를 거두는 운세. 


 

말띠

90년생 생각의 전환이 얼마나 많은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가를 고민할 때. / 78년생 고저장단의 차이점을 정확하게 인식하지 못하면 빨리 내려가는 날. / 66년생 자세를 어떻게 취하느냐에 따라 오늘의 운세가 달라지기 마련이다. / 54년생 소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잡거나 귀인을 만나는 운세다. / 42년생 시각과 청각에만 의존하지 말고 후각을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양띠

91년생 속에 있는 말을 다 하고 사는 사람이 누구인지 더 자세히 살피자. / 79년생 실리를 취한 후에 명분을 내세우는 것이 좋으나 아직 때가 이르다. / 67년생 금전 문제를 뒤로 하고 인간적인 측면을 부각하는 일이 우선이다. / 55년생 앞길을 가로막는 것이 있다면 과감하게 물리치고 곧바로 뛰어가자. / 43년생 대안이 마련되지 않은 상태로 나서는 것은 여러 가지 문제가 많다. 


 

원숭이띠

92년생 외부로 나가지 말고 당면과제를 분석하고 정리하는 일이 우선이다. / 80년생 무엇을 먼저 취할 것인가를 고민하지 말고 버릴 것부터 잘 챙기자. / 68년생 앞에서는 끌어주고 뒤에서 밀어주는 그림이 누가 봐도 자연스럽다. / 56년생 소중한 것을 쥐고 다른 것을 취하려고 애쓰니 한심한 노릇 아닌가. / 44년생 엉겁결에 일을 추진하면 여러 가지 문제점들이 한꺼번에 발생한다. 


 닭띠

93년생 분담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과하지 않다는 사실을 명심하라. / 81년생 생존경쟁이 심하다고 시선을 먼발치에 두는 것은 아둔한 행동이다. / 69년생 어디로 움직일지 결정하는 것은 혼자서 판단할 일이 아닌 것 같다. / 57년생 남은 시간을 활용하는 것도 좋지만 지나치게 부지런하면 고생한다. / 45년생 부드러운 면을 포기하고 강한 면모만 추종하는 모습은 불합리하다. 


 

개띠

94년생 정도를 벗어나지 않으면 구하는 것은 얻기에 주변 여건이 좋은 날. / 82년생 드나드는 사람의 숫자가 지나치게 많은 것도 그리 좋은 건 아니다. / 70년생 커다란 짐을 들고 여기저기 다니는 것은 남 보기에 껄끄러운 행동. / 58년생 함부로 남의 말에 귀 기울이지 말고 자신의 주관대로 행하면 이득. / 46년생 기이한 일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지만 차분하게 대응하면 무탈하다.


돼지띠

95년생 자기 힘이 미약하다면 때를 기다리고 훗날을 기약하면서 자중하자. / 83년생 자존심 때문에 소중한 것을 잃어버리기 쉬우니 신중하게 처신하라. / 71년생 일마다 막히기도 하지만 차분하게 진행하면 예상외로 쉽게 풀린다. / 59년생 위기를 기회로 반전시킬 수 있는 대응책을 준비하면 승승장구한다. / 47년생 까마귀가 백로를 따라간다는 것은 어렵지만 흉내를 내면 비슷하다. 


더보기

오늘의 총운 - 제2 금융권 대출을 받으면 높은 금리 때문에 은행에 빚을 질 수 있다.  또는 건강이 악화되어 암에 걸릴 수 있다. 암 보험에 꼭 가입하기를 권장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