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의 운세] 2021년 12월 5일(일요일) 별자리 운세

by 즐겨요 2021. 12. 4.
반응형

[오늘의 운세] 2021년 12월 5일(일요일) 별자리 운세

[오늘의 운세] 2021년 12월 5일 별자리 운세입니다.  매일매일 나의 띠별,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채널 구독!(친구추가)하고 매일 소식을 받아보세요.

 

물병자리  ( 1.20~2.18 )

능력 발휘가 잘 되는 날이군요. 오늘은 무슨 일을 하던지 자신이 주도하면 결과가 좋아지는 날입니다. 게으름 피우지 말고 중요한 일은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셔야 하는 날이군요.

 

주변에서 나를 인정하게 되니 마음이 가볍고 하는 일마다 즐겁게 처리가 됩니다. 이성과의 만남도 좋으며 일 관련 부분도 대단히 좋은 날입니다.

 

자신의 위치가 업그레이드 되어 지는 날이니 오늘을 활용하지 못하면 후회가 된다는 것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물고기자리  ( 2.19~3.20 )

직장이나 자녀의 일 그 밖에 자신이 속한 곳에서 기쁨을 찾는 시기입니다. 일 적인 풀림이 대단히 수월해지고 주변의 도움도 좋으며 행운도 따르는 시기입니다.

 

좋은 날입니다. 자신의 책임하에 주도하는 재물이 있다면 재물과 위치가 동시에 상승하는 날입니다. 적어도 운의 흐름상 재물이 나를 비켜가는 일은 없을 겁니다.

 


양자리  ( 3.21~4.19 )

먼저 타인이 나의 인품과 능력을 알아주니 가만히 있어도 나의 지위가 높아지는 시기입니다. 나의 판단과 안목이 현명한 날로 일이 대체적으로 순조롭게 진행되는 좋은 날입니다.

 

운용감각이 비교적 좋은 날입니다. 무리한 규모만 아니라면 작은 수익은 언제든 가능한 날이니 규모를 정하시어 작은 수익을 노리는 일에 참여하시면 좋은 결과가 기대 되네요.

 


황소자리  ( 4.20~5.20 )

직장이나 가정 뿐만 아니라 자신이 속한 어떤 곳에서든 본인만 관여되면 매사가 잘 풀려지는 날입니다. 기운의 흐름이 아주 좋은 날이군요.

 

유머감각도 뛰어나고 사람을 만나면 상대가 나로 인하여 기분이 좋아지는 날입니다. 직장인은 외부에 대한 관리 나 접촉을 많이 하시고 그간에 연락이 뜸했던 곳에 연락을 하시기 바랍니다.

 

좋은 소식도 있고 모든 대화가 잘 풀리는 날입니다. 시간을 허비하지 마시고 최대한 활용 하시기 바랍니다.


쌍둥이자리  ( 5.21~6.21 )

자신의 지위와 위치가 분명해지는 시기입니다. 판단력도 뛰어나며 주변이 자신의 능력을 저절로 알아주는 때이니 활용에 더욱 만전을 기해야 합니다.

 

시험이나 승진에도 좋은 결과가 예상이 되는 시기입니다. 나가는 재물도 다시 돌아오는 날입니다. 규모에 큰 욕심만 부리지 않는다면 좋은 흐름을 통해서 만족할 정도의 수익은 거둘 수 있는 날입니다.


게자리 ( 6.22~7.22 )

인기가 많은 날이네요. 저절로 위치가 상승하는 날이며 만남이 있으면 결과가 좋은 날입니다. 좋은 사람도 만나고 주변이 또한 나를 인정하니 해 될 것이 별로 없는 날입니다.

 

약속을 해도 인기가 있어 먼저 연락을 받게 됩니다. 매사가 순조롭기 때문에 큰 탈이 없습니다.

 

판단력도 좋고 이해심도 많아지는 날이니 오늘 같은 날 주변과 깊이 있는 대화를 하게 되면 아주 좋은 인연을 만들 수 있을 겁니다.


사자자리   ( 7.23~8.22 )

흐름에 무리는 없지만 기운이 다소 모자란 느낌이 드는 날입니다. 뭔가 부족한 듯 이루어지는 날이니 조금 모자라게 좋은 날입니다. 가벼운 규모라면 좋은 흐름을 보입니다.

 

운을 믿어야 할 정도로 좋은 날은 아니지만 소소한 수익을 노리면 가능한 흐름입니다. 욕심은 화를 부를 것이니 절대 금물입니다.


처녀자리 ( 8.23~9.22 )

보고 싶은 사람과 연락이 되거나 보게 될 것입니다. 우연한 행운이 있는 날이니 나쁘지는 않군요. 아쉬움이 남을 것이니 아주 좋은 날은 아닙니다.

 

무난한 듯 보이지만 무언가 부족하게 이루어지는 날입니다. 그래도 얻는 것이 더 많은 날이니 실망할 필요는 없습니다.

 

노력으로 운의 크기를 가늠할 수 있는 날이니 운을 기대하면 얻을 것이 없습니다. 노력한 정도의 성과는 틀림없이 나오는 하루입니다.


천칭자리  ( 9.23~10.22 )

현실을 모면하기 위하여 행동을 한다면 당장은 성공할 수 있을지 모르나 후 일 크게 곤란한 상황에 직면하게 됩니다. 조심해야 하는 날이니 일에 신중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무언가를 기대하고 진행한 일이 있다면 크게 차질이 생기는 시기입니다. 오늘은 재물뿐만 아니라 다른 일반적인 일들의 흐름도 좋지 않은 날입니다. 절대 자중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전갈자리   (10.23~11.21)

도움을 받기로 한 일들에 차질이 오는 날입니다. 먼저 앞서서 계획하면 일의 진행에 차질이 올 것이니 먼저 예상하고 일을 진행하는 일이 없어야 합니다.

 

직장이나 소속한 곳에서는 나 보다 윗사람이나 내가 상대하기 힘든 사람으로 인하여 자존심에 상처를 받는 일도 있습니다.

 

일에 실수가 많고 그로 인하여 주변과의 관계가 다소 소원해지는 경우도 발생할 수 있으니 새로운 것을 추진하는 것 보다는 이미 실행한 일에 대한 꼼꼼한 관리를 하는 것이 더욱 좋습니다.

 

자신이 감당하기 힘든 일들이 생길 것이나 어차피 오늘 중으로 모든 것이 해결되지 않을 것입니다. 미리 앞서 차분히 내일 이후를 준비하는 것이 오히려 현명한 결과로 이어질 것입니다.

 


사수자리 ( 11.22~12.21 )

딱히 마음 둘 곳이 없는 날입니다. 좋지 않은 일과 좋은 일이 한꺼번에 생기는 날이니 좋은 쪽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하나를 해결하면 또 다른 문제가 생겨서 마음 고생을 합니다.

 

약속이 미뤄지거나 짜증나는 일이 있지만 모두 해결은 될 것입니다. 다소 힘들어도 결과가 좋으니 힘들었던 것도 위로가 되네요.

 

나중이 더 좋은 날이니 초반에 경거망동 하지 않으면 후반에 웃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비교적 좋은 날입니다.

 


염소자리  ( 12.22~1.19 )

문제가 없는 날이 아니라 만회가 되는 날입니다. 어려움이 생기고 이를 극복하는 날이니 최상의 흐름은 아니지만 문제를 해결할 만한 기운은 충분한 날입니다.

 

판단이 좋은 날이기는 합니다. 그러나 규모를 키우면 안됩니다. 좋기는 하지만 운의 크기가 크지는 않습니다. 적정한 정도로 기대치를 낮추어 좋은 흐름을 유지하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오늘의 운세] 2021년 12월 별자리 운세 보러가기

 

[오늘의 운세] 2021년 12월 별자리 운세

[오늘의 운세] 2021년 12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기분좋은 운세보시고 행복한 12월 되세요:) 2021년 12월 운세 물병자리 ( 1.20~2.18 ) 이번 달은 금전이 원활하게 들어오지 않으니 생활이 다소 어려우며,

hmshyh.tistory.com

[오늘의 운세] 오늘의 띠별 운세 보러가기

 

'오늘의 운세' 카테고리의 글 목록

매일매일 나의 띠별,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hmshyh.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