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의 운세] 2022년 9월 25일(일요일) 띠별 운세

by 즐겨요 2022. 9. 24.
반응형

[오늘의 운세] 2022년 9월 25일(일요일) 띠별 운세

기분 좋게 운세 확인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쥐띠

96년생 함께하는 사람들과의 마찰은 피하고 서로 협력하는 것이 유리하다. / 84년생 살다보면 오르막도 있고 내리막도 있으니 힘이 들 때는 잠시 쉬자. / 72년생 어디로 발걸음을 옮길 것인가를 결정하고 나서 움직이면 대길하다. / 60년생 사회적인 입지를 보다 단단하게 굳히는 작업이 요구되는 시점이다. / 48년생 정확한 입장표명을 하는 것은 좋으나 명분이 없으면 매우 힘든 날. 


소띠

97년생 열 번 찍어 넘어가지 않는 나무 없다지만 지금은 조용히 지켜보자. / 85년생 눈에 보이는 것만 생각하고 단순하게 생활하는 편이 좋을 것 같다. / 73년생 변화에 주체적인 모습으로 대응하면 좋으나 과하면 오히려 손해다. / 61년생 거처를 자주 옮기는 건 신중을 기해야할 일이니 절대 서둘지 마라. / 49년생 바람결에 나뭇잎이 크게 흔들리고 촛불마저 몹시 흐느적거리는 날. 

 


호랑이띠

98년생 사적인 감정을 겉으로 내색하지 않는다는 것이 생각보다는 어렵다. / 86년생 결과에 연연하지 말고 하나만 생각하고 차분한 마음으로 준비하자. / 74년생 내가 어려울 때 도와주는 사람이 있으니 무엇을 더 이상 바라는가. / 62년생 말이란 여기저기 거치다보면 숨은 뜻이 변하기 마련임을 명심하라. / 50년생 가까운 사람과의 인간관계를 더욱 돈독히 유지하는 일에 매진하라.


토끼띠

99년생 남녀관계에서 지나친 감상주의는 금물이니 너무 깊이 빠지지 마라. / 87년생 현실과 이상의 차이점을 정확하게 인식하고 행동하면 소득이 있다. / 75년생 생각이 너무 많을 때는 손에 모두 놓아버리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 63년생 갈 길이 아득하면 일정한 간격을 두고서 쉬어 가는 것이 지혜롭다. / 51년생 당사자가 아니면서 무리하게 나서는 것은 삼가는 것이 바람직하다.


용띠

88년생 기운차게 하루를 열고 밖으로 나가니 세상이 모두 내 손에 있구나. / 76년생 작은 것으로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면 멈추지 말고 계속 나가자. / 64년생 생각과 행동이 같은 선상에서 움직이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 52년생 힘들게 일한 보람을 느끼지만 왠지 모르게 상황이 매우 복잡한 날. / 40년생 가족끼리 화목하고 웃음꽃이 피어나니 오늘은 몸도 마음도 편하다. 


뱀띠

89년생 많은 것을 얻고자 하는 마음은 간절하지만 지금은 욕심을 버릴 때. / 77년생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는 단순한 진리를 항상 기억해야한다. / 65년생 문제의 본질부터 파악한 후에 길을 나서면 여러 가지로 좋은 운세. / 53년생 형식적인 것을 무시하는 것은 뿌리 없는 나무를 가꾸는 것과 같다. / 41년생 소심한 태도는 과감하게 버리고 당차게 일을 추진해야 편안해진다. 


말띠

90년생 작은 것이 모이면 큰 것이 되니 사소한 것이라도 소중하게 여기자. / 78년생 자신의 능력을 나름대로 발휘하고 인정받는 좋은 기회를 맞이한다. / 66년생 더 높은 곳에 오르기 위한 노력이 결실을 맺기 시작하는 시점이다. / 54년생 현실적인 어려움이 사라지고 비교적 순탄한 길이 눈앞에 나타난다. / 42년생 자신이 머물 곳이 아니라면 잠시 머물다 떠나는 것이 현명한 판단. 
 


양띠

91년생 눈을 감고 있으면 보이는 것이 눈을 뜨면 사라지니 안타까운 노릇. / 79년생 한적한 곳으로 임하는 것은 좋으나 곁에 사람이 없으면 힘 빠진다. / 67년생 시간적인 여유가 없다면 일을 시작하지 않는 것이 훨씬 이익인 법. / 55년생 신명나게 한판 놀고 싶지만 아직은 샴페인을 터트리기에는 이르다. / 43년생 물질적인 가치기준도 중요하지만 다른 그 무언가를 찾아야할 시점. 


원숭이띠

92년생 발상이 아무리 뛰어나도 기본적인 베이스가 튼튼해야 가치가 있다. / 80년생 구부러진 것을 바르게 펴고 반듯한 곳에 자리 잡으니 기운이 난다. / 68년생 기준을 정한 후에 움직이면 능률도 오르고 결과가 좋게 나오는 법. / 56년생 잠시 기다리는 사이에 다른 사람이 먼저 챙길 수 있으니 조심하라. / 44년생 집안이 편안하고 금전적인 문제도 서서히 해결되니 심신이 편하다. 


 닭띠

93년생 먼저 인정하고 손을 내밀면 화합의 목소리가 절로 크게 들리는 날. / 81년생 타인의 허물은 덮어주고 장점을 부각시키니 많은 사람이 칭송한다. / 69년생 지나친 경계심을 버리고 현실을 인정하면 오래된 체증이 내려간다. / 57년생 기초를 먼저 튼튼하게 다지면 그 이후로는 만사형통이니 행복하다. / 45년생 주변사람들이 부러운 눈으로 나를 쳐다보지만 고개를 더욱 숙이자.


개띠

94년생 부질없는 짓이라고 생각하는 것도 자신의 기준으로 정하는 일이다. / 82년생 지성이면 감천이니 현실적인 어려움을 이겨내는 일에 몸을 받쳐라. / 70년생 병 주고 약주는 사람도 있어나 다양한 경험을 하니 나쁘지도 않다. / 58년생 공적인 일보다 사적인 일에 시간을 많이 투자해야할 일이 잦은 날. / 46년생 누구나 인정할 수 있는 선에서 상대방과 타협점을 찾는 것이 좋다.


돼지띠

95년생 많으면 많은 대로 단점이 있고 적으면 적은 대로 단점이 존재한다. / 83년생 무에서 유를 창조한다는 거창한 생각을 갖는 것은 좋지 않은 모습. / 71년생 정리할 부분이 있다면 뒤로 미루지 말고 곧장 해결하는 것이 좋다. / 59년생 자신에게 유익한 사람을 몰라보고 엉뚱한 사람을 가까이하지 마라. / 47년생 인간관계를 새롭게 정립하고 개선하기에 좋은 시기니 미루지 말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