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의 운세] 2022년 9월 22일(목요일) 띠별 운세

by 즐겨요 2022. 9. 21.
반응형

[오늘의 운세] 2022년 9월 22일(목요일) 띠별 운세

기분 좋게 운세 확인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쥐띠

96년생 물질적인 것에 대한 욕구를 자제하면서 시선을 아래로 고정시키자. / 84년생 분초를 다투는 일이 발생해도 서두르지 말고 차분하게 마무리하자. / 72년생 허둥대지 말고 순서대로 하나씩 처리하면 원하는 결과물을 얻는다. / 60년생 스치는 사람이라도 이름이나 인상착의를 기억해두는 것이 좋을 듯. / 48년생 기력이 쇠퇴하는 느낌이 들 때는 지체하지 말고 빨리 병원에 가자. 


소띠

97년생 명맥만 유지하는 일은 빨리 정리하고 새로운 것을 찾는 것이 상책. / 85년생 경쟁심에 사로잡혀 무리수를 두면 좋은 결과를 기대하기 곤란하다. / 73년생 남의 허물을 감싸는 것은 자신의 이름을 높이는 좋은 계기가 된다. / 61년생 섣부른 간섭이나 동정은 자제하고 오늘은 강 건너 불 보듯이 하자. / 49년생 겉모습도 중요하지만 내면적인 인간미를 먼저 보는 것이 우선이다. 

 


호랑이띠

98년생 장단점을 파악한 후에 경쟁구도에 뛰어들면 남보다 앞서가는 운세. / 86년생 내부적인 문제가 있으면 지금의 위치를 사수하기가 상당히 어렵다. / 74년생 어색한 자리는 가능하면 피하고 어쩔 수 없다면 잠시 뒤로 미루자. / 62년생 긴급한 상황이 발생하면 평소에 하던 대로 행동할 수 없는 법이다. / 50년생 형편이 안 된다면 분수에 맞게 처신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한 선택.


토끼띠

99년생 경거망동하면 내 인상만 구겨지니 작은 일에 경망스럽게 굴지마라. / 87년생 아무리 힘든 문제라도 차근차근 풀어나가면 생각보다 쉽게 풀린다. / 75년생 난관이 있어도 어차피 내가 부딪혀야 한다면 긍정적으로 생각하자. / 63년생 금전적인 여유가 있어도 마음이 불편하면 근심이 많아지는 법이다. / 51년생 한곳을 정하지 않고 여기저기 기웃거리는 모습은 바람직하지 않다.


용띠

88년생 돌아서서 생각하지 말고 눈앞에서 생각하고 결정하는 것이 길하다. / 76년생 변화에 적응하려면 능동적인 모습으로 과감하게 나서는 것이 상책. / 64년생 누구나 가끔 실수는 하니 기죽지 말고 수습하는 방법을 빨리 찾자. / 52년생 말이 많으면 실수하기 쉽고 구설이 따르니 여러 가지로 좋지 않다. / 40년생 선택의 폭은 다양하지만 결과를 예측하기 어려우니 신중을 기하라. 


뱀띠

89년생 굴곡이 있으면 그만한 대가를 지불하니 유익한 경험으로 생각하자. / 77년생 밤이고 낮이고 노력하는 사람이 앞서가는 것은 지극히 자연스럽다. / 65년생 믿음이 약하면 신뢰가 무너지니 돈독한 인간관계를 맺기가 어렵다. / 53년생 보증이라는 것은 사람 잃고 돈마저 잃어버리는 어리석은 행동이다. / 41년생 가는 말이 고우면 오는 말도 고우니 되도록 좋은 이야기만 나누자. 


말띠

90년생 환하게 비치는 불빛을 무작정 따라가면 위험하니 조금만 기다리자. / 78년생 오르막이 계속 이어지면 힘에 부치지만 조금만 참으면 내리막이다. / 66년생 반사이익을 기대하지 말고 스스로 이익을 창출하는 것이 시급하다. / 54년생 노력한 끝에 직장에서 능력을 인정받으니 새로운 전기가 마련된다. / 42년생 간장기능이나 당뇨질환자는 건강관리에 유념하지 않으면 곤란하다. 


양띠

91년생 희망적인 생각으로 발을 내딛고 긍정적으로 모든 것을 받아드리자. / 79년생 생활하는 자체가 갈수록 피곤하게 느껴질 때는 현실에서 벗어나라. / 67년생 생각의 폭이 넓어도 수용할 수 있는 한계가 있음을 깊이 되새기자. / 55년생 후회할 행동은 하지 말고 시작할 때의 마음가짐을 절대 잃지 마라. / 43년생 충분한 사전검토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크게 후회하는 일이 생긴다.


원숭이띠

92년생 성실한 자세로 상대를 대하면 마음이 전해지고 소중한 걸 얻는 날. / 80년생 잡히지는 않지만 잡고 싶은 것이 있으니 이대로 지나갈 수 없구나. / 68년생 표현의 자유도 중요하나 타인에게 피해주는 것은 수용하기 어렵다. / 56년생 임기웅변이 탁월한 사람이나 아닌 사람이나 달리 변화하지 않는다. / 44년생 주고받는 일에 익숙하지 않으면 갈수록 힘드니 사고방식을 바꾸자. 


 닭띠

93년생 한번 양보하면 계속 양보해야하는 상황으로 전개되는 여지가 있다. / 81년생 갖고 싶은 마음이 강하면 세찬 바람이 불어도 절대 멈추지 않는다. / 69년생 같은 일을 반복하기보다 창의적인 계획을 세우는 것이 바람직하다. / 57년생 마음먹고 시작한 일이 생각보다 어렵지만 이제 시작임을 명심하라. / 45년생 바람 앞에 등불이 되면 곤란하니 확신이 없으면 쉽게 나서지 마라. 


개띠

94년생 상대방의 냉담한 반응에 가슴이 아프지만 심각하게 생각하지 마라. / 82년생 적당히 해도 좋을 일과 꼼꼼하게 처리할 일을 구별하기 힘든 시점. / 70년생 어깨가 축 쳐진 상태로 움직이지 말고 다양한 모습으로 변화할 때. / 58년생 말로 하면 될 일을 행동으로 옮기니 어두운 곳으로 이동하지 마라. / 46년생 남의 시선을 의식하지 말고 어느 것을 선택할지는 오직 자신의 몫. 


돼지띠

95년생 동성이건 이성이건 새로운 만남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다분한 운세. / 83년생 일일이 관여할 일이 많은 까닭은 남을 믿지 못하기 때문이 아닌가. / 71년생 하다가 중단하면 아니함만 못하다는 말을 기억하고 계속 매진하라. / 59년생 고생을 사서하지 말고 그냥 편안하게 흐르는 강물처럼 흘러가보자. / 47년생 긴 것은 자르고 짧은 것은 늘이면 자신에게 유익하게 작용하는 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