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의 운세] 2022년 9월 26일(월요일) 띠별 운세

by 즐겨요 2022. 9. 25.
반응형

[오늘의 운세] 2022년 9월 26일(월요일) 띠별 운세

기분 좋게 운세 확인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쥐띠

96년생 단순한 표현방법이 복잡한 사안을 간단하게 해결해주는 때가 있다. / 84년생 타인을 배려하는 것은 모두를 편하게 해줄 수 있는 유일한 행위다. / 72년생 많은 사람과 접하지만 예상과 달리 별다른 느낌을 받지 못하는 날. / 60년생 평탄한 대로가 눈앞에 펼쳐지지만 방심하면 상황이 역전되기 쉽다. / 48년생 깊은 시름에서 벗어나 밝고 환한 곳으로 임하니 부러운 것이 없다. 


소띠

97년생 도전정신이 강한 사람은 새로운 것을 얻고 아닌 사람은 심신한 날. / 85년생 부산하게 다니는데 능률이 오르지 않으면 몸만 고되고 답답해진다. / 73년생 책임감이 강한 사람은 덕을 쌓고 만인에게 존경을 한 몸에 받는다. / 61년생 굽이치는 강물에 몸을 맡기지 말고 잔잔해지기를 기다려야할 시점. / 49년생 숱한 오해가 발생할 수 있지만 심각하게 생각지 말고 마음을 놓자.

 


호랑이띠

98년생 앞서가지 말고 뒤에서 지켜보면 최소한 같은 실수는 하지 않는 날. / 86년생 여성은 물질적으로 어려운 시점이고 남성은 중요한 갈림길에 선다. / 74년생 불안한 마음에 일을 시작하면 중도에 포기하는 일이 생길 수 있다. / 62년생 산중에 은거하는 사람은 반가운 사람을 만나서 회포를 풀 수 있다. / 50년생 모이지 않고 흩어지니 갈무리하고 다독거려야 모든 것이 편안하다. 


토끼띠

99년생 나서야할 곳과 아닌 곳을 선별하는 일이 보기보다는 매우 힘든 일. / 87년생 무엇을 어떻게 시작할건지 적절한 시기를 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 75년생 주관적인 입장에서 판단하지 말고 객관적인 판단을 내려야 이롭다. / 63년생 화합하는 자세를 갖추는 것이 중요하지만 현실적으로 어려운 결정. / 51년생 남의 일이라도 자신의 일처럼 여기는 사람은 여기저기서 공명한다. 


용띠

88년생 소극적인 자세로 주위를 관망하지 말고 몸으로 직접 부딪혀야한다. / 76년생 저급한 표현은 상대방에게 실망을 안겨주니 언어순화에 힘을 쓰자. / 64년생 소리만 내지 말고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 52년생 보기 싫다고 그냥 방치하면 시간이 갈수록 점점 어려워질 수 있다. / 40년생 매매하기엔 이른 감이 있으니 당분간 관망자세로 돌아서 기다리자.


뱀띠

89년생 자신의 의견과 상충되는 사람과의 인간적인 교류부터 먼저 나누자. / 77년생 기존에 하던 일을 계승하는 건 좋지만 지금은 변화를 도모할 시점. / 65년생 수맥의 흐름을 제대로 차단하지 못한다면 여러 가지로 힘들어진다. / 53년생 고정관념이란 좋은 점도 있지만 자세히 살피면 나쁜 점이 더 많다. / 41년생 바다로 나가면 가슴이 탁 트이고 산으로 가면 머리가 시원한 하루.


말띠

90년생 잘못을 속이거나 일을 미루지 말고 능력껏 최선을 다하는 게 상책. / 78년생 묵시적인 약속의 중요함을 잊지 말고 자신이 맡은 일에 치중할 때. / 66년생 무심코 던진 말 한마디로 곤경에 빠지기 쉬우니 농담은 절대 금물. / 54년생 약간의 긴장은 정신건강에 이롭고 자세를 반듯하게 해주기도 한다. / 42년생 자신의 경험과 실력을 과신하거나 자랑하다가 실수하기 쉬운 운세. 


양띠

91년생 자신의 평판이 어떠한지 그것에 관심을 기울이는 것은 부적절하다. / 79년생 나만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건 금물이니 겸손하게 처신함이 옳다. / 67년생 때와 장소에 따라서 카멜레온처럼 변화무쌍한 대응이 필요한 시점. / 55년생 경험자나 윗사람의 조언을 경청하는 자세를 갖추는 것이 필요하다. / 43년생 선의의 거짓말 때문에 괜한 오해가 생길 수 있으니 말을 조심하라.


원숭이띠

92년생 믿음이란 하루아침에 생성되는 것이 아니니 욕심내지 말고 나서자. / 80년생 새로운 일을 기획 추진하는 일보다 하던 일을 처리하는 것이 옳다. / 68년생 의견이 분분하더라도 처음 정한 곳으로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 56년생 무조건 돌진하지 말고 주변여건을 잘 살핀 후에 나서는 것이 좋다. / 44년생 풍족한 것을 두고 그것이 풍족하다 느끼지 못하면 매우 불행한 일.


 닭띠

93년생 공적인 자리에서 자신의 의중을 분명하게 밝히는 용기가 필요하다. / 81년생 두리번거리지 말고 한 가지만 주시하면서 직진하는 것이 현명하다. / 69년생 탁월한 재능을 발휘하지 못하면 현실적인 어려움에 봉착하기 쉽다. / 57년생 완벽함을 추구하지 말고 적당히 허술하게 보이는 것이 인상적이다. / 45년생 바람소리가 예사롭지 않은데 멀리 움직이는 것은 불안한 행동이다.


개띠

94년생 신뢰를 쌓는 일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질 수 있는 일이 절대 아니다. / 82년생 전력을 기울이지 않고서 얻는 것은 없다는 사실을 절대 잊지 마라. / 70년생 공든 탑도 무너질 때가 간혹 있으니 한발 내디딜 때마다 조심하라. / 58년생 허락하지 않은 일은 관심도 갖지 말고 쳐다보지 않는 것이 이롭다. / 46년생 방향전환에는 불리한 운세지만 세를 불리기에는 아주 적당한 시기. 


돼지띠

95년생 자신의 구역이 어디서 어디까지인가를 정하는 일이 시급한 일이다. / 83년생 바퀴가 제대로 구르니 계획대로 잘 풀리고 좋은 결과를 얻는 운세. / 71년생 위아래를 정확하게 구분하면 득도 있지만 뜻밖의 피해도 발생한다. / 59년생 마무리를 깔끔하게 처리하고 아는 길도 물어 가면 겁날 것이 없다. / 47년생 법적인 문제가 발생한 사람은 어려운 국면에서 벗어날 수 있는 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