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의 운세] 2022년 9월 23일(금요일) 띠별 운세

by 즐겨요 2022. 9. 22.
반응형

[오늘의 운세] 2022년 9월 23일(금요일) 띠별 운세

기분 좋게 운세 확인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쥐띠

96년생 느긋하게 생각하는 것은 무방하나 행동이 느리면 손실만 가중된다. / 84년생 다양한 사람들이 있지만 자신이 속하는 그룹을 정확하게 파악하자. / 72년생 아무 이유 없이 나타나는 결과란 없으니 기초를 튼튼하게 다질 때. / 60년생 모든 것이 조화를 이룬다는 것이 그리 쉬운 일은 아니니 주의하라. / 48년생 누구의 탓인가를 밝히는 일도 중요하지만 지금은 해결책이 급선무.


소띠

97년생 간편한 것만 찾지 말고 몸이 조금 고되더라도 유익한 것을 찾아라. / 85년생 발걸음이 가볍고 하는 일에 가속도가 절로 붙으니 힘이 절로 난다. / 73년생 물리적인 방법보다 인간적인 방법으로 다가서는 것이 훨씬 효과적. / 61년생 가는 사람이 있으면 오는 사람도 있으니 담담하게 보이는 게 중요. / 49년생 금지된 것을 행하는 사람이 주변에 있다면 멀리하는 것이 좋은 날.

 


호랑이띠

98년생 어디서 시작할건지 정한 후에 다음순서로 넘어가야 쉽게 해결된다. / 86년생 추구하는 일은 하나씩 해결되나 배우자와의 갈등이 우려되는 시점. / 74년생 한번 정한 마음을 함부로 번복하는 것은 모두에게 해가될 수 있다. / 62년생 새로운 변화가 필요하지만 강압적인 장면은 여러 가지로 해악이다. / 50년생 소나무 숲에서 사과나무를 찾는 형국이니 서둘러 벗어나야 편하다.


토끼띠

99년생 마음의 평정을 찾으면서 극단적인 행동만 취하지 않으면 만사형통. / 87년생 자신의 유익만을 추구하는 사람은 가능하면 멀리하는 것이 이롭다. / 75년생 옆 사람과 손을 맞잡으면 큰 도움이 되니 목소리를 조금만 낮추자. / 63년생 노출된 부분은 포기하고 드러나지 않은 것을 갈고 닦는 일이 중요. / 51년생 상하관계나 종속관계란 시간이 지나야만 편안하게 자리를 잡는 법. 


용띠

88년생 어느 한편으로 기울지 말고 중도에서 저울질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 76년생 웃는 얼굴에 침 뱉는 사람 없으니 소신을 갖고 꾸준히 밀고나가자. / 64년생 적당히 하고서 넘어가는 때가 있으니 자기스타일만 고집하지 마라. / 52년생 짚고 넘어갈 일을 대충 넘기면 그만한 대가를 치르니 늘 조심하라. / 40년생 감나무 밑에서 감이 떨어지기를 기다리는 자식 때문에 한숨짓는다. 


뱀띠

89년생 오늘은 정신적으로 편안한 하루지만 육체적으로는 조금 힘든 운세. / 77년생 시작은 더디지만 갈수록 속도가 붙는 시점이니 과감하게 추진하라. / 65년생 심리적으로 안정되면 하는 일에 탄력도 붙고 재운이 따를 수 있다. / 53년생 자녀문제로 근심도 많지만 전반적으로 무난한 운세니 걱정이 없다. / 41년생 어느 것을 먼저 취할 것인가를 정확하게 정하는 것이 가장 급선무.


말띠

90년생 결정적인 순간에 자신의 뜻을 관철시키지 못하니 답답한 노릇이다. / 78년생 좋은 것은 취하고 나쁜 것은 버리는 현명한 모습으로 산에 오르자. / 66년생 재빠른 움직임보다 정확한 판단력이 요구되니 마음의 평정을 찾자. / 54년생 밀어붙일 때와 뒤로 물러서는 때를 구분하니 크게 웃음 짓는 하루. / 42년생 집안이 편안하고 자손들이 번창하니 몸도 마음도 더없이 편안하다. 


양띠

91년생 자신에게 유익한 말이 자꾸 귀에 거슬리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일. / 79년생 쉬어가는 타이밍이니 서두르지 말고 편안한 자리부터 빨리 찾아라. / 67년생 알고도 모른척하는 마음의 여유를 갖는다면 많은 사람들이 따른다. / 55년생 기다리는 것도 일정한 기준을 마련해야지 무작정 그러면 곤란하다. / 43년생 아픈 곳을 숨기지 말고 만천하에 공개하는 것이 현명한 행동일 듯.


원숭이띠

92년생 거처하는 곳을 옮기려면 방향설정을 제대로 해야 만사가 편안하다. / 80년생 말이란 하는 사람의 자세에 따라서 의미전달이 급격하게 달라진다. / 68년생 시기를 맞추어서 행동하면 서운하지 않을 만큼의 소득이 기대된다. / 56년생 무엇을 선택할지 망설이지 말고 현자에게 조언을 구해서 결정하자. / 44년생 재물에 대한 애착은 누구나 마찬가지지만 지나치면 오히려 손해다. 


 닭띠

93년생 자신을 낮추고 남을 먼저 생각하고 배려하는 자세를 갖추어야한다. / 81년생 자그만 손실을 감수하고 묵묵히 전진하면 행운이 저절로 굴러온다. / 69년생 사방에 적을 두고 길을 나서면 낭패하기 쉬우니 아군을 많이 두자. / 57년생 양은 많지만 질이 떨어지면 아무 소용없으니 양보다 질을 따질 때. / 45년생 썩어도 준치라는 말은 있지만 지금은 그런 것에 해당되지 않는 날. 


개띠

94년생 있는 그대로를 인정하는 것이 현명하니 헛된 상상은 절대 금할 것. / 82년생 하나만 고집하지 말고 순리대로 따르면 무리 없이 일이 잘 풀린다. / 70년생 누군가의 작은 실수로 인한 불협화음이 발생할 가능성이 농후하다. / 58년생 건전한 사고방식으로 일을 추진하지만 진행속도가 조금은 느린 날. / 46년생 집안 일로 걱정이 많지만 누구나 이 정도의 근심거리는 갖고 있다. 


돼지띠

95년생 말함에 있어 신중함을 잃지 않는 사람은 소중한 것을 얻는 운세다. / 83년생 조화를 이루면서 행동하는 것은 좋으나 중심을 잃으면 위험해진다. / 71년생 모자란 부분이 있다면 주변에 도움을 청해서 빨리 메우는 게 좋다. / 59년생 자신의 힘으로 해결할 수 있는 일을 타인에게 미루는 것을 해롭다. / 47년생 기다란 것은 잘라내면 되지만 짧은 것은 수정하기가 매우 힘든 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