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2년 임인년 신년 운세

by 즐겨요 2021. 12. 2.
반응형

[오늘의 운세] 2022년 임인년 신년 운세

[오늘의 운세] 2022년 임인년 신년 운세입니다. 매일매일 나의 띠별,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채널 구독!(친구추가)하고 매일 소식을 받아보세요.

 

 

2022년 쥐띠 신년운세

올해는 현 상태를 유지하며 꾸준히 노력하면 목표를 달성하고 사업이 풀리면서 과거에 잃었던 것까지 회복됩니다. 원하는 대로 재물을 얻을 수 있는 운이니 자신이 바삐 움직여 소원하는 바를 향해 정진하면 반드시 기쁜 일들이 중하게 됩니다.

드디어 어려운 시절은 가고 좋은 운이 들어오는 한 해입니다. 올해는 집안에 경사가 생기며, 운이 활짝 열리니 만물이 소생하고 새로운 세상이 열리는 큰 기쁨을 맛보게 될 것입니다.

 

어려운 문제가 해결되고 그동안 해결되지 못했던 일이 있었다면 이제야 모든 자금이 풀리고 단잠을 잘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재운이 왕성하여 경영하는바 금전이 창고에 가득 차고 적은 것이 모여 큰 것을 이루니 만족감도 생겨 이름을 사방에 떨치고 본인 스스로 자신감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계획성 있게 재산관리에 힘써야 이롭습니다. 이렇듯 의기가 양양하여 주변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게 되리니 가히 부족함이 없는 운을 만날 것입니다. 항상 얼굴에 웃음이 깃드는 한 해입니다.

올해 애정 운은 당장 좋아지는 것은 아니지만 노력 여하에 따라 점점 안정적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마음의 여유를 찾고 너그러운 마음으로 사람을 대하면 더 큰 복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몸을 지켜 겸손함을 가져야 하리니 호사다마를 피할 길을 찾아 행해야 할 것입니다.


2022년 소띠 신년운세

올해는 지나친 욕심만 아니면 고정적인 수입이 들어오고 노력하는 데다 옆에서 도와주는 사람이 나타나니 사업이 순조롭습니다. 현재의 것들을 지켜나갈 때 이로움이 있는 한 해입니다.

올해는 마음속으로 품은 이상과 계획에 차질이 있으니 급격한 변화를 꿈꾼다면 무리가 따를 것입니다. 현재 하는 일에 충실하고 집안의 화평과 사람들과의 유대관계에 힘써야 할 것입니다.

 

새로운 것을 찾기보다는 옛것을 지켜나가는 일이 어느 정도 순조롭게 진행될 것이며, 가끔은 기쁜 일이 생겨 얻는 것이 있습니다 귀인으로부터 은혜를 입어 위기를 모면하니 목마른 용이 물을 만났음이라.

 


주변을 잘 살펴 귀인을 맞이해야 할 것입니다. 열심히 노력하면 반드시 결실을 보게 되리니 경사스러운 일을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재물이 늘어나고 권력을 얻으니 부족함이 없습니다.

만족할 만큼의 지위에 올라 주변의 부러움을 받게 될 것입니다. 자신의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조건들이 마련되므로 일에 매진하면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앞뒤로 나를 도와주고 위해 주는 사람이 많으니 그 도움으로 인해 큰일을 성취하게 됩니다.


2022년 호랑이띠 신년운세

올해는 현 상태를 유지하며 꾸준히 노력하면 목표를 달성하고 사업이 풀리면서 과거에 잃었던 것까지 회복됩니다. 원하는 대로 재물을 얻을 수 있는 운이니 자신이 바삐 움직여 소원하는 바를 향해 정진하면 반드시 기쁜 일들이 중하게 됩니다.

드디어 어려운 시절은 가고 좋은 운이 들어오는 한 해입니다. 올해는 집안에 경사가 생기며, 운이 활짝 열리니 만물이 소생하고 새로운 세상이 열리는 큰 기쁨을 맛보게 될 것입니다. 어려운 문제가 해결되고 그동안 해결되지 못했던 일이 있었다면 이제야 모든 자금이 풀리고 단잠을 잘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재운이 왕성하여 경영하는바 금전이 창고에 가득 차고 적은 것이 모여 큰 것을 이루니 만족감도 생겨 이름을 사방에 떨치고 본인 스스로 자신감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계획성 있게 재산관리에 힘써야 이롭습니다. 이렇듯 의기가 양양하여 주변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게 되리니 가히 부족함이 없는 운을 만날 것입니다. 항상 얼굴에 웃음이 깃드는 한 해입니다.

올해 애정 운은 당장 좋아지는 것은 아니지만 노력 여하에 따라 점점 안정적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마음의 여유를 찾고 너그러운 마음으로 사람을 대하면 더 큰 복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몸을 지켜 겸손함을 가져야 하리니 호사다마를 피할 길을 찾아 행해야 할 것입니다.


2022년 토끼띠 신년운세

올해는 처음에 진전이 없다가 차츰 풀리면서 경영이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대체로 원만하고 순조로운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주변의 도움을 받아 뜻을 이루고 원만한 한 해를 보내게 되니 일을 성공적으로 진행해 나갈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을 많이 만나게 되니 대체로 나쁜 일보다는 즐겁고 좋은 일들이 많습니다.

 

가정에는 약간의 근심거리가 있겠으니 큰 손실이 있는 정도의 일은 아닙니다 대담하게 대응하면 쉽게 이겨낼 수 있습니다.

 


횡재수가 있어 가정이 풍부해 지고 의식주에 대한 근심이 없고 넉넉하게 지내게 됩니다. 가정에 풍요와 화목이 깃드니 마음의 안정을 찾게 될 것입니다. 모든 것이 순조로우니 직장에서나 주변 인간관계에 있어 좋은 한 해가 되어 줄 것입니다.

넉넉한 마음을 유지한다면 좋은 인연을 맺고 잘 지내게 될 것입니다. 현재의 업종을 계속 경영해 나간다면 어느 정도 발전을 하게 되고 그 계기로 목돈을 마련하게 될 것이니 섣부른 움직임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익숙한 일을 계속해나갈 때 좋은 기운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2022년 용띠 신년운세

올해는 바쁘고 분주한 한 해를 보내게 됩니다. 완벽한 계획에 따라 움직이면 큰 돈을 법니다.

동서남북을 다니면서 많은 사람을 만나니 겸손하게 양보하는 마음으로 상대해야 이롭습니다. 다툼을 멀리하고 좋은 인간관계를 형성하는 기회를 만든다면 훗날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감정대로 말하고 행동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크게 횡재를 할 운은 없지만 태평하고 원만하게 모든 일을 무리 없이 잘 진행해 나갑니다.

 


마음의 여유를 찾게 되는 시기이므로 거리낄 것이 없습니다. 내가 노력한 만큼의 대가는 얻게 되는 시기이니 열심히 일을 진행해 나가면 만족할 만한 결실을 보게 될 것입니다. 약간의 근심스러운 일들이 있어 잠깐은 고민을 하겠지만 후에는 길합니다.

그러므로 긍정적인 태도로 이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현명하게 힘든 시기를 극복해 내면 좋은 일들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상반기는 불리하나 중반 이후부터는 회복되어 길운을 만나게 되리니 원만한 한 해를 보냅니다.


2022년 뱀띠 신년운세

올해는 사업하는 사람은 크게 번창하고 뜻밖의 재물을 얻게 됩니다. 열심히 일에 매진하고 적극적으로 움직일 때 복록을 얻게 될 것입니다.

올해에는 부지런한 사람은 하늘의 복록을 받아 큰 영광을 얻고 뜻하는 바를 년 초부터 이룰 수 있는 해입니다. 그러나 대체로 평범한 사람들은 약간의 정체되는 시기를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올해에는 본인의 능력을 과대평가하지 말 것이며, 허욕을 부리지 않고 본분을 지켜나간다면 반드시 복이 따르고 운은 보통이나 현재의 것에 최선을 다해야 후반에 가서 여기저기에서 목돈이 들어오고 작게라도 돈을 모아 크게 뜻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이처럼 소신을 지켜 행하면 길한 운이 따릅니다.

 


너무 욕심을 내는 것보다는 작은 것에서부터 시작하는 마음으로 한 해를 보내야 할 것입니다. 작은 일들에도 소홀함이 없어야 튼튼한 기반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공과 사를 확실히 구별해야 할 것이니 사사로운 정에 이끌리면 실수를 하게 되어 금전적인 손실을 면치 못하게 됩니다.

상황을 냉정히 파악하고 태도를 분명히 밝혀야 후에 후회가 없습니다. 스스로 후회가 남지 않는 선택이 최선입니다. 약간의 지연이 있을 수 있으니 경험을 쌓는다는 마음의 자세로 진행하면 잃는 것보다는 얻는 것이 더 많은 결과를 얻게 됩니다.


2022년 말띠 신년운세

올해는 요행을 바라지 말고 노력한 만큼의 소원을 바라야 목적하는 바를 이룰 수 있습니다. 현재의 일에 전력하면 시간이 걸리더라도 많은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이니 노력으로 행운과 성공을 거머쥐어야 합니다.

일의 진행이 순조롭게 이루어지는 시기입니다. 올해는 평온하기 그지없는 한 해입니다. 끝까지 참고 지나온 일들을 수습해 나가며 꾸준히 정진해 나간다면 반드시 성공단계에 도달하는 기쁨을 얻을 것입니다.

 

티끌 모아 태산을 이루듯 작은 것을 주고 큰 것을 얻는 격이니 어려움도 자연스럽게 사라지고 점차로 운이 돌아와 세운 뜻을 순조롭게 풀어나갈 것입니다.

 


점차 좋은 운들이 들어오니 점점 더 얼굴과 마음이 환해질 것입니다. 노력한다면 필히 경사를 치르게 됩니다. 집안에 경사가 따르고 화평하니 재물이 왕성하고 하는 일들이 크게 이익을 남기니 구하는 대로 이루어집니다.

원하는 것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구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을 크게 신뢰하면 해가 따르니 주의해야 합니다. 남과 일을 같이 도모하는 것은 이롭지 못한 결과를 초래하니 신중을 기한다면 능히 피할 것입니다.


2022년 양띠 신년운세

올해는 절대 분수 밖의 일을 탐하지 말아야 합니다. 성실함과 내 것을 지켜나간다는 마음으로 일을 추진해야 무리 없이 평탄한 한 해를 보내게 됩니다.

주변을 의지하고 일을 추진해 나가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올해는 남의 도움을 받게 되면 어려움이 오히려 복이 되어 횡재할 수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무던한 허욕은 버리고 대인관계를 원만히 해야 좋은 일이 생깁니다 현재 전반적인 운세를 살펴본다면, 어려운 일을 앞에 두고 도움을 청하고자 하나 막막함에 마음만 공허할 뿐 입니다.

 


도움을 구하러 산으로 올라가나 뜻한 바를 이루지 못하니 만약 귀인을 만나면 크게 횡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겸손하게 마음을 비워야 하리니 허욕을 부리면 실패 수가 따르게 됩니다. 귀인의 도움을 받음은 그동안의 덕으로 인함이니 씨앗을 땅에 뿌려 결실을 얻기까지 수고를 아끼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쓸데없는 고집으로 인해 일을 무리하게 진행을 한다면 후회할 일들이 생겨나니 조심해야 합니다. 올해는 몸을 부지런히 움직여야 승산이 있으며, 가족 간의 화합이 큰 힘이 되어 줄 것입니다. 가정에 관심을 소홀히 하지 않도록 주의하고 서로 함께할 수 있는 일들을 기획하여 가족 간의 정이 돈독해지는 기회를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2022년 원숭이띠 신년운세

올해는 운세는 평범하나 자신의 마음을 스스로 정립하지 못하니 여러 가지 일들이 생기고 고민이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경영하는 일은 크게 벌이지 말고 횡재 운을 바라지 말고 스스로 성실하게 저축하며 내실을 탄탄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친한 사람을 가까이하다 재산 손실이 생길 수 있으니 분별하여 사귀어야 합니다. 전체적인 운세는 평이하나 자신의 작은 결정에 따라 모든 일이 뒤바뀌는 시기입니다.

 

횡재 운을 바라지 말고 노력한 만큼 대가가 따르니 섣불리 일을 시작하면 손해가 생깁니다 올해는 이익도 자주 발생하며 애정운과 학업은 또한 적절한 시기만 맞춘다면 상승하는 기운이 맴돕니다.

 


주변 상황을 잘 살펴 기회가 올 때 적극적으로 구해야 할 것입니다. 요행은 통하지 않는 한 해임을 기억하세요. 올해는 부부나 애인 간에 문제가 생기면 매우 불행한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일생을 살아가는 데 있어 낙이 없고 쓸쓸하니 고독하기 그지없는 격입니다. 가히 헛된 세월만을 보낸다면 차후에 허망함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자기 삶의 목적을 스스로 정립하지 않으면 점점 의기소침해질 수 있습니다.


2022년 닭띠 신년운세

올해는 모든 일이 안정을 찾고 당신의 노력은 두 배의 결실로 찾아올 것이니 부지런히 정진해 나가야 합니다. 시련을 현명하게 극복한다면 좋은 일들을 만나게 될 수 있는 한 해입니다.

집안에 경사가 있고, 한 차례의 어려운 고비는 있지만, 정신을 가다듬고 성실하게 살고자 한다면 반드시 전화위복의 기회가 찾아옵니다. 도리어 재앙은 사라지고 복록이 찾아들어, 가는 곳마다 재물이 생기게 됩니다. 분수를 지켜나가면 명예롭게 한 해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이와 같이 당신의 운수는 마음먹기에 달려 있습니다.

 


스스로 위기를 극복하고자 하는 마음이 있다면 충분히 이겨낼 수 있으니 포기하거나 실망하지 말고 뚝심 있게 나아가야 할 것입니다. 때를 만났으니 깊고 어두운 물속에 잠자고 있던 용이 여의주를 얻는 격이니 큰일을 도모하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주변에 귀인들이 많으니 이름을 날리고 덕을 쌓으리니 널리 이로움을 행할 것입니다.

그러나 좋은 일에 잠시 신경쓰이는 일이 생기니 남을 경솔하게 믿고 따르다가는 큰 낭패를 당하니 인간관계를 신중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친한 사람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으니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변에 도움을 주는 귀인도 있으나 피해를 주는 사람도 있으니 귀인을 잘 가려내는 안목이 필요합니다.

 


2022년 개띠 신년운세

올해는 분주하게 움직이는데 실속이 없으니 운세를 탓하게 됩니다. 이 일 저 일에 투자하고 경영하니 한 가지 일에 전념하기 힘든 상황입니다.

마음을 다잡아 한 가지 일에 열중해야 작게라도 소원을 이루니 더욱 열심히 노력하고 목적을 달성해야 합니다. 세상은 더불어 살아가는 것임을 깨달아야 하는 한 해입니다.

 

올해는 이웃과 화목하고 베풀 때 운이 풀려나가는 형상입니다 분수를 지키고 자신이 처한 상황에서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인정을 베푼다면 그 덕이 쌓여 가족에게까지 경사가 생기는 복록이 올 것입니다.

 


베푸는 만큼 귀인이 나를 도와주니 마음이 즐거워질 것입니다. 그러나 분수를 모르는 자는 끝이 보이지 않으니 휴식을 취하기 어렵습니다. 산 넘어 산이니 문제가 해결되면 다른 문제로 인해 근심을 면키 어렵습니다.

자신의 능력을 스스로 알고 일을 진행해야 무리가 없습니다. 또한, 나만 아는 이기적인 태도로는 점점 더 고립될 수밖에 없음을 알아야 합니다. 경영하는 일에 막힘이 있으니 힘겨운 한 해가 될 것이나 스스로 역경에서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이 반드시 있으니 불행을 행복으로 바꿀 수 있는 저력를 만들어 나가야 합니다.


2022년 돼지띠 신년운세

올해는 자신의 노력과 성실함으로 모든 일에 대처해 나가야 합니다. 안일하게 타인에게 의존하고 게을리 행동한다면 크게 후회할 일이 생기니 철저한 계획과 신중함으로 어렵고 힘든 일을 풀어나가야 합니다.

올해는 꾸준히 재물을 모으고 자산을 지켜나가는 일에 전념해야 합니다. 지출이 많아지고 하는 일에 잠깐 정체되는 일들이 생기니 신중히 모든 일에 대처하고 섣불리 다른 사람의 말에 현혹되어 일을 확장하거나 새롭게 시작하면 뜻밖의 지출과 많은 시간이 필요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새로운 일들을 도모하거나 진행하려 한다면 잠시 미루는 것이 현명합니다 마음만 앞서다 보면 크게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무리수가 따르게 되어 일의 시작만 있을 뿐 고달프기 그지없는 결과를 초래하게 됩니다. 지금은 주변을 관망하면서 좋은 시기를 기다리는 것이 현명합니다. 3월4월5월에는 길할 것이니 이 시기에 기회를 잡는다면 크게 길합니다.

계획한 바가 있다면 봄에 시도함이 마땅합니다. 년 초에 무슨 일을 하든 처음에 목적하는 바를 반드시 이루어야 할 것이며 강하게 밀고 나간다면 일의 시작부터 결실을 보고 방향을 잡아 큰 뜻을 얻게 되는 길을 제시해 줄 것입니다. 기회가 왔을 때 머뭇거리거나 안이하게 대처하지 않도록 항상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의 운세] 오늘의 띠별, 별자리 운세 보러가기 ▼

 

 

[오늘의 운세] 이달의 띠별, 별자리 운세 보러가기 ▼

 

'이달의 운세' 카테고리의 글 목록

매일매일 나의 띠별,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hmshyh.tistory.com

 

반응형

댓글